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S8 2021에서 자주 사용되는 5명의 최강 파이터 영웅!

가장 강한 전사

안녕 동료 Vicigers. 당신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입니까? 이 정보를 알아야 합니다! 당신이 꼭 알아야 할 모바일 레전드 최강의 전사 영웅 5인!

이번에는 특히 이번 달 MPL S8 토너먼트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모바일 레전드의 최강 파이터 영웅 5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엇이든 알고 싶으세요? 끝까지 논의 할 최강의 전사 영웅.

이 영웅이 정말 궁금하기 보다는! 자, 다음 토론 기사를 살펴봅시다!

MPL S8에서 자주 사용되는 최강의 파이터

X.보그

엑스보그

이 첫 번째 최강 파이터는 친구들이 순위를 올릴 때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가장 강력한 X.Borg 파이터는 시즌 21에서 실제로 경쟁했으며 지금까지 X.Borg는 순위가 서사시에서 신화에 이를 때 금지된 구독자가 되었습니다.

X.Borg의 파이터 능력은 게임 초반에 막대한 데미지를 입히며 이 영웅도 탱크 영웅처럼 두 가지 유형의 매우 두꺼운 HP를 가지고 있습니다.

X.Borg 영웅의 패시브 스킬은 Fiagra Armor로 X.Borg 영웅에게 추가 HP를 줄 수 있는 스킬입니다. X.Borg 영웅이 받는 모든 피해는 Firaga 갑옷의 HP가 소진될 때까지 활성화되어 있는 한 Firaga 갑옷에 주어집니다.

그 후 X.Borg 영웅은 대상을 향해 굴러가 갑옷을 벗고 갑옷이 없는 형태로 변합니다. 이후 에너지가 가득 찰 때까지 다시 에너지를 모아 피라가 아머를 다시 소환한다.

포베우스

포베우스

Phoveus는 그와 싸울 플레이어에게 매우 골치 아픈 영웅입니다. 왜냐하면 포베우스는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히어로 포베우스는 여러 차례 공격을 받아도 쉽게 지거나 죽지 않는 끔찍한 내구력을 지닌 파이터 역할이다. 이로 인해 일부 영웅은 싸울 수 있을 만큼 겁이 납니다.

포베우스가 가지고 있는 이 독특한 능력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의 모든 종류의 핵심 영웅, 특히 암살자 유형의 핵심 영웅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한때 MPL 우승을 차지했던 레이브, 이제 어디로 가나?

발몬드

발몬드

Balmond는 스킬 쿨다운이 낮고 상대를 죽이기 위해 자신의 스킬이 필요한 파이터 영웅입니다.

Balmond의 스킬과 Bloodlust Axe 아이템의 조합으로 이 영웅은 죽을 때 피를 보충하기 위해 기지로 귀환하고 돌아갈 필요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과 HP 재생이 주는 뱀프 스킬 효과는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 파이터 영웅이 쉽게 라인을 마스터할 수 있고 팀 파이트가 발생할 때 최전방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

Bloodlust Axe 아이템을 사용할 때 상대 영웅에게 부여되는 효과는 이 뱀프 스킬 효과로 생성된 큰 피해를 줄 수 있고 상대의 이동 속도를 몇 퍼센트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카자

카자

카자의 최강 파이터는 상대를 유인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적을 유인하거나 아군으로 유인하기 위해 매우 필요하다. 그렇게 하면 적의 중요한 영웅이 빨리 죽을 수 있습니다.

Kaja가 파이터 역할을 하지만 이 내구성은 결투나 팀 싸움에 직면할 때 최적이 아닙니다.

Kaja는 꽤 힘든 임무를 맡은 파이터입니다. 그들은 포탑을 방어하기 위해 측면 차선에 있습니다. Kaja는 마지막 피 한 방울까지 포탑을 방어해야 합니다.

카야의 약점은 손상 작은 것, 친구에 의존하는 것, 입문에 의존하는 것, 어디 제한적이며 또한 기술 사용하려면 높은 계산이 필요합니다. 잘못 사용하는 경우 기술 그것은 낭비될 것이다.

파키토

파키토

Paquito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은 Paquito의 패시브가 약간 변경되어 이제 필요한 스택이 원래 4에서 3으로 감소한 것을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파키토의 패시브 스택을 획득하는 방식이 기존과 조금 달라졌습니다. 기존에는 상대나 미니언을 때려야 이 스택을 획득했다면 스킬을 사용해 스택을 획득하기만 하면 됩니다.

Paquito 영웅에서 많은 스택을 얻는 방법은 이전 패시브와 상당히 다릅니다. 이 새로운 패시브는 확실히 이 영웅의 이전 패시브에 비해 많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더욱이 Paquito는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한 명으로 미니언을 빠르게 청소하므로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시즌 20의 Paquito가 다시 압도당했습니다!
https://www.vcgamers.com/news/18053 이체 수수료 없이 상점 잔액 인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