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에서 만든 이 56개의 게임은 괜찮습니다!-3부

8. 디포네고로 – 타워 디펜스

"위대한 국가는 영웅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국가이다." 게임 개발자 GLI와 Middle Studio에서 국가 영웅 중 한 명인 Diponegoro 왕자를 소개합니다. 계략 이것.

친절한 게임 플레이 홀로 계략 이것은 일반적으로 동일합니다 타워 디펜스 게임 다른 하나는 플레이어가 적들이 자신의 영토에 들어오는 것을 막기 위해 다양한 무기를 배치하기 위해 전략을 세워야 하는 곳입니다. 재미있게, 계략 그것은 식민지 시대에 Diponegoro 왕자의 투쟁을 나타냅니다. 계략 이것은 Java 섬의 지도를 사용할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직면해야 하는 총 16가지 유형의 적이 있으며 플레이어는 총 25개의 레벨에 직면하게 됩니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죽창, 진흙탕 벙커, 불화살, 소총으로 무장한 디포네고로의 군대를 사용하게 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개발자 인도네시아 로컬 게임
최소 안드로이드 4.0 이상
크기 46MB
설치 100,000+
등급 4.6/5(구글 플레이 스토어)

9. 억만장자 자본가 타이쿤

계략 억만장자 캐피탈리스트 타이쿤은 게임을 좋아하는 감정가들이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계략 시뮬레이션. ~ 안에 계략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제공되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돈을 모으고, 건축 자재를 구입하고, 건물을 짓고, 재정을 관리하는 등 성공적인 사업가가 되는 방법을 경험하게 됩니다.

10. 라면체인/와룽체인

Touchten Games에서 다음과 같이 개발했습니다. 개발자, 계략 이것은 Android 용으로 특별히 제공되는 인도네시아 게임입니다. ~ 안에 계략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의 라면 레스토랑을 운영하게 됩니다. 고객을 판매하고 서빙하는 것뿐만 아니라 플레이어는 고객이 원하는 바에 따라 메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준비해야 합니다.

계략 그 사람시간 관리 장르 이는 레스토랑 고객 수를 더욱 늘리기 위해 고객에게 더 자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벤치마크가 될 것입니다. 다음 플레이어가 자신의 레스토랑을 개발하여 도시 외부와 해외에도 지점을 열 수 있다고 해도 놀라지 마십시오. 알잖아. 정말 재미있어요, 정말!

친절한 게임 플레이 게임이 끝날 때 점수를 결정하는 구매자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구매자의 주문을 이행하기 위해 시간과 경쟁해야 합니다.

계략 이것만 6개 챕터 어디마다 챕터 완료해야 하는 10개의 레벨이 있습니다. 각 레벨을 스스로 완료하려면 플레이어는 구매자의 주문을 이행해야 할 뿐만 아니라 다음 레벨로 진행할 수 있는 판매 목표도 달성해야 합니다.

흥미롭게도 게임에는 귀를 망치는 사운드트랙이 있으며 줄거리 눈을 즐겁게 하는 그래픽 시각화는 물론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에서 무료 앱 1위, 대만, 홍콩, 말레이시아, 태국에서 무료 앱 3위를 차지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자랑스럽지 않나요! 이 게임을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개발자 터치텐 게임
최소 안드로이드 1.6 이상
크기 41MB
설치 1,000,000+
등급 4.4/5(구글 플레이 스토어)

11. 포켓 퍼즐

이곳에서 플레이어들의 임무는 아름다운 사서 카르티니를 돕는 것이지만, 말이 많은 숨겨진 단어를 찾아 책을 구성합니다. ~ 안에 계략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Tini와 상호 작용하고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고 그녀를 당신의 지능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는 조심해야 합니다. 계략 이것은 플레이어의 인내심에 대한 상당한 테스트이며 확실히 단식하는 달에 플레이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헤헤헤.

지금,, 네 번째였다 계략 인도네시아 버전으로 제작 이동하는. 그것을 기대하다 계속-4부에서! 이전에는 잊지 말고 놓치지 말고 항상 얻을 수 있도록 업데이트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계략. 에서 시작 게임 리뷰 뉴스, 팁과 요령 등등. 바로 따르다 계정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불화 VC게이머, 커뮤니티 게이머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크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