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4명의 영웅은 MLBB X Sanrio 캐릭터 스킨을 받게 됩니다.

MLBB x 산리오

게이머를 위한 희소식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MLBB). MLBB X Sanrio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스킨을 받을 영웅은 4명이기 때문입니다.

MLBB X Sanrio Characters 협업에 대한 정보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 개발사 Moonton에서 공식적으로 발표되었습니다.

최대 4명의 영웅이 받은 스킨은 산리오 캐릭터와의 콜라보레이션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물론 어떤 영웅이 스킨을 받았는지, 스킨을 받은 영웅은 어떤 모습일지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4명의 영웅들의 모습은 그들이 받은 스킨으로 더욱 멋질 것입니다. 물론 이 영웅의 사용자인 여러분은 해당 스킨의 새로운 모습을 정말 좋아할 것입니다.

그래서 지금 바로 알아볼 수 있도록 해당 스킨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4 영웅, MLBB X Sanrio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스킨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스킨을 받을 영웅은 총 4명입니다. 그들은 Angela, Floryn, Chang'e 그리고 마지막으로 Claude였습니다.

모바일 레전드:뱅뱅 공식 계정을 통해 알려드린 소식입니다. 게임 내 4명의 영웅이 받은 스킨의 모습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전에는 피부의 외관을 의심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MLBB는 항상 플레이어를 위한 멋진 스킨을 출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가지고 있을 때 피부의 겉모습이 아주 시원하고 좋아지는 것은 확실합니다.

이 skn을 놓치지 마세요. 영웅에게 사용하면 매력적인 외모를 갖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 스킨을 받는 영웅은 누구일까요? 4명의 영웅이 스킨을 받았다는 소식은 Moonton에서 알렸습니다.

“스킨 MLBB X 산리오 캐릭터 데뷔! 네 가지 스킨은 Sanrio 캐릭터와의 협업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MLBB 스킨이 산리오 캐릭터 요소로 디자인되면 어떻게 될까요?” 그는 YouTube Mobile Legends 계정에 업로드했습니다. Bang Bang.

다음은 스킨을 얻을 수 있는 4명의 영웅입니다.

안젤라

앵글 MLBB x 산리오
안젤리

MLBB x Sanrio Characters의 데뷔작에서 스킨을 얻은 주인공은 안젤라입니다. Angela는 Mobile Legends YouTube 채널 Bang Bang에 업로드된 비디오에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는 흰 옷을 입고 나타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한 명의 영웅은 이미 짐작할 수 있는 Sanrio의 캐릭터, 즉 헬로 키티처럼 나타날 것입니다.

Angela는 또한 그녀의 몸에 빨간 리본을 달고 나타납니다. 그런 다음 보석으로 완성된 파란색 머리띠.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안젤라의 빌드 아이템 손상

플로린

MLBB x 산리오
플로린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다음 영웅이자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도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주인공은 Floryn입니다.

Floryn은 흰색과 파란색 음영을 입습니다. 그 외에도 그의 몸에는 파란 리본이 달려 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그녀의 헤어스타일도 핑크빛 꽃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플로린이 사용하는 색상은 산리오의 시나모롤 캐릭터와 동일합니다.

"Fluffy Dream"이라는 이름의 이 스킨은 플로린을 더욱 예쁜 영웅으로 만들어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loryn Mobile Legends 가이드: 최고의 빌드, 상징 및 게임 플레이 팁

변화

MLBB x 산리오
변화

Hero Mobile Legends: Bang Bang 다음 MLBB x Sanrio Characters 콜라보레이션에서 스킨을 받을 사람은 Chang'e입니다.

이 영웅은 파란색 조끼가 달린 빨간색 셔츠를 입습니다.

"Moon Artist"라는 이 스킨에서 Chang'e는 화가처럼 등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Chang'e 빌드 2022, 지금 사용해 보세요!

클로드

클로드 MLBB
클로드

이번 콜라보레이션에서 스킨을 얻을 마지막 영웅은 클로드입니다. Marksman의 역할을 맡은 이 영웅은 콜라보레이션에서 스킨을 받은 다른 4명의 영웅 중 하나로 포함됩니다.

끌로드는 블루와 옐로우 톤의 화이트 셔츠와 재킷을 착용할 예정이다. 클로드 모바일 레전드가 받은 스킨은 배드브로입니다.

헤드셋을 목에 걸고 있는 모습이 무척이나 멋있어 보였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클로드 페인 2022

출시일

물론 위의 네 영웅의 최신 스킨 출시일을 기다리고 계셨을 것입니다. 하지만 콜라보레이션 스킨 4종의 출시는 아직 미정인 것 같습니다.

어제 2022년 2월 22일 화요일에 데뷔 비디오 트레일러가 공개된 MLBB X Sanrio Characters 콜라보레이션 스킨의 출시 일정에 대한 공식 발표는 지금까지 없었기 때문입니다.

이 스킨이 언제 출시될지 모르더라도 받을 수 있도록 준비하세요. 따라서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만났을 때 멋지고 매력적인 새로운 모습을 갖게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