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L 시즌 8 플레이오프, 드디어 Aura Fire 패스!

AURA 파이어 프라임 플레이오프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Aura Fire가 라운드에서 슬롯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플레이오프 티켓을 놓고 싸우는 MPL 시즌 8 높은 그리고 하단 브래킷.

용감하고 불타오르는 것을 의미하는 불의 상징으로 유명한 팀은 구성원들이 새벽의 땅 모바일 레전드. 하지만 그 과정에서 아우라파이어는 많은 난관에 부딪혔다.

여러 MPL ID 시즌 동안 Aura Fire 팀을 강타하고 항상 라운드 진출에 실패하게 만든 경기 침체를 포함합니다. 플레이오프.

라운드 통과에 성공하기 전 아우라 파이어의 악화 플레이오프 MPL 시즌 8

MPL 시즌 8 플레이오프 아우라 파이어

MPL ID 시즌 6 이벤트에서 Aura Fire 팀은 패배를 당했고, 이 팀은 이어지는 5경기 중 3주차까지 5경기를 치른 후 8위를 기록했습니다. 이로 인해 Aura Fire는 라운드에서 3시즌 결장하게 됩니다. 플레이오프.

아우라 파이어 감독에 따르면 이 팀의 부진한 성적은 그가 사용한 2일이라는 짧은 시간 제약 때문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이 팀은 다른 팀을 따라잡지 못하고 다시 1위를 차지할 수 없으며 라운드에 진출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오프.

이 팀은 Genflix Aerowolf에게 2-1로 패했고, 곧바로 MPL Id 순위 1위를 달리고 있는 강력한 Alter Ego와 맞붙었습니다.

수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선발 라인업 아우라하이의 존재로부터 로 봉사 코어 그리고 다음과 같이 예약된 Phoenix Aura 탱크, 그러나이 포메이션은 잘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 팀의 로테이션 문제는 최적이 아닌 협력과 플레이어의 통제력 때문입니다. 새벽의 땅, 그래서 당시 획득한 포인트는 16포인트에 불과했습니다. 제한된 시간 외에 시즌 6의 나쁜 기록으로 인해 이 팀은 시즌이 끝날 때까지 팀을 개선하지 못했습니다.

The Fire Lights Up, Aura Fire가 상승하여 라운드로 전달 플레이오프 MPL 시즌 8

로스터 아우라 파이어 MPL S8

MPL 시즌 8 이벤트와 달리 이제 이 팀은 Evos 팀으로 이동한 몇몇 플레이어가 남아 있지만 새로운 개선 사항과 강점을 보여주기 시작했습니다. 마침내 이 팀이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 때까지 플레이오프 MPL 시즌 8.

이번 시즌 경기에서 선수들은 매우 콤팩트하고 팀 간의 협력이 매우 좋아 보입니다. 이전 시즌처럼 실패의 구렁텅이에 빠지지 않도록 새로운 포메이션을 구성했다.

로스터 플레이오프 AURA FIRE MPL S8

아우라파이어의 강함은 이겨낸 고디바, 테제, 페이스허거, 하이, 퀘이라 선수들과 빼놓을 수 없다. 괴짜 가족 어제 7주차에 오닉 e스포츠 5주 차에 그들은 팀의 코치가 된 전 감독인 Reza Pahlevi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이 팀은 실수를 수정하는 방법을 배웠고 항상 열정을 가지고 함께 플레이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시즌 8 4주차 이번에 소방팀은 로스터 2, 즉 이전에 채웠던 Vans와 Vaanstrong 선수를 교체했습니다. 정글러 그리고 지원하다. 이 팀은 Geek fam 팀을 이겼지만 RRQ Hoshi에게 패했습니다. 이 4개로 Aura는 3승 4패로 순위 5위를 기록했습니다.

라운드에서 플레이오프 MPL 시즌 8, MPL ID 시즌 8이 2주 앞으로 다가온 후 개최됩니다. 여덟 번째 주 후에 개최됩니다. Aura Fire 외에도 RRQ Hoshi, Alter Ego, Onic Esport, Evos Legends 및 Bigetron Alpha 등 6개 팀이 이번 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즉, 자격을 얻지 못한 두 팀은 Geek Fam과 Rebellion Genflix였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우라파이어 공식계정 댓글란에서 떠도는 소식, 그 라운드 플레이오프  수행될 것이다 오프라인 그리고 Bali가 호스트가 될 예정이지만 자세한 소식을 기다리겠습니다.

라운드에서 플레이오프 MPL 시즌 8은 6개 팀을 라인업으로 묶습니다. 높은 괄호 그리고 나오워 브라켓. 경쟁을 통과한 EVOS Legends, Bigetron Alpha 및 Aura Fire가 있습니다. 낮추다 괄호. Alter Ego뿐만 아니라 RRQ Hoshi 및 Onic Esport 팀이 티켓을 놓고 싸울 것입니다. 높은 괄호.

팀의 준비는 더욱 빡빡해지고 경기는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보인다. 2021년 10월 1~3일에 열리는 MPL 시즌 8 Week 8의 다음 경기를 놓치지 마세요! 

MPL ID에 대한 정보 개발은 공식 Instagram 계정을 통해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mpl.id 공식, 채널 그것의 유튜브 MPL 인도네시아, 그의 페이스북 계정 MPL 인도네시아 계정으로 NIMO TV를 통해 이동할 수도 있습니다. mpl-id.

또한 읽기: PON XX 파푸아 2021: DKI 자카르타 e스포츠 선수 대표단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