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신 FF 차량 목록, 그냥 선택하지 마세요!

멋진 FF 길드 이름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이동하고 회전 전략을 수행하는 교통 수단을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차량이 있습니다. 따라서 FF 차량의 존재 여부는 매우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게임이 처음 출시된 이후 모델에 큰 변화가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가레나 플레이어의 플레이 경험을 즐겁게 만들기 위해 정기적으로 계속 업데이트됩니다.

기술적인 업데이트 외에도 Lambhorgini, Mclaren 등 유명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최신 스킨 등 비기술적인 업데이트도 진행됩니다. 가레나.

그렇다면 2024년 최신 FF 차량 목록은 어떤 모습일까요? 이 기사에서는 이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WS ID 2024 봄: 프리파이어 팀을 위한 치열한 경쟁

2024년 최신 FF 차량 목록

람보르기니
람보르기니. (출처: 프리파이어)

다음은 다음을 포함하는 2024년 최신 FF 차량입니다.

스피드 카

스피드 카 프리파이어
스피드카 프리파이어. (출처: 가레나)

첫 번째는 Speed Car 차량입니다. Garena Free Fire는 매우 유명한 황소 로고가 있는 차량 브랜드와 Speed Car 스킨을 만들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네, 맞습니다! Free Fire는 한때 Lamborghini와 협력하여 스킨을 만들었습니다. 당시 4가지 종류가 출시됐다. 즉, 빨간색, 메탈릭 블루, 회색 및 노란색입니다.

속도가 좋아도 핸들링이 어렵습니다. 운전을 잘하려면 연습을 많이 해야 해요.

오토바이

FF 차량 - 코브라 스킨 모터바이크
코브라 스킨 모터바이크. (출처: 가레나)

오토바이는 스킨이 많은 FF 차량 중 하나입니다.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가레나가 한국 밴드인 방탄소년단과 협업했을 때였습니다.

그러나 풍부한 스킨에도 불구하고 Motorbike는 실제로 많은 플레이어에게 주류가 아닙니다. 총 4명의 팀 중 2명만 수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문이나 지붕으로 보호받지 못합니다. 그래서 적팀의 공격을 받기가 더 쉽습니다.

하지만 실용성과 회전이 빠른 소형 차량이 필요할 때 이 차량이 대세가 될 수 있습니다.

몬스터 트럭

스킨 본브루저 몬스터 트럭 FF
스킨 본브루저 몬스터 트럭 FF. (출처: 가레나)

방어력이 가장 뛰어난 차량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몬스터트럭FF에는 상당히 큰 약점이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타면 다른 차량처럼 적의 사격에 대응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몬스터 트럭은 크기 때문에 당신과 팀원이 이를 이용해 상대방의 글로월 방어벽을 뚫을 수 있습니다.

픽업트럭

스타씨 스킨 픽업트럭 FF
스타씨 스킨 픽업트럭 FF. (출처: 가레나)

픽업트럭은 팀 전체가 탈 수 있으며, 두 부분으로 나누어집니다. 2명은 앞쪽에 앉고 나머지 2명은 뒤쪽에 앉습니다.

오토바이를 타는 것과 마찬가지로 픽업트럭도 좋은 방어 메커니즘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뒷문이 많이 열려 있기 때문이다.

거기에 앉아 있는 플레이어는 다양한 방향에서 적의 총격을 받는 데 매우 취약합니다. 게다가 위치가 빡빡한 경우.

지프

골든 지프 FF 스킨
골든 지프 FF 스킨. (출처: 가레나)

이번 FF 차량은 다른 차량에 비해 단점이 많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쾌속차나 심지어 오토바이만큼 빨리 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지도의 한 지점으로 빠르게 회전하고 Jeep을 타기로 결정했다면 Vicigers는 잘못된 결정을 내린 것입니다.

지프의 속도는 픽업트럭이나 느린 것으로 알려진 대형 몬스터 트럭보다 낮습니다.

ATV/수륙 양용 탑승

FF 차량 - ATV
ATV. (출처: 가레나)

ATV 또는 Amphibian Ride는 오토바이와 거의 동일한 사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속도는 더 느립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차량은 4개의 바퀴를 가지고 있으며 자동차와 비슷합니다. 그리고 물에 가지고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툭툭

툭툭 스킨 디왈리 스페셜
툭툭 스킨 디왈리 스페셜. (출처: 가레나)

게임에는 Garena가 선보이는 일반적인 차량이 하나만 있습니다. 툭툭(Tuktuk)은 태국의 자동차입니다. 그러나 이 차량에 대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속도, 지구력, 순항 범위가 매우 열악하기 때문입니다.

그 위에 올라가면 적의 표적이 될 것은 확실합니다. 기억하세요, 이 차량은 자카르타의 Bajaj와 마찬가지로 매우 개방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번거로움 없이 FF 계좌를 확인하는 방법, 지금 바로 시도해 보세요!

에서만 저렴하고 안전하며 빠른 FF 다이아몬드 충전을 통해 Free Fire에서 다양한 멋진 스킨을 즐겨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