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C에서 자주 뽑히는 영웅 알도스 하이퍼!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ml에서 Aldous 영웅을 사용하기 위한 3가지 최고의 팁

Hero Aldous 개요

안녕 Vicigers! 알도스는 하나다 영웅 꺼지는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영웅 Aldous는 강하기 때문에 유명합니다. 손상 그가 가진 것은 매우 큽니다. 영웅 알더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웅 전투기 손상 규모는 게임 후반에 나타납니다.

Hero-Aldous-mlbb

기술 에게 소유 된 영웅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기술 패시브 또는 변환 어느 것 영웅 Aldous는 제대로 사용하면 대상을 두 번 공격한 후 나타나는 두꺼운 방패를 제공합니다. 기본 공격. 기술 수동적인 영웅 이 Aldous도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효과가 있습니다.

다음은 기술 하나 또는 종종 영혼 도둑질이라고 불리는 것, 어느 것 기술 그것은 강화할 것이다 기본 공격 물리적 추가 손상 적에게. 성공하면 얻을 수 있다 스택 영혼을 훔치다. 여러분 스택 기술 이 1은 8을 더할 것입니다 물리적 손상 적에게.

그 다음에 기술 두 개 또는 종종 폭발이라고 함, 기술 이것은 만들 것입니다 영웅 Aldous는 그의 몸에서 방패를 꺼냈고 방패는 영웅 저항력이 있다 기본 공격 그러면 적이 얻는다. 손상 감소 2초 동안 지속되는 50%

마지막은 기술 궁극적 인 추격 운명, 이것을 사용하는 경우 영웅 Aldous는 5초 동안 적을 인식합니다. 그러다가 때리면 영웅 적이 약간의 넉백과 물리적 효과를 줄 것입니다. 손상.

아이템 추천

초반 게임 당시 영웅 이것은 적을 정복하기 위해 올바른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지금, 영웅 이것은 영웅 따라서 마나를 낭비하는 파이터는 수집할 수 있는 올바른 아이템 조합이 필요합니다. 스택 리콜 버튼을 클릭하지 않고 빠르게.

에서 구입해야 하는 항목 영웅 마나를 재생시키는 기능을 하는 마법의 목걸이입니다. 영웅 이것은 낭비입니다. 둘 다 이동 아이템을 순서대로 구매해야 합니다. 영웅 더 빠르게 실행하고 로밍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끝없는 전투를 구매하여 강화하십시오 기본 공격 영웅 이를 통해 마나를 재생하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모으다 스택 영웅 즉, 정복할 수 있는 미니언과 크레프가 점점 더 많아지기 때문에 쉽게 할 수 있도록 다른 장소로 돌아다녀야 합니다. 위한 올바른 차선 영웅 Aldous는 수집을 위해 미드 레인 지역을 돌아 다닙니다. 스택 많이.

초반 게임 당시 영웅 Aldous는 아직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손상 여전히 상대를 죽이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게임 초반에는 수집에 집중하세요. 스택 얻을 때까지 손상 전쟁을 따라가는 데 좋습니다.

상대를 죽인 다음 사용하려면 기술 HP가 적고 어시스트를 받을 수 있는 궁극기. 만약에 영웅 적을 죽일 때 영웅 Aldous가 활성화 중입니다. 기술 궁극적 인 경우 어시스트를 받고 계속 죽일 것입니다. 영웅 HP가 낮은 적.

기술 이 궁극기는 포위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적을 탈출하고 조심하고 전술을 사용하여 적을 물리치고 경기에서 승리하세요.

언제 스택 큰 것 영웅 알더스는 얻을 것이다 손상 큰 것. 양 스택 영웅 Aldous는 500까지 계속 성장할 수 있습니다. 스택, 그러나 기본적으로 150 스택 그리고 두 가지 항목 스택 또한 만들 수 있습니다 손상 Aldous는 죽이기에는 거대합니다. 영웅 동료 전투기 적 코어.

싸우는 동안 영웅 Aldous는 조준에 집중해야 했습니다. 영웅 적 코어 또는 영웅 영웅 이미 마법사, 암살자, 명사수 같은 작은 핸드폰을 가지고 있는 사람. 너무 많이 목표하지 마십시오 영웅 탱크, 영웅 지원 및 영웅 그의 HP가 정말로 매우 낮지 않은 한 파이터.

어떻게 영웅 올더스 멋지죠? 수집에 집중하세요 스택 강화할 수 있는 기술 중 하나 영웅 알더스.

모으다 스택 이것은 미니언을 죽이면 가능합니다. 영웅, 크렙, 포탑, 그리고 영주. 500에 도달하면 스택 그런 다음 4000 물리적을 줄 수 있습니다 손상. 행운을 빌어요! 경기 승리를 기원합니다!

또한 읽기: 나나 풀데미지 사용법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