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에서 가장 달콤한 5명의 사수 영웅을 소개합니다!

명사수 영웅

안녕, Vicigers 친구, 당신은 모바일 레전드 게임 플레이어입니다. 물론 당신은 이미이 귀엽고 아름다운 원거리 영웅을 알고 있습니다. 귀하의 의견으로는 다음 다섯 영웅 중 가장 달콤한 원거리 영웅은 누구입니까!

오늘날 가장 인기 있고 널리 플레이되는 MOBA 게임 중 하나는 MLBB(모바일 레전드 뱅뱅),

명사수 영웅이 벌써부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아래를 보자!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달콤한 영웅 Marksman

레일라

라일라

먼저 레일라 이 영웅을 사용하여 훈련을 시작할 때부터 주력 무기를 사용하는 명사수 영웅의 일부이며 일반적으로 대포라고 부릅니다. 무기의 이름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면 그의 아버지가 만든 Malefic Gunner입니다.

플레이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 영웅 라일라, 당신은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웅 그것은에서 시작 기본 공격, 패시브, ~까지 궁극적인 당신이 할 수있는 일 클래식 모드.

Layla의 능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것 같습니다. 영웅 들어가면 매우 치명적입니다 늦은 게임. Layla는 줄 수있는 범위가 넓기 때문에 손상  상대방에게.

모든 기술  에 포함된 영웅 Layla punakan은 매우 치명적입니다. 플레이어  각각의 조합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기술 존재합니다. 명확성을 위해 4를 이해합니다. 기술 Layla 소유.

하나비

하나비

다음으로 가장 예쁜 영웅은 하나비입니다. 매우 차분하고 냉정한 표정과 긴 머리를 리본으로 감은 모습으로 영웅 저격수 하나비의 아름다운 인상과 외모를 엿볼 수 있다.

이야기는 Haganbana라는 비밀 무기를 가진 Scarlet Shadow 일족의 강력한 닌자 영웅 Hanabi의 출현으로 시작됩니다.

이리텔

이리텔

다음은 명사수 영웅 이리텔입니다. 귀엽고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걸으면서도 기본 공격을 사용할 수 있는 명사수 영웅 중 하나인 이리텔입니다. 이것은 힘든 영웅으로 간주되며 사용하기에도 좋습니다.

또한 맵을 돌아다니면서 적을 공격하려는 사람들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명의 마법사 영웅이 아이템을 사용합니까? 오토 킬!

미아

미야

이 영웅은 이전 Layla와 같은 클래스에 속하며 아름답고 달콤하지만 양궁도 잘합니다. 그 모습은 매우 아름다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Miya는 Mobile Legends 게임에서 가장 아름다운 명사수 영웅 범주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의 활과 화살로. Miya는 적을 죽이고 그에게 손쉬운 표적이 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물론 Miya는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할 때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합니다.

레슬리

레슬리

마지막으로 가장 예쁜 명사수 영웅은 Lesley로, 이 영웅과 함께 플레이할 때 살아 있음을 느낄 수 있는 노래를 부르며 연주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Lesley는 가장 달콤한 명사수 영웅 범주에도 포함됩니다. 그의 주력 무기를 사용하면 미야처럼 탈출 스킬이 사라지고 고통스러운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뿐만 아니라 Lesley의 가장 유명한 영웅은 그녀가 가지고 있기 때문에 치명적입니다. 손상 매우 큰. Lesley는 공격 유형이 있습니다. 버스트 손상.

마지막은 기술 세 개 또는 궁극의 저격수, 영웅 이것은 표적을 발사 범위에 고정하고 한 번에 네 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습니다.

위의 5명의 가장 예쁜 영웅을 사용하는 친구들과 함께.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상태를 높이기 위해 아이템을 사용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한 가지 방법, 즉 구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항목 게임에 무엇이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그렇게 하면 사용된 영웅이 상태를 갖게 됩니다. 방어 또는 공격 최대값(예: Thunder Belt 항목)

의 기능 항목 경기에서 매우 중요하며 바이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해하고 알아야 합니다. 항목 게임에 무엇이 있습니까? 모바일 레전드.

중 하나 항목 게임에 포함된 모바일 레전드 그건 항목 썬더 벨트. 항목 썬더 벨트 이것은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전투기 영웅 또는 탱크. 그러나 일부도 있습니다 명사수 영웅 자주 사용한다고 볼 수 있는 항목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막스맨이 자주 사용하는 탱커 아이템 썬더 벨트!
https://www.vcgamers.com/news/18124 shopee x vcgamers 캐쉬백 shopeepay 2021/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