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인 전설의 포켓몬 4위, 1위는 너무 임바!

전설의 포켓몬

Legendary Pokemon에 대한 토론은 항상 이 게임의 팬들에게 주요 매력입니다.

그의 존재는 확실히 구성된 파티를 강화하고 모든 유형의 트레이너와의 전투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에 많은 Vicigers가 있어야한다고 확신합니다. 포켓몬 트레이너, 아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는 이 주제를 더 깊이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아야 할 포켓몬 차트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지식 포켓몬 101

포켓몬의 전설적인 기원
포켓몬의 전설적인 기원. 출처: VCGamers

등장하는 타이틀의 폭이 넓어지면서 기존 포켓몬스터의 변종도 더욱 넓어진다. 참고로 전설의 포켓몬은 보통 각 세대에 등장하는 포켓몬의 카테고리입니다.

각 세대는 일반적으로 다른 지역을 소개합니다. 그들은 종종 자신의 서명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최신 설치물인 Pokemon Scarlet and Violet은 9세대 Pokemon입니다. 여기서 Paldea는 기본 영역으로 소개됩니다.

그렇게 하면 Pokemon Scarlet과 Violet은 대부분 이전 Pokemon 게임 세대/지역과는 상당히 다른 다양한 Pokemon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토리와 능력에 따른 10종 이상의 최강 포켓몬

4 가장 압도적인 전설의 포켓몬 버전 VCGamers

전설의 포켓몬 차트
전설의 포켓몬 차트. 출처: DeviantArt

이제 토론은 Legendary Pokemon으로 넘어갑니다. 예,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범주의 포켓몬은 다른 다양한 포켓몬과 구별되기 때문에 '전설'의 상태를 갖습니다.

그의 압도적인 힘 때문인지, 게임 내에서 단 한 명뿐인지, 아니면 그것을 얻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어려운 조건 때문인지. 이유가 무엇이든, 이 범주에 속하는 다양한 포켓몬은 일반적으로 다른 포켓몬의 평균보다 훨씬 높은 값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Legendaries가 너무 많습니다. 조련사는 종종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잡기 위해 경쟁합니다.

하지만 확실히 손바닥을 돌리는 것만큼 쉽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은 특별한 이벤트에서만 찾을 수 있거나 특정 퀘스트를 완료한 후에 잡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을 매우 강하고 잡기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포켓몬 애호가들은 Legendaries를 잡기 위해 몇 시간 또는 며칠을 기꺼이 소비합니다.

이것은 Pokemon 프랜차이즈에서 Legendary의 역할이 얼마나 중요한지 보여줍니다. 자신의 게임에서 그들의 중요성을 찾을 수 있도록 여기 VCGamers는 vcgamers.com 버전에 따라 가장 강력한 Legendaries 목록을 제공합니다.

전설적인 포켓몬의 몇 가지 예
전설의 포켓몬의 몇 가지 예. 출처: VCGamers

세계의 창조: Kyogre, Groudon & Rayquaza

세계 창조에 기여한 전설의 포켓몬, 즉 Kyogre, Groudon 및 Rayquaza를 시작으로. 이 세 포켓몬은 자연 지형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Kyogre는 거대한 고래 모양의 포켓몬으로 묘사됩니다. 그는 포켓몬 세계에서 바다를 만드는 역할을 했기 때문에 물 타입 포켓몬의 조상으로 추정된다.

그란돈과 달리 이 고대 공룡 모양의 포켓몬은 가이오가의 라이벌로 묘사됩니다. 그란돈은 땅을 만드는 일을 하는 포켓몬이기 때문이다.

그들이 가진 역할과 함께 두 사람은 종종 상충되는 것으로 묘사됩니다. 그리고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거기에있을 것은 행성의 수호자 역할을 맡은 Rayquaza입니다.

시간과 공간의 주인: Dialga & Palkia

이 항목에서는 분리하기 어려운 개념으로 인해 한 번에 두 개의 포켓몬을 페어링했습니다. 예, 특히 Dialga와 Palkia가 아닌 경우.

둘 다 공간과 시간의 통치자로 묘사됩니다. 그들은 Pokemon 세계에서 두 차원을 제어하도록 지정되었습니다.

그들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며 그 중 하나는 Distortion World에 도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포털을 열고 닫는 것입니다. 이 힘으로 그것을 조종할 수 있는 사람은 포켓몬 세계의 존속의 운명을 짊어질 수 있다고 한다.

암흑계의 지배자 기라티나

"준우승" 위치에 Giratina를 배치합니다. 이 포켓몬은 Distortion World의 지배자이며 이 프랜차이즈 세계에 존재하는 모든 악의 근원으로 묘사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기라티나의 묘사가 많은 현대 종교에서 발견되는 선과 악의 세력 간의 전쟁 묘사와 유사하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기라티나를 악마로 묘사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기라티나는 원본과 변경된 두 가지 형태로 소개되었습니다. 둘 사이의 전환은 Distortion World에서의 그의 존재와 Griceous Orb의 소유와 함께 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주의 창조자: 아르세우스

그리고 번호 1 버전 VCGamers에는 Arceus가 있습니다. 그의 설화에 따르면 이 포켓몬은 포켓몬 세계 자체를 창조한 신이다.

마치 기라티나의 카운터처럼, 아르세우스는 끊임없이 악과 싸우는 선한 세력의 의인화로 묘사됩니다. 그래서 이 프랜차이즈의 팬들도 기라티나만이 아르세우스.

신으로서 그는 타고난 부서진 힘을 갖도록 설계되었습니다. Legendary 범주에서도 다른 많은 포켓몬이 일치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okemon Air ML을 죽이는 이점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게임 충전은 에서만 가능합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