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서바이벌 모드에서 살아남기 위한 5가지 팁을 확인하세요

MLBB 서바이벌 모드

서바이벌 모드는 획기적인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모드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1년 3월 16일부터 돌아왔습니다. 알잖아! Hunger Games 영화와 마찬가지로 유행 활착 이 플레이어는 게임이 끝날 때까지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또한 파괴할 포탑이나 기지가 없습니다.

패션에서 활착 이, 모든 영웅 궁극적인 승자를 얻으려면 서로를 죽이거나 서로를 이길 수 있어야 합니다. 

패션 비교 활착 Mobile Legends의 다른 모드와 함께 매우 광범위한 맵입니다. 초기 게임 모드에서 활착, 날아다니는 용의 애니메이션과 함께 지도가 나타납니다. 

나중에 각 팀은 번갈아 가며 드래곤에서 점프하여 본토에 도착합니다. 그것은 거의 비슷합니다 활착 계략 펍지 모바일.

만약에 영웅 다음 경기장에 착륙했습니다. 영웅 처치할 몬스터를 찾아야 합니다. 모든 영웅 즉시 레벨 15 단을 갖습니다. 영웅 돈이 없을거야 그래서 없을거야 항목 ~을 위한 짓다.

하도록 하다 영웅 가져 오기 항목, 영웅 게임 경기장에 존재하는 몬스터를 물리쳐야 합니다.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자동으로 항목 나타나 즉시 촬영할 수 있습니다. 짓다 ~하도록 하다 영웅 좋아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느낀다면 영웅 이미 싸울만큼 강하고 강력합니다. 영웅 적. 물론 조심해야 합니다 영웅 풀밭에 숨어있는 적들.

위대함 외에 영웅, 모드에서 경기에서 승리하려면 팀 전략도 팀원들과 함께 생각해야 합니다. 활착 이것. 

그렇다면 이 서바이벌 모드에서 살아남기 위한 5가지 강력한 팁은 어떨까요?

  1. 선택해라 영웅 적절하고 올바른
플레이할 Mobile Legends 영웅을 선택하는 방법 - Asphalt Ants

당신이 선택할 때 영웅, 당신은 다양한 선택을 얻을 것이다 영웅. 선택해라 영웅 좋은 구성과 균형에 주의를 기울여 올바른 방식으로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선택 영웅 3가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물리, 마법, 그리고 방어. 모든 팀원이 투표하지 않도록 함 역할 영웅 같은, 허!

  1. 중요, 팀 위치에 주의하세요!

활착 이 모드는 3명의 플레이어로만 구성됩니다. 따라서 팀의 구성을 매우 정확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팀의 균형이 맞지 않아 팀의 게임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

팀 구성이 균형을 이루도록 1 명사수 그리고 1 유조선. 따라서 팀의 각 구성원은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 안전하고 조용한 착륙 장소 선택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검색하고 수집할 시간이 충분하도록 항목 빨리, 그런 다음 그것을 찾기 위해 황량한 곳에 착륙해야 합니다. 이것이 플레이의 기본 전략입니다. 활착 방법.

또한 활착 이 모드에서는 팀과 함께 플레이하므로 함께 착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다른 장소에 착륙하면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죽이다 적팀에 의해.

모든 팀원에게 적절하게 착륙할 위치를 알려줍니다. 적 팀이 해당 방향으로 갈 가능성이 가장 적은 위치를 선택하십시오. 상륙 장소를 선택할 때 드래곤이 통과할 경로는 3가지가 있습니다.

이 기회에 상대 팀이 주로 선택한 지역을 피하십시오.

  1. 항상 팀과 함께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팀원들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지 마십시오. 활착 이 모드는 좋은 팀워크를 우선시합니다. 팀원들 사이에서 서로 무시하지 마세요. 상대 팀이 당신을 공격하고 파괴하기가 더 쉬워지기 때문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팀원들은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더라도 함께 뭉쳐야 합니다. 함께하면 각 팀원이 서로를 강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명사수 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조선. 명사수 목격했을 때 공격을 도울 수도 있습니다. 유조선 상대방의 공격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함께하면 많은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즉, 혼자 있는 적을 매복할 수 있고, 팀원이 도움이 필요한 경우 서로 도울 수 있고, 죽은 팀원을 소생시킬 수도 있고, 할 수 있습니다. 농업 더 빠르게.

결국, 당신들은 죽일 수 있습니다 주님 팀원들과 함께 게임을 이깁니다.

  1. 농업을 놓치지 마세요
영농이란 무엇이며 영농의 장점 - Mobile Legends - Irumira

당신은해야합니다 농업, MLBB의 다른 모드의 게임과 동일합니다. 너와 함께 농업, 당신은 얻을 수 있습니다 항목 또는 기어, 하도록 하다 영웅 -당신과 당신의 팀은 더 강해질 것입니다.

특히나 폴더 이 광활한 지역, 각 지역에는 확실히 많은 몬스터가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작업이 더 쉬워집니다. 농업. 당신은 얻을 것이다 항목 또는 기어 블랙박스를 부수면 됩니다.

죽이다 주님 블랙박스를 파괴하면 엄청난 능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더 오래 생존할 수 있는 기회를 높이려면 올바른 능력을 선택해야 합니다. 영웅-당신의.

이것은 당신이 죽일 때 당신과 당신의 팀원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주님 이것이 필요하다면...

서바이벌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 무엇을 찾아야 합니까?

  1. 내리기 전에 지도에서 친구에게 주의를 기울이세요.

이것은 이 모드를 플레이할 때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놓치고 무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먼저 내려갔지만 여전히 용을 타고 있는 팀원들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별도의 장소에서 내립니다.

  1. 채우기에서 실수하지 마십시오 장비 크립을 죽이는 너희들

방법 활착 MLBB의 일반적인 모드와 다릅니다. 이 모드에서는 무언가를 얻기 위해 상대를 죽이거나 먼저 크립해야 합니다. 항목 또는 장비.

  1. 계속 지켜봐 안전 지대

감독하다 안전 지대 우리가 그것에 너무 열중하기 때문에 종종 잊혀지는 것입니다. 농업 얻을 장비 또는 우리는 적을 쫓고 있습니다.

아케이드 모드를 플레이하고 스킨을 받으세요 영구적인 이순신!

카니발 아케이드 이벤트

MLBB의 5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여러분은 아케이드 모드는 2021년 9월 27일부터 2021년 10월 15일까지 열립니다. 알잖아! 1단계는 2021년 9월 27일~2021년 10월 3일에 시작됩니다. 한편 2단계는 2021년 10월 5일~2021년 10월 11일에 시작됩니다.

놀자 아케이드 모드 1일 1회 교환 상자 아케이드 이길 기회를 위해 스킨 영구 YSS!

또한 읽기: MPL 시즌 8 플레이오프, 드디어 Aura Fire 패스!
vcgamers x shopee 캐쉬백 shopeepay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