7 Archon Genshin Impact에 관한 모든 정보

Archon Genshin Impact는 신들입니다 (하나님)의 임무가 Teyvat에서 7개국을 이끄는 것인 Genshin Impact의 배경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Genshin Impact를 이끄는 7명의 Archons는 누구입니까? Archons와 Gods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Archon Genshin Impact에 대한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조금 부인 성명 거의 없을 것이라고 스포일러 Archon Quest 및 다양한 퀘스트 다른. 

또한 읽기: 유출됐다! Sumeru Genshin Impact 2022의 최신 정보입니다.

Archon Genshin Impact는 누구입니까?

아콘 겐신 임팩트 일렉트로 아콘
Electro Archon (출처: VCGamers)

일반적으로 The Seven 또는 Archons로 알려진 Seven Archons는 Teyvat의 일곱 지역을 관장하는 일곱 신의 칭호입니다. 

각 집정관은 요소 영토의 모양과 각 국가의 정부 방식에 영향을 미치는 이상입니다.

Genshin Impact의 집정관은 전쟁의 승자인 집정관 전쟁을 기준으로 선택됩니다.

2000년 전 신들 사이에 아콘 전쟁이라 불리는 큰 전쟁이 있었는데,

전쟁은 소유한 영토를 획득하거나 보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선택된 Archon은 Celestia에 해당하고 직접 공명하는 Gnosis라는 개체를 제공받습니다.

이 그노시스는 체스 말 모양을 하고 있는데, 그 진정한 기능은 이야기 전체에서 논의되지 않았습니다. 계략.

이 집정관들은 모두 인간에 대한 연민과 인간을 보호해야 한다는 책임감이라는 한 가지 공통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Genshin Impact의 7 Archon 캐릭터

Teyvat의 국가 수에 따라 각 국가를 통치하는 7명의 집정관이 있습니다.

불행히도 Genshin Impact에는 진정으로 독창적인 집정관이 2명뿐입니다. 

둘 다 Venti와 Zhongli라는 이름으로 Genshin Impact에 의해 출시되었습니다.

다른 집정관은 전투에서 죽었고 새로운 집정관으로 대체되었습니다.

다음은 Genshin Impact의 Archon 캐릭터에 대한 정보입니다.

Venti (아네모 아콘)

벤티 아네모 아콘 겐신 임팩트
Venti, Anemo Archon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벤티 또는 Barbatos라는 다른 이름을 가진 사람은 원래 The Seven의 나머지 오래된 집정관 중 하나입니다.

아네모 아르콘은 바람(아네모)의 요소를 가진 자유의 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Venti는 Mondstadt를 지배하는 집정관입니다. 그러나 Mondstadt에서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Favonius의 기사에게 완전한 통치 권한을 넘기기로 결정했습니다.

Venti는 이전 신인 Decarabia에 의해 갇힌 Mondstadt의 사람들을 해방시켜 집정관의 칭호를 얻었습니다.

또한 읽기: Venti Genshin Impact 2022 빌드 권장 사항

Zhongli (Geo Archon)

Zhongli, Geo Archon Genshin Impact
Zhongli, Geo Archon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중리 Archon War에서 승리 한 The Seven의 원래 Archon 중 한 명이며 Genshin Impact의 모든 Archon 중 가장 오래된 Archon 인 Geo Archon입니다.

Rex Lapis로 더 잘 알려진 Zhongli는 Morax라는 또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Archon이되기 전에 Zhongli는 또한 전쟁의 신 (The Warrior God)으로 알려진 Exuvia라는 용 모양의 신이었습니다.

Archon이 된 후 Geo Archon은 계약의 신 또는 계약의 신으로 더 잘 알려져 있으며 땅 (Geo)의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Rifthounds와 싸울 준비가 되었습니다! 2022년 최고의 Zhongli Genshin 임팩트 빌드입니다.

라이덴 쇼군(일렉트로 아콘)

라이덴 쇼군 아콘 겐신 임팩트
Raiden Shogun, Electro Archon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라이덴 쇼군 전기(Electro)의 요소로 현재 일렉트로 아콘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신이다.

Archon Quest Inazuma에서 현재 Raiden Shogun이 이전 Raiden Shogun의 쌍둥이 자매라는 것이 알려져 있습니다.

Raiden Shogun은 실제로 쌍둥이 영원의 신, 즉 Ei와 Makoto이며, Ei는 일반적으로 Inazuma 정부를 운영하는 Makoto를 보호하는 임무를 맡습니다.

불행히도 마코토는 500년 전 흑선 왕조를 무너뜨린 전쟁에 합류하기 위해 모든 집정관이 소환된 전쟁에서 사망했습니다.

죽은 마코토는 바알(마코토의 다른 이름)이라는 칭호를 취하여 에이로 대체되었습니다. Ei 자신은 Beelzebub라는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추천 빌드 Raiden Shogun Genshin Impact Best 2022

나히다(덴드로 아콘)

쿠사나리 나히다 덴드로 아콘 겐신 임팩트
Nahida, Dendro Archon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Nahida 또는 Lesser Lord Kusanali(꽃의 신 또는 Dewa Bunga)로도 알려진 것은 Sumeru를 이끄는 막내 Genshin Impact Archon입니다.

이는 Kusanali가 Greater Lord Rukkhadevata(지혜의 신 또는 미덕의 신)인 옛 Dendro Archon을 대체했기 때문입니다.

이전의 덴드로 아콘은 마코토와 같은 전쟁에서 사라졌다고 한다.

작은 군주 쿠사나리(Kusanali)는 현자 아카데미아 수메루(Sage Academia Sumeru)가 태어나 수메루를 이끌도록 데려왔습니다.

Vicigers는 나중에 곧 발표될 Archon Quest에서 Kusanali에 대한 더 완전한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3.0.

업데이트 이것은 Sumeru 지역의 잠금을 해제하고 Dendro 요소와 다양한 새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하이드로 아콘

Hydro Archon 또는 정의의 신은 Fountaine 지역을 관장하는 Genshin Impact의 Archon입니다.

지금 이끄는 집정관도 아직 이름과 디자인이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집정관이다.

현재 Hydro Archon에 대해 우리가 가지고 있는 정보는 이 신이 Oceanids와 나쁜 관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Oceanid는 이전 Hydro Archon이 Teyvat의 모든 국가를 연결하기 위해 전파했다고합니다.

그러나 죽은 하이드로아콘은 결국 오케아니드와 무관한 새로운 신으로 대체되었다.

파이로 집정관

당신이 읽었다면 원신 임팩트 만화, Pyro Archon은 Murata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됩니다.

불의 여인 또는 전쟁의 신으로 알려진 Murata는 Natlan을 이끄는 집정관입니다.

파이로 집정관에 대한 정보는 아직 상세하지 않으며 Vicigers는 나중에 더 많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진행 중입니다.

Tsaritsa (Cryo 집정관)

Tsaritsa는 Snezhnaya를 이끄는 Cryo Archon입니다. Vicigers는 Tsaritsa가 Fatui의 지도자라는 것을 이미 알고있을 것입니다.

Tsaritsa가 Fatui를 형성하고 gnosis를 수집 한 이유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