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에 꼭 플레이해야 할 최고의 PSVR 게임 5선

5가지 최고의 PSVR 게임

2024년 초에는 PSVR 게임 판매가 상당히 크게 증가할 것입니다. 이 PSVR 게임은 확실히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잘 만들어 비시저스 추천이 필요하다면 꼭 플레이해야 할 다섯 가지 게임을 소개합니다! 자,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PSVR 2: 사양, 기능 및 장점

2024년 최고의 PSVR 게임 5개 버전 VCGamers

PSVR 게임의 매출 증가에는 이유가 없다고 할 수 있다. 네, 이는 Apple Vision Pro 출시와 함께 나타난 가상 및 증강 현실 열풍의 출현과 일치합니다.

하나의 플랫폼으로 AR/VR 현재 사용 가능한 PSVR은 선구자 중 하나이며 가장 적합한 옵션입니다. 특히 소니 제품의 팬층인 분들에게는 더욱 그렇습니다.

다음은 선택할 수 있는 5가지 권장 사항입니다. 이제 바로 논의를 시작하겠습니다.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스타워즈: 스쿼드론. 출처: 공식 사이트

첫 번째는 'Galaxy Far Away' 프랜차이즈 팬에게 정말 적합합니다. 네, Star Wars: Squadrons는 스타워즈 우주 전투에서 싸우는 여러분의 상상력을 만족시킬 수 있습니다!

2020년 출시된 Electronic Arts(EA) Motive가 제작한 이 게임은 스타워즈 세계관에 등장하는 전투기 간의 우주 전투를 주제로 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X-Wing, TIE Fighter 및 전설적인 Millennium Falcon과 같은 전설적인 비행기를 조종하는 방법을 경험하도록 초대됩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PS Store를 통해 게임의 공식 가격을 USD 39.99에 직접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Steam에서 IDR 479K에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Rick and Morty: 가상의 Rick-ality

Rick and Morty: 가상의 Rick-ality
Rick and Morty: 가상 Rick-ality. 출처: 공식 사이트

2위에는 애니메이션 시트콤 시리즈 Rick and Morty: Virtual Rick-ality의 팬에게 완벽한 타이틀이 있습니다. 이 프랜차이즈의 공식 게임 중 하나인 이 타이틀은 팬층이 꼭 가지고 있어야 할 게임입니다!

플레이어는 나중에 모티가 되는 것이 어떤 것인지 경험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Rick의 집과 차고 연구실을 둘러보고, 만화 시리즈에 나오는 도구를 사용해 보거나, 거기 있는 물건을 뒤져보세요. 이 게임에서는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PS Store에서 USD 29.99의 지참금을 제공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는 루피아로 원하시면 Steam 플랫폼에서 IDR 199K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7

그란 투리스모 7
그란 투리스모 7. 출처: 공식 사이트

다음 항목은 레이싱 장르의 전설적인 타이틀입니다. 특히 Gran Turismo 7이 아니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물론 다음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VR, 이 게임의 몰입도가 극대화됩니다!

PSVR 사용자는 자신이 좋아하는 자동차를 실제로 운전하는 경험을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속도를 높이고 싶다면 다른 도로 사용자를 방해할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플레이하려면 주머니를 깊숙이 파고 들어가야 합니다. PS Store의 경우 USD 69.99 또는 IDR 1,029K 범위의 가격을 열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VIII: 마을

PSVR 게임 Resident Evil VIII: Village
레지던트 이블 VIII: 빌리지. 출처: 공식 사이트

호러/스릴러 장르를 갖추지 않으면 VR 플레이가 완성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레지던트 이블 (RE) VIII: 최신 빌리지는 귀하의 도서관에 완벽하게 들어맞을 것입니다!

1인칭 슈팅 게임(FPS) 게임으로 패키징된 RE: VIII는 PSVR 플랫폼에 포함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Lady Aldina Dimitrescu의 잔인함에 맞서는 주인공 Ethan Hunt의 노고를 경험해 보세요!

이 게임의 경우 PS Store에서 USD 39.99의 가격을 제공합니다. 한편, 루피아로 환산하면 공식 가격은 IDR 554K가 됩니다.

노 맨즈 스카이

PSVR 게임 노 맨스 스카이
노 맨즈 스카이. 출처: 공식 사이트

그리고 꼭 가지고 있어야 할 최고의 PSVR 게임에 대한 VCGamers의 마지막 추천은 SF(SF) 어드벤처 장르인 노 맨스 스카이(No Man's Sky)에 속합니다! 이 무제한 오픈 월드 게임은 가상 현실 사용자에게 꼭 필요한 타이틀이 되었습니다.

256개의 은하계로 이루어진 광활한 우주를 항해한 경험이 이 타이틀을 이토록 광활하고 복잡하게 만듭니다. 이 게임이 직접적으로 제시하는 모험을 즐기는 것을 상상해보세요. 정말 흥미진진할 것입니다!

비시저스 이 게임은 PS Store에서 USD 59.99 또는 약 IDR 829K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정도의 게임 플레이와 화면 시간을 고려하면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5가지 VR 게임!

올해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PSVR 게임 5개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그러니 스팀 지갑 잔액을 싸고 빠르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