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데타는 이 6명의 최고의 영웅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보세요!

Hero Benedetta의 영웅 카운터

알로하 비시저스! 베네데타는 영웅 유형 암살자 역할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에 출시된 원래 서버 ~에 의해 문튼 2020년 11월 7일. 처음 등장했을 때, 영웅 이것은 다음과 같이 사용됩니다 영웅 구독하기 좋아하는 금지 또는 골랐다.

영웅 민첩성과 이동성이 뛰어난 면역성 있는 매우 골치아프게 만드는 영웅 이것은 특히 멈추기 정말 어렵습니다. 수동적인 그리고 면역성 있는써도 멈출 수 없는 그녀 영웅 가지고 있는 군중 통제.

영웅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사람 면역성 있는 이것은 영웅 플레이에 매우 능숙하고 영리한 사람의 손에 있을 때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영웅 이것과 함께 기술 그리고 수동적인-그의.

영웅 이것은 때때로 매우 불편했습니다 팀파이트 적의 후위와 목표물에 쉽게 갈 수 있기 때문에 핵심 영웅 상대 또는 지원하다 그리고 마술사 뒤에 있는 탱크.

패시브 스킬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됩니다. 기본 공격, 현재 모드 진입 중 검투 누가 모을 것인가 칼 의도 계속해서.

후에 칼 의도 버튼을 수집하고 해제 저음 공격, Benedetta가 사용할 것입니다. 패시브 스킬그녀가 향하고 있는 방향으로 대시 앞으로. 만약에 패시브 스킬 그것은 관하여 영웅 적, 그러면 배달됩니다 물리적 손상 충분히 큽니다.

그러나 민첩성 뒤에 영웅 이것과 함께 패시브 스킬 그리고 면역성 있는 번거롭다, 여기 몇 가지가 있다 영웅 되는 카운터 메인 베네데타. 그들은 누구입니까? 궁금한? 이것을 확인하자!

쿠프라

쿠프라는 영웅 유형 역할 탱크 에 의해 생성된 곳입니다. 문튼 움직임을 막다 영웅 가진 상대 대시 스킬 또는 기술 높은 블러와 이 Khufra는 군중 통제 움직임을 제한하기 위해 대시 영웅 상대.

Khufra는 완벽합니다. 카운터 베네데타 소유 대시 스킬 상당히 높았지만 Khufra는 카운터 영웅 가지고 있는 기술 흐리거나 대시 스킬.

실바나

영웅 유형으로 파이터 메이지 역할 움직임을 잠그는 데 매우 적합합니다. 영웅 ~을 사용하여 싸우다 기술 그는 가지고 있습니다.

Benedetta는 쉽게 들어갑니다. 카운터 by Silvana 사용 궁극의 기술 그것은 있다. 원 안에 궁극적인 실바나, 베네데타 사용불가 패시브 스킬 그리고 대시 그녀는 나가거나 봉쇄에서 탈출하기 위해 궁극적인 실바나.

헬커트

헬커트는 유형입니다. 암살자 역할 영웅 우리가 알고 있는 수동적 침묵 매우 성가신 일입니다. 에서 수동적인 여기 Helcurt, 우리는 멩 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베네데타.

베네데타 뿐만 아니라 수동적 침묵 Helcurt에서 작동할 수 있습니다. 카운터 모두 영웅 안에 모바일 레전드. 특히 궁극의 기술 전체지도를 유지하는 것 새벽의 땅 어두워지다.

추는 영웅 역할 전투기 가지고 있는 군중 제어 기술. 영웅 이것은 피할 수 있습니다 기술 Benedetta가 다음을 사용하여 발행 기술 로 알려진 전투기 영웅 납치 및 스쿠핑에 가장 적합 영웅 내부의 적 팀파이트. Chou는 다음을 사용하여 Benedetta를 공격할 수 있습니다. 기술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플레이어 추.

유도라

유도라는 영웅 누가 그렇게 두려워 영웅 얇은 명사수, 암살자 그리고 영웅 다른. Eudora가 사용하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기술 즉시 죽이는 그의 콤보 영웅 즉시 싸우십시오.

이것은 Benedetta의 움직임을 멈추는 데에도 적용됩니다.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카운터 베네데타 사용 영웅 이 Eudora는 타이밍 베네데타를 공격하는 정밀함 영웅 ~와 함께 면역성 있는 베스트.

쯔롱

전설적인 영웅 이것은 여러 번에 있었다 개편하다 ~에 의해 문튼. 이번 시즌에 개편하다 에 의해 수행되는 문튼 이제 Zilong이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Zilong에 대한 것이 옳습니다. 기술 2 할 수 있으면 여러 번 마지막 히트 에게 영웅 적, 하수인 또는 정글 몬스터.

Zilong도 한 가지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영웅 할 수 있는 카운터 베네데타. 왜냐하면 기술 Zilong이 소유한 1개는 Benedetta의 움직임을 멈출 수 있습니다. 궁극의 기술 Zilong조차도 Benedetta의 공격을 쫓거나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Nerfed 및 Buffed 10 최고의 ML 영웅 목록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