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u가 항상 모바일 레전드의 메타 영웅이 되는 5가지 이유, GG는 매 시즌 친구를 계속합니다!

슈소 메타 커버

게임의 영웅 추 모바일 레전드 2016년부터 출시됐지만 매 시즌 플레이어들이 가장 많이 뽑는 영웅 중 하나이기도 하다.

이러한 추세는 물론 여러 가지 이유에 의해 발생하며, 그 중 일부는 이 쿵푸 전문가 영웅이 어떤 팀에도 적응하는 데 전문가일 뿐만 아니라 그의 기술이 매우 간단하고 피해가 상당히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그 때문에 거의 모든 게임에서 이 영웅을 자주 만나게 됩니다. 실제로 그는 이전 시즌의 여러 메타 영웅의 능력에 일반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새 시즌 조정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히어로 슈, MLBB 최다 스킨 보유 파이터

Chou가 Vicigers 팀에서 항상 메타인 이유가 궁금하십니까? 물론 이 리뷰는 이 쿵푸 전문가 영웅이 어떤 팀과 영웅과도 잘 어울리는 이유를 밝힐 것입니다.

Chou가 매 시즌마다 항상 Meta Hero에 들어가는 5가지 이유

매우 GG 타고난 상태

일반 공격, 스킬 1, 2 및 궁극기에서 시작하는 Chou의 거의 모든 상태는 상대의 영웅을 폭행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시작부터 chou hero yang gg
슈는 콤보 스킬 1과 기본 공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쿵푸 전문가 영웅은 기본 공격부터 시작하여 세 번의 연속 근접 공격을 할 수 있으며 Chou 레벨이 올라갈수록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이것이 이 민첩한 영웅이 경험치 레인에 자주 배치되어 다른 기술을 빠르게 습득할 수 있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이 불멸의 메타 영웅의 핵심 공격인 점멸 스킬을 업그레이드하려고 합니다. 스킬 2의 능력으로 한동안 무적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초기 게임은 Chou가 항상 자신의 지역에서 하수인과 상대 영웅을 유인하기 위해 "과시"하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어떤 의미에서 포케는 그의 주력 전술입니다.

일반적으로 찌르기를 한 후 사용자의 플레이어는 경험치 레인이나 정글에 가장 가까운 포탑에서 즉시 많은 스팸 스킬 1과 2를 갖게됩니다. 결과적으로 상대도 빠르게 패배했습니다.

스킬 1, 2와 초우의 궁극기는 항상 서로 연속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대부분의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입니다.

슈는 점멸 스킬을 사용합니다.
슈는 콤보 블링크 스킬 2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1번 스킬을 사용하면 목표물을 공중으로 띄워 팀이 공격을 계속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줄 수 있습니다.

팀원 중 세이버 영웅이나 CC가 가능한 영웅을 사용한다면 이 CC 공격으로 듀엣 스킬 1초우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킬 2와 이 쿵푸 전문가의 궁극의 영웅은 상대를 방심하게 만드는 일반 공격과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2번 스킬로 초우가 점멸을 시작하면 바로 일반 공격으로 공격을 연결한 뒤 바로 궁극기를 진행해 대상을 원래 위치에서 밀어내는 것이 비결이다.

일시적으로 무적 상태가 되는 점멸 스킬의 장점으로 소량의 HP 손실만으로도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단, CC 또는 비활성화가 가능한 적 대상은 이 영웅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카운터 랜슬롯, 향수 기사를 죽여라!

배틀 스펠로 많은 어트랙션 즐기기

Chou는 전투 주문, 특히 Flicker의 사용을 이해하면 매우 민첩한 영웅이 될 것입니다.

데미지 어트랙션을 만들 수 있는 슈 히어로
Chou는 Flicker와 Ulti의 조합을 사용합니다.

Battle Spell Flicker를 부여함으로써 Chou는 자신의 공격을 매복 공격 또는 "갑작스러운" 공격으로 증가시켜 상대가 움직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우선 이 영웅의 레벨을 2스킬과 궁극기에 접근할 수 있을 때까지 올려야 합니다. 이 두 가지 기술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이 쿵푸 전문가 영웅을 대상과 평행하게 배치하십시오.

대상이 벽이나 다른 영웅에 의해 막혀 있더라도 이 영웅의 위치가 대상과 평행할 때 궁극기를 누르십시오. 그가 벽이나 다른 장애물에 부딪히기 직전에 Flicker를 누르면 즉시 "스냅" 공격을 위해 대상의 벽이나 장벽을 통과합니다.

스킬 2를 사용하여 이를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Battle Spell Flicker는 이 쿵푸 전문 영웅의 점멸 공격 범위를 더 길게 만듭니다.

성공 후 마나가 남아 있으면 일반 공격이나 스킬 1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그는 매 시즌 영원한 메타 영웅으로도 살아남는다.

지속 피해 처리 전문가

Hero Chou는 통조림이 아닌 지속적인 손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항상 다른 메타 영웅에 포함됩니다. 어떻게 보면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모든 콤보 공격은 버프가 없는 상대를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초는 연속 피해의 전문가입니다.
Chou는 Ulti로 연속 피해를 입 힙니다.

예를 들어, 그는 항상 모든 경기에서 트리플 킬에 어시스트 또는 더블을 제공하는 영웅 구독자입니다. 물론 이는 점멸과 폭발 스킬의 역할과 분리할 수 없다.

다른 경우에, 이 민첩한 전사 영웅은 그의 첫 번째 기술이 상대를 방심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거의 항상 적의 추격에서 벗어나 그들의 공격에 반격할 수 있습니다.

Chou는 또한 Battle Spell Flicker와 Blade of Despair 아이템을 소지하고 있는 빠른 손을 가진 플레이어가 사용할 때 메타 영웅이 될 것입니다.

이 쿵푸 전문가 영웅은 게임 중후반에 EXP 레인의 왕이 될 것이 확실합니다.

게임 후반에 솔로 푸시 가능

예를 들어 오프플레이너로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물론 Chou는 항상 신뢰할 수 있는 오프플레이너 메타 영웅입니다.

chou는 게임 후반에 솔로 푸시를 할 수 있습니다.
Chou는 솔로 추진

1번 스킬로 상대의 움직임을 방해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고, 2번 스킬과 궁극기로 더 안전한 라인으로 빠르게 회전할 수 있습니다.

플리커와 2스킬 또는 궁극기 조합으로 상대의 포탑에 빠르게 접근했다가 도망칠 수도 있다. 나머지는 팀이 스플릿 푸시 전술을 사용할 때 상대의 포탑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습니다.

단, 조건은 초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는 기지로의 많은 리콜은 물론이고 당황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알다시피, 이것은 전투기 영웅이 빠르게 레벨을 올리는 것을 방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최고의 슈 카운터 히어로, 그만둬!

초우가 매 시즌 메타 영웅에 항상 포함되는 이유이며 안정적인 활약을 보여주는 영웅 중 한 명으로 꼽히기도 한다. 이것은 순위가 매겨질 때 플레이어가 자주 선택하는 것에서 확실히 분명합니다. 그러니 이 쿵푸 전문가 영웅 Vicigers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