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tnite Chapter 4 시즌 3의 5가지 최고의 착륙 지점

Fortnite의 최고의 착륙 지점

Fortnite 게임에서 가장 좋은 착륙 지점을 알면 승리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포트나이트 챕터 4 시즌 3 최고의 랜딩 스팟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Fortnite Chapter 4 시즌 3에는 Wilds 테마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제 맵에 덩굴이 있는 거대한 정글 바이옴이 있습니다.

지도 변경으로 인해 Fortnite Chapter 4 시즌 3의 최고의 착륙 지점도 변경됩니다. 상자, 지도 중앙으로부터의 거리, 차량 가용성 및 NPC와 같은 요인을 기반으로 Fortnite Chapter 4 시즌 3에서 최고의 착륙 지점을 소개합니다.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메가시티

Fortnite의 최고의 착륙 지점
메가시티. 출처: 덱세르토

Mega City에는 고층 건물 전체에 흩어져 있는 100개가 넘는 상자가 있습니다. 너무 많은 상자가 흩어져 있기 때문에 필요한 약탈 항목을 쉽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좋은 무기를 갖고 싶다면 하이카드와 맞서고 그에게서 하복 억제 소총과 볼트 키카드를 훔칠 수 있습니다.

게다가 Mega City는 Fortnite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장소 중 하나입니다. 모든 관심 지점(POI)을 비추는 네온 불빛과 Grind Rails는 어디에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7월 4가지 메타 포트나이트 S-티어 무기!

럼블 폐허

Fortnite의 최고의 착륙 지점
럼블 유적. 출처: 덱세르토

Rumble Ruins는 Fortnite Chapter 4 Season 3에 있는 3개의 새로운 POI 중 가장 좋은 착륙 지점입니다. 이 위치에는 총 100개 이상의 상자가 있으며 기둥에 장착된 새로운 Kinetic Boomerang을 사용해 볼 수도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여기 Rumble Ruins 아래에는 가치 있는 아이템을 사용해야만 열 수 있는 비밀의 문도 있습니다. 그리고 기존 퍼즐을 풀면 특별한 로드아웃을 구성할 수 있는 높은 수준의 상자 3개가 보상으로 주어집니다.

부서진 석판

Fortnite의 최고의 착륙 지점
부서진 석판. 출처: 덱세르토

빠른 게임 플레이를 찾고 있다면 Shattered Slabs가 적합합니다. 이 위치의 하이라이트는 적에게 발사되기 전에 여러 번 맞을 수 있는 Kinetic Ore와 무기 및 비밀 금고입니다.

Shattered Slabs의 레이아웃을 통해 여기에서 많은 은신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갑작스런 공격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챕터 4 시즌 3의 포트나이트 캐릭터 20명

더 시타델

Fortnite의 최고의 착륙 지점
시타델. 출처: 덱세르토

Mega City만큼 고급스럽지는 않지만 The Citadel은 여전히 이번 시즌 주요 POI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Citadel은 탐험할 복도와 방이 많은 크고 드넓은 성입니다. 

여기에서 일반 상자와 지상 모두에서 많은 유용한 무기와 아이템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POI는 매우 넓은 영역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 POI도 매우 다양합니다. 

바로 전투에 뛰어들고 싶다면 본성으로 가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하세요.

그러나 더 조용한 곳으로 가고 싶다면 주변의 탑과 건물을 방문하여 좋은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외로운 실험실

Fortnite의 최고의 착륙 지점
외로운 연구소. 출처: 덱세르토

격렬한 총격전을 피하고 경기 마지막 순간에 잠입하는 것을 선호하는 유형의 플레이어라면 Lonely Labs가 배틀 버스에서 내린 후 착륙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맵에서 너무 멀기 때문에 여기에서 총격전을 벌일 수 있는 플레이어가 많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얻을 수 있는 상자와 탄약 상자가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한편 일련의 경계선과 차량은 폭풍이 다가오기 전에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배틀 패스 챕터 4 시즌 3의 새로운 포트나이트 무기

따라서 Fortnite Chapter 4 시즌 3의 5개 최고의 착륙 지점입니다. 게임, 기술 및 장치에 대한 최신 정보는 VCGamers 뉴스.

그리고 Fortnite V-Bucks를 쉽고, 빠르고, 안정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방문해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바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