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의 쓸모없는 애플리케이션 5가지

쓸모없는 앱

당신은 하나가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신청 쓸모없는 것들이 당신의 휴대폰에 있습니다. 이는 해당 응용 프로그램이 귀하의 업무나 기타 활동 완료를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현재 우리는 다양한 플랫폼에 분산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의 목적은 활동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면 휴대폰이 느려지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닙니다.

따라서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려면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를 선택적으로 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다운로드한 애플리케이션이 학교 및 직장 활동을 지원하는 데 유용한지 확인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익명 채팅 애플리케이션 5개

쓸모없는 앱 목록

귀하의 활동에 도움이 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는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다음은 쓸모없는 5가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청소 앱

앱 청소, 쓸모없는 앱
청소 앱. 출처: 텔셋.

클리너 앱은 정크를 정리하고 휴대폰 성능을 향상시킬 것을 약속합니다. 그러나 현실적으로 이 애플리케이션은 효과적이지 않으며 휴대폰 성능을 저하시킬 수도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는 이미 휴대폰 성능을 유지하기에 충분한 정리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청소 앱을 제거하고 Android에 내장된 청소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은 선택입니다.

이를 통해 저장 공간을 절약하고 성능을 향상하며 스마트폰 배터리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witter 비디오 2023을 다운로드하는 쉬운 방법, 더 이상 애플리케이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RAM 부스터

RAM 부스터
RAM 부스터. 출처: 유튜브.

Booster는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앱을 닫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언뜻 보면 도움이 될 것 같지만 RAM Booster는 실제로 휴대폰의 멀티태스킹 성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앱을 강제로 닫으면 앱이 자동으로 다시 시작되어 실제로 더 많은 RAM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RAM Booster 강제로 애플리케이션을 닫으면 필요할 때 자동으로 다시 시작됩니다.

이 다시 시작 프로세스는 실제로 더 많은 RAM과 CPU를 사용하여 스마트폰 성능을 저하시킬 수 있습니다.

Google의 중복 앱

Google의 중복 앱
Google의 앱이 중복되었습니다. 출처: Harapanrakyat.com.

많은 스마트폰 안드로이드 Gmail, Google 지도, Google 캘린더 등 Google의 기본 애플리케이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중복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는 경우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추가 혜택을 제공하지 않으며 저장 공간만 차지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의 중복 앱은 기본 앱과 동시에 업데이트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호환성 및 보안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세이버

배터리 세이버
배터리 세이버. 출처: IDN Times.

배터리 세이버(Battery Saver) 애플리케이션은 휴대폰 배터리의 수명을 연장해 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애플리케이션은 일반적으로 자동 데이터 동기화 및 GPS와 같은 휴대폰의 특정 기능만 끕니다. 휴대폰의 배터리 설정을 수동으로 조정하여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부 배터리 절약 애플리케이션에는 장치에 해를 끼칠 수 있는 악성 코드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악성 코드는 개인 데이터를 훔치고 운영 체제를 손상시키며 심지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플리케이션 없이 온라인으로 쉽게 기타를 튜닝하는 방법, 초보자도 꼭 알아야 할!

파일 관리자

파일 관리자
파일 관리자. 출처: 데일리소셜.

휴대폰에 파일 관리자가 이미 내장되어 있는 경우 추가 파일 관리자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장된 파일 관리자는 일반적으로 휴대폰에 있는 파일을 관리하기에 충분합니다.

파일 관리자가 항상 유용한 것은 아닙니다. 특히 필요에 맞는 내장 파일 관리자가 이미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더 많은 기능이 필요한 경우 Google Play 스토어의 파일 관리자 또는 Cloud Storage 앱과 같은 대안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는 강력한 도구이므로 제대로 작동하기 위해 추가 앱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쓸모없는 앱을 삭제하고 차이를 느껴보세요! 더 많은 저장 공간, 더 나은 성능, 더 긴 배터리 수명을 얻을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모든 앱이 유용한 것은 아닙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꼭 필요한 애플리케이션만 다운로드하도록 하세요. 이 기사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