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5가지 장점

알카드

계략 모바일 레전드 적용할 수 있는 수많은 전략이 있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전략 중 하나는 Freeze Lane Mobile Legends입니다. 이 전략과 관련하여 Freeze Lane Mobile Legends(ML) 전략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Freeze Lane Mobile Legends는 하수인을 한 지점에 쌓은 다음 하수인이 더 커져서 상대가 자원을 얻지 못하는 트릭 중 하나입니다. 요컨대, 상대방이 Mobile Legends에서 하수인을 공격하지 않도록 함정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이번 기회에 우리는 Land of Dawn의 경기에서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을 구현할 때 플레이어에게 몇 가지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장점

에서 신고 Esportsku.com, 여러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이 있습니다. 이것은 offlaners가 플레이하는 동안 상대를 경험치와 금으로 가난하게 만드는 데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잘 응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그 전에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을 플레이하는 프로 플레이어의 경험을 기반으로 장점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상대의 경험치/골드 진행 금지

프리즈 레인 모바일 레전드

첫 번째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장점은 EXP의 개발과 상대의 Gold Offlaner를 억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 이유는 상대방이 미니언부터 파밍할 기회를 주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해 이러한 상대 중 하나가 나중에 피더가 될 수 있습니다.

매우 적은 자원으로 상대편 영웅 중 한 명을 부담스럽게 만듭니다. 그렇게 되면 게임의 균형이 맞지 않습니다. 이 기회를 이용하여 상대의 영토를 적절하게 더 빼내십시오.

포탑 주변의 안전한 파밍

프리즈 레인 모바일 레전드

다음은 이전보다 안전한 농경지입니다. 적 영웅이 자원이 빈약해지면 농사도 짓지 않고 포탑에서 잠자코 있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이 기회를 이용하여 포탑 주변에서 더 많은 파밍을 하십시오. 팀의 포탑 근처 또는 적군 파밍의 일부입니다. Freeze Lane Mobile Legends에 의해 선언된 오프러너가 파밍을 할 수 없도록 기존의 모든 정글을 완료하십시오.

상대를 오프사이드로 만들 수 있음

프리즈 레인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에서 Freeze Lane을 사용하면 상대를 오프사이드에 놓거나 통제 불능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상대방은 참을성 없이 플레이하고 무모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한 번의 기회를 이용하여 상대를 계속 움직이게 하십시오.

예를 들어, 포탑에 가까이 다가가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을 만들면 상대방은 당신이 계속 플레이하기 때문에 짜증을 낼 것입니다.

게다가 상대방은 참지 못하고 당신을 공격할 것입니다. 다음으로 상대를 갱킹하고 그를 물리치십시오. 이 전략으로 적을 끌어당기면 적을 파괴할 것입니다. 더 이상 전략이 없으면 사용합니다. 그를 때리는 것은 매우 쉬울 것입니다.

더 넓은 영농을 위한 핵심 영웅 팀 돕기

프리즈 레인 모바일 레전드

Mobile Legends의 Freeze Lane 전략의 장점은 차선을 지키는 오프라이너의 방해 없이 핵심 영웅 농장을 더 빠르고 더 넓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을 빠르고 쉽게 이기기 위해 만들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오프 플래너가 가난하면 오프 플래너는 자신의 농사를 지을 수도 없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정글을 보호하고 오프 플래너를 붙잡고 핵심 영웅이 사용 가능한 농사를 먹을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모바일 로봇 스킨 전설 베스트, 전장을 정복하라!

오래 지속되는 크립 위치로 인한 적 자원 함정

프리즈 레인 모바일 레전드

분명한 것은 주요 이점은 미니언의 속도를 늦추기 때문에 차단된 상대 리소스를 억제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얻는 networth 문제와 관련하여 매우 유용합니다.

그 당시 미니언과 영주들이 상대방의 포탑을 공격할 때 매우 아팠기 때문입니다. 이 전략을 사용할 때 특히 팀의 핵심에서 플레이어가 실수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ecilion MLBB를 올바르게 플레이하는 방법, 승리를 향해 모든 적을 클로!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을 적용할 때 얻을 수 있는 이점은 여기까지입니다. Land of Dawn의 게임플레이에서 이 전략 하나를 플레이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에 행운을 빕니다. 위의 중요한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