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 6 사양에 관한 소문이 곧 2027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로고

소니의 최신 콘솔인 PS 6에 대한 소문이 널리 퍼지고 있으며 PS 6은 향후 몇 년 내에 출시될 예정이며 현재 개발 단계에 돌입했다고 합니다. 생명줄.

몇 년마다 유명한 콘솔 시리즈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이 Sony의 습관이 되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1과 2가 출시되기까지의 기간은 약 6년 정도였습니다.

이 최신 소문은 그의 YouTube 채널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무어의 법칙은 죽었다. 그는 얼마 전 PS 5 Pro 출시 세부 정보를 유출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방송된 영상에서 무어의 법칙은 죽었다(Moore's Law is Dead)는 소니가 엔진과 그래픽을 구동하는 메인 프로세서로 PS 5 Pro와 PS 6를 개발하기 위해 AMD와의 협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여기서 끝나지 않고 Sony는 주요 경쟁자인 Xbox 시리즈를 제치고 현 세대에서 가장 강력한 게임 콘솔 회사가 되겠다는 야망을 갖고 있습니다.

더 많은 PS 6 소문을 알고 싶으십니까? 이 기사를 자세히 읽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layStation용 가장 흥미로운 아바타 게임 5개를 추천합니다!

시간에 따른 플레이스테이션 역사

추신 5
PS 5. (출처: Sony/Google)

플레이스테이션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게임 콘솔 중 하나입니다. 소니는 1994년 처음으로 플레이스테이션 콘솔을 공식 출시했습니다.

당시 PlayStation은 Nintendo 제조업체와 협력하여 최고의 엔진 시리즈를 사용했지만 협력이 순조롭게 종료되지는 않았습니다.

소니는 성공 뒤에도 여러 시행착오를 겪었다. 예를 들어, PS Vita와 PS Go 시리즈는 다른 콘솔에 비해 판매량이 그리 크지 않습니다.

가장 최근에는 소니가 최신 게임 콘솔을 출시한 지 4년이 지났지만 현재 약 800만 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년 안에 Sony는 PlayStation 시리즈를 업데이트할 계획입니다. 즉, PlayStation 5 Pro 시리즈와 PlayStation 6도 있습니다.

보고된 곳 톰의 가이드계획에 따르면 소니는 VR 현실에 적용 가능하고 레이 트레이싱과 같은 여러 가지 고급 기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PS 6 사양 및 가격

추신 6
PS 6 루머 디자인. (출처: Geek Tech/Google)

이 시리즈에서 PS 6은 Sony로부터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받게 됩니다. 그래픽은 6ofps로 실행되어 4K 및 8K 수준의 고급 그래픽을 표시할 수 있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Sony가 Nvidia와 협력을 시도했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결국 그들은 여전히 AMD를 선택했습니다.

또한 Sony는 뛰어난 그래픽을 지원하기 위해 1~2TB의 저장 용량을 갖춘 내장형 이중 SSD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PS 5 시리즈와 비교해 보면 이는 엄청난 업그레이드입니다. 이 때문에 많은 팬들은 향후 몇 년 안에 출시될 PS 6 때문에 현재 PS 5 구입을 주저하고 있음을 인정합니다.

PS 6의 높은 수준의 그래픽, 초고속 내장 프로세서, 강력한 게임 경험은 이전 시리즈보다 조금 더 비싸게 판매될 수 있습니다.

시작하다 라이프와이어PS 6의 가격은 VR 리얼리티나 별도로 판매되는 추가 액세서리를 제외하고 시리즈에 따라 400~500달러로 책정될 예정이다.

나중에, 비시저스 어쩌면 먼저 PS 5나 PS 4처럼 PS 6를 선주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소니는 실제로 전 세계에 출시되기 전에 대중의 열광을 높게 유지하기 위해 이렇게 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가장 흥미로운 무료 PS5 게임 5개, 반드시 플레이해야 합니다!

플레이 가능한 게임 목록

The Last of Us의 PS 5 예고편
The Last of Us의 PS 5 예고편.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PS 6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일부 게임은 현재 새로운 시리즈를 출시한다는 소문이 돌고 있는 The Last of Us와 같은 최신 AAA형 게임 시리즈입니다.

The Last of Us 외에도 God of War Ragnarok 시리즈와 같은 베테랑 게임이 재부팅 버전의 PS 6 시리즈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에 PS3 에뮬레이터 및 게임을 설치하는 방법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고 저렴하게 거래를 경험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