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영웅 카운터 Gatotkaca MLBB 2024

카운터 역할을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영웅이 있습니다. 가톳카차 2024. 쉽게 찾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

전설적인 탱크 영웅 Gatotkaca 모바일 레전드, 여전히 강력한 방어력과 치명적인 공격으로 플레이어를 어지럽게 만듭니다.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혼란스러우신가요? 침착한! Meta 2024는 이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궁금한? Gatotkaca가 이를 악물게 만드는 5개의 영웅 카운터를 살펴보세요! 그러니 메타를 뒤집어 놓고 누가 경기장의 보스인지 보여줄 준비를 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최악의 Gatotkaca 빌드 2024: 큰 데미지, 높은 내구성

영웅 카운터 Gatotkaca 2024 목록

따라서 Gatotkaca 2024 영웅 카운터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2024년 메타를 뒤흔들 준비가 되어 있는 5명의 가토카카 영웅 카운터를 살펴보겠습니다!

유도라

가토카카 카운터
유도라 모바일 레전드. 출처: 공식 사이트

유도라 높은 폭발 데미지로 유명한 마법사 영웅입니다. 유도라의 궁극기 '썬더스트럭(Thunderstruck)'은 가토트카카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으며, 심지어는 한 순간에 그를 죽일 수도 있다.

유도라의 패시브 스킬은 기본 공격에 재생 방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 효과는 재생 스킬이 높은 가토트카카에게 매우 효과적입니다.

유도라는 비교적 사용하기 쉬운 영웅입니다. 스킬 콤보는 배우기가 매우 쉽기 때문에 가토카카를 쓰러뜨리고 싶은 초보자에게 적합한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히어로 카운터 클로드 2024, 움직이지 마!

캐리

가토카카 카운터
캐리. 출처: Halojabar.com

Karrie는 진정한 데미지 능력을 갖춘 명사수 영웅입니다. 이 실제 피해는 갑옷의 영향을 받지 않으므로 Karrie는 Gatotkaca를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트루 데미지는 방어구와 물리 방어력을 무시하므로 캐리는 두꺼운 방어구를 가지고 있음에도 쉽게 가토카카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Karrie는 특히 핵심 아이템을 획득한 후에는 공격 속도가 빠릅니다. 이러한 높은 공격 속도 덕분에 캐리는 단시간에 가토카카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다이로스

가토카카 카운터
다이로스. 출처: MLBBDesigns

다이로스 높은 생명력 흡수 스킬을 보유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이 생명력 강탈을 통해 Dyrroth는 전투에서 오랜 시간 동안 생존하고 Gatotkaca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Dyrroth는 특히 궁극기 스킬로 인해 엄청난 폭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다이로스가 짧은 시간에 가토트카카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Dyrroth는 높은 흡혈 능력, 대규모 폭발 피해, 군중 제어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Gatotkaca 카운터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인 Gatotkaca 카운터입니다. Dyrroth와 위의 팁을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Mobile Legends에서 Gatotkaca를 물리치세요.

X.보그

가토카카 카운터
X. 보그. 출처: 유튜브.

X.Borg는 높은 재생 능력을 지닌 전사 영웅입니다. 이러한 재생을 통해 X.Borg는 HP 부족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Gatotkaca를 지속적으로 공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Durance의 목걸이, 바다 미늘창과 같은 카운터 Gatotkaca 아이템을 사용하여 Gatotkaca의 재생력과 갑옷을 줄일 수 있습니다.

그의 스킬셋과 아이템을 사용하면 Gatotkaca에게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죽이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5 영웅 카운터 알파 2024

가토카카 카운터
음. 출처: 모바일 레전드 팬덤.

Yin은 강력한 군중 제어 능력을 갖춘 Mobile Legends의 최신 전투기 영웅입니다. 인의 궁극기인 '눕기'는 가토트카카를 가두어 움직일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강력한 군중 제어 기술, 특히 궁극기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Yin은 Gatotkaca를 가두어 몇 초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만듭니다. 이로 인해 Yin 팀은 Gatotkaca를 자유롭게 공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음은 특히 2차 스킬을 사용할 때 기동성이 높습니다. 이를 통해 Yin은 Gatotkaca의 공격을 쉽게 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LBB 단딤컵 및 베카시 경찰서장 토너먼트 지원

Gatotkaca는 실제로 강력한 영웅이지만 그렇다고 그가 패배할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위의 영웅 카운터와 팁을 활용하면 쉽게 가토카카를 물리치고 팀을 승리로 이끌 수 있습니다.

팀워크가 경기 승리의 핵심임을 기억하세요. 팀과 협력하여 Gatotkaca를 물리치고 승리를 달성하세요!

MLBB 다이아몬드가 부족하지 마세요! MLBB 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영웅의 최신 스킨을 구입하고 여명의 땅에서 추종자가 되어 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