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탄총의 제왕 M1887 프리파이어, 원샷 원킬!

근접 무기 ff

산탄총 중에서 M1887 프리파이어 아마도 가장 강할 것입니다. M1887 Free Fire가 Kings Of Shotgun이라는 별명을 가진 것은 당연합니다. 이것이 M1887 Free Fire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산탄총은 피해 가능성이 크지만 사거리가 짧기 때문에 Free Fire에서 과소평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 M1887 Free Fire는 아마도 데미지 스탯이 100점으로 가장 강력할 것입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M1887 프리파이어를 마스터하고 약점을 극복하기 위한 가장 유용한 5가지 팁을 나열합니다.

M1887 Free Fire를 사용한 트릭

아시다시피 Free Fire의 모든 무기는 특성이 다릅니다. 따라서 더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용도도 다릅니다.

원거리 공격에 강한 무기가 있고 근접 공격에 강한 무기도 있습니다. 스탯이 다르기 때문에 이 무기는 나름의 장점이 있습니다.

빠른 무기 전환 사용

M1887-프리파이어-1

일반적으로 M1887 Free Fire는 근접전을 할 때 뽑는 총으로 작동합니다. 이 때문에 빠르게 끄는 기능이 핵심입니다. 옵션에서 [설정>컨트롤>빠른 무기 전환]을 활성화하여 빠른 무기 전환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산탄총을 사용하면 한 번에 많은 적과 싸우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쏘고 달리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적을 쏴 죽일 수 있다면 적에게서 도망쳐 무기를 회수하고 재장전할 시간을 찾으십시오. 뺑소니를 통해 적을 공격하고 천천히 스쿼드를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귀찮게 새로고침하지마세요

스킨 M1887 프리파이어

M1887 Free Fire는 총알이 2개뿐이므로 신중하게 사용해야 합니다. M1887 Free Fire 재장전 프로세스가 매우 느리기 때문에 2발을 발사한 후 재장전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마십시오. 그냥 다른 무기로 바꿔서 앞에 있는 적을 쏘세요.

이 무기와 함께 사용할 때 Jai의 능력은 최고입니다. 적을 죽인 후에는 계속해서 쏠 수 있는 추가 샷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이 아직 살아 있고 당신을 쓰러뜨리지 않은 상태에서 재장전하면 먼저 죽을 위험이 있습니다. 재장전하려면 먼저 은신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헤드샷 방법

M1887 프리파이어

이 총은 여러 발의 총알을 쏘지만 여전히 헤드샷을 맞추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 산탄총으로 헤드샷을 성공시키는 열쇠는 적의 몸을 조준하면서 두 발의 총알을 연속으로 발사하는 것입니다.

높은 반동은 두 번째 총알을 대상의 머리로 끌 것입니다. 필요한 경우 나중에 무기를 전환하여 그를 마무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올바른 문자를 선택하십시오

M1887 프리파이어

Free Fire에서 산탄총을 지원하는 몇 가지 능력이 있습니다. M1887 Free Fire를 사용하려는 경우 몇 가지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Jota의 기술은 아마도 최고일 것입니다. 샷건으로 죽일 때마다 당신을 치료할 것입니다.

많은 캐릭터가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캐릭터 스킬을 활용하면 쉽게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무기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이나 적에게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술을 사용하십시오. 그러면 적을 쉽게 공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산탄총을 사용하여 죽일 수 있기를 원하십니까? 이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건물은 당신의 친구입니다

M1887 프리파이어

Free Fire에서 M1887과 같은 강력한 근접 무기를 휘두를 때 적이 멀리서 쏠 수 없는 좁은 공간에서 싸우려고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건물 안에 숨는 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근거리에서 산탄총을 사용하는 것이 매우 효과적이므로 적과 가까워지면 더 좋습니다. 멀리서 적을 쏘지 마세요. 총알이 낭비되고 적이 당신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산탄총이 주는 분산 피해는 매우 크고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어 무기 이점이 매우 높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아픈 PUBG 모바일 산탄총, 넘버원 원샷원킬!

위는 King Shotgun M1887 Free Fire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이 샷건 무기는 다른 샷건에 비해 데미지가 가장 높은 무기입니다. 그러나 탄약이 작아서 사용하기가 어렵습니다. 이 팁을 사용하면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