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정글러가 저지르는 5가지 실수, 이 습관을 피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

안녕 동료 Vicigers.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 유저들이 꼭 알아야 할 5가지 실수!

이번에는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 선수들의 영웅 중 실수와 모바일 레전드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정글러들은 전쟁 중에도 파밍 실수를 많이 한다. 알고 싶은 것이 있습니까? 우리는 끝까지 완전히 논의합니다.

정말 궁금하다! 자, 다음 토론 기사를 살펴봅시다!

Jungler Mobile Legends 오류

농사짓지 않기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

Jungler Mobile Legends는 모든 프로 플레이어가 마스터해야 하는 게임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우승 스타를 얻는 데 정말 도움이 되기 때문에 팀원과의 협력이 원활하게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 팀은 경기를 진행할 때 각자의 역할과 임무를 가지게 되며, 이는 준비된 게임 방식을 방해하지 않도록 각 플레이어가 구현하고 수행해야 합니다.

팀이 가져야 할 중요한 역할 중 하나는 핵심 영웅 역할을 하는 사람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위치를 채우는 플레이어는 Assassin 또는 Marksman(MM) 역할을 가진 영웅입니다.

핵심 영웅은 상대에게 공격과 피해를 주는 임무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팀의 승리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Hero Core 자체는 일반적으로 전투 경기장에 있을 때 Midlaner 또는 Sidelaner를 채웁니다.

히어로 코어가 잘 안되고, 심지어 킬도 많이 얻어내면 팀에 손해를 줄 것이고, 이길 확률도 매우 낮아질 것입니다. 그래서 싸움이 더 빨리 끝날 것입니다.

핵심 영웅은 이동 시 주의가 필요한데, 적에게 쉽게 죽지 않도록 핵심 영웅의 위치를 고려하고 유지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레벨 증가를 빠르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팀 전쟁에 참여하지 마십시오

전쟁을 따르지 않는

파밍을 할 때는 상대와 함께 전쟁을 의미하는 팀 전투에 집중해야 합니다. 특히 핵심 정글러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에게는 파밍이라는 용어가 매우 중요하지만 함께 전쟁을 하고 킬을 얻어 팀에서 포인트를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핵심 역할이나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로서 모든 라인이 주도권을 잡고 탱커의 존재를 따라 함께 팀 전투를 진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제 핵심 영웅들은 파밍에 집중해야 합니다!

Farming Jungler Mobile Legends 트릭

농사짓기

농사를 짓는 방법에는 모바일 레전드 정글러를 사용하는 등 여러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방법은 암살자 또는 명사수와 같은 핵심 영웅이 수행합니다. 이것은 더 많은 금과 경험치를 추가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이 방법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매우 친숙합니다. 플레이어는 일반적으로 정글, 버프, 거북이, 카드를 영주에게 가져갑니다. 이것은 그를 더 아프게 만들기 위해 영웅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많은 자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둘 다 미니언을 사용하여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보통 이 방법은 영웅 서포터나 암살자에 의해 이루어지며, 원거리 딜러도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핵심 영웅은 일반적으로 이 두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최대한 활용합니다. 그런 다음 이 미니언은 두 가지, 즉 골드 라이너와 경험치 플래너로 나뉩니다. 둘은 각각 다른 자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또 다른 농사 방법은 바로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몇 초 만에 골드를 제공하는 로밍 아이템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방법은 탱크 영웅이 사용합니다.

이 탱커 영웅은 정글러나 미니언처럼 파밍에 집중하지 않기 때문에 탱커 영웅에게 딱 맞는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의 Farming이라는 용어에 익숙하십니까? 이 Loh 의미!

랩터 마체테 사용

랩터 마체테

Raptor 마체테는 암살자 영웅이나 지정사수 영웅에게 물리 유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마법 유형으로 피해를 입은 암살자 영웅에게는 별 조각 아이템을, 내구도가 낮은 영웅에게는 야수 킬러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게임 초반에는 AoE 스킬이 데미지가 가장 크고 사거리가 가장 넓기 때문에 먼저 AoE 스킬을 발동할 수 있습니다. 그래야 이 스킬을 먼저 발동시키면 더 빨리 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셋째, 파란 버프를 받아 파밍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버프는 마나 또는 에너지 재생을 가속하면서 절약하고 콜다운을 가속하는 등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스킬 쿨타임이 빠르고 기력이 많이 생기고, 왔다갔다 리콜할 필요가 없도록 블루 버프를 먼저 받아볼 수 있습니다. 마나나 에너지를 낭비하는 패니, 링, 랜슬롯 영웅을 사용한다면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