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6개, 매우 흥미롭고 공감 가능!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1)

너희들을 위해 위부 '하렘'이라는 말을 자주 들어보셨죠? 친구로부터 듣거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이에 대해 읽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렘이라고 하면 이것도 하나의 장르라는 걸 알 수 있죠 일본 만화 영화 아시다시피 이 장르에는 최고의 버전이 많이 있습니다.

이 용어는 위브들이 자주 언급하지만, 아직도 '하렘' 자체의 의미를 이해하지 못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하렘은 남자 주인공이나 여자 주인공이 꽤 많은 이성에게 둘러싸여 사는 이야기이다.

대부분의 하렘 애니메이션 장르는 매우 재미있고 청중을 즐겁게 하며, 스토리라인도 매우 흥미롭고 코미디 장르에 가미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애니메이션 장르를 불문하고 드라마, 로맨스, 코미디 등 많은 이성에게 사랑받는 주인공이 있다면 하렘 애니메이션이다.

하렘 애니메이션 타이틀을 찾는 데 혼란스럽고 혼란스러운 분들을 위해 이 기사에서는 2024년에 시청할 수 있는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목록 5개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동인이란 무엇입니까? 애니메이션 팬을 위한 간단한 설명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목록

아래는 하렘 애니메이션 목록입니다. 미성년자에게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마이틴 로맨틱 코미디 SNAFU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3)
마이 틴 로맨틱 코미디 SNAFU (출처: IMDb)

마이 틴 로맨틱 코미디 SNAFU는 3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0년 4월 4일부터 7월 9일까지 방영되었습니다. 꽤 흥미로운 장르와 스토리가 있습니다.

마이 틴 로맨틱 코미디 SNAFU는 드라마, 로맨틱 코미디, 학교, 삶의 조각 장르를 포함하고 있어 초등학생이 시청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이야기는 매우 흥미롭고 매우 슬프다. 기사에는 히키가야 하치만이라는 반사회적 학생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다.

그는 긍정적이고 쾌활한 소녀 유이가하마 유이와 함께 자원 봉사부에 가입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심리적 상호작용에 문제가 있는 청소년들이 학교에서 겪는 사회적 상황을 이야기한다.

마이 틴 로맨틱 코미디 SNAFU의 하렘 요소는 사랑의 감정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여성 캐릭터에게 코미디 요소와 어려운 관계 옵션을 제공합니다.

토라도라!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6)
토라도라! (출처:IMDb)

타케미야 유유코의 라이트 노벨을 각색한 애니메이션 중 하나는 2024년에 볼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입니다.

Toradora 애니메이션 시리즈는 JC Staff가 제작하여 2008년 10월 2일부터 2009년 3월 26일까지 코미디, 로맨스, 드라마, 학교 및 삶의 단편 장르의 25개 에피소드로 방영되었습니다.

토라도라! 이것은 11학년에 입학했을 때 매우 좌절한 타카스 류지라는 캐릭터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타카스 류지 역시 가까운 장래에 여자친구를 갖게 되면 어떤 혜택이 있을지 몹시 걱정하고 절실하게 생각한다.

학교에 입학했을 때 그는 가장 친한 친구인 기타무라 유사쿠와 짝사랑하는 쿠시에다 미노리와 같은 반에 있다는 사실에 매우 기뻤습니다.

갑자기 그는 자신이 짝사랑하는 친구인 아이사카 타이가라는 학교 전체에서 최악의 학생을 만난다.

그래서 결국 타카스 류지는 아이사카 타이가에게 쿠시에다 미노리와 짝을 지어달라고 부탁했고, 마침내 그들은 친구가 되었다.

키미니 토도케

키미니 토도케
출처: NIS 아메리카

다음은 시이나 카루호의 동명 만화와 라이트 노벨을 각색한 『키미니 토도케』입니다.

Kimi no Todoke는 2009년 10월 6일부터 2011년 3월 30일까지 방영된 3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코미디, 로맨스, 삶의 조각 장르입니다.

이 이야기는 15세 중학생 쿠로누마 사와코(Sawako) 또는 영화 '링(The Ring)'의 캐릭터와 닮았기 때문에 친구들이 종종 사다코(Sadako)라고 부르는 이야기입니다.

이 캐릭터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그의 외모에 대해 학교에서는 무섭고 사악한 것으로 간주되어 부정적인 인식을 많이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사실 그녀는 친구들에게 외면받는 다정하고 단순하며 친절한 소녀입니다.

어느 날 그는 학교에서 인기남이었던 카제하야 쇼타를 만나 알게 되었다. 카제하야 쇼타가 쿠로누마 사와코를 채팅에 초대합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자주 대화를 나누며 점점 가까워지면서 인연을 맺게 됐다.

카제하타 쇼타는 인기가 많은 학생이기 때문에 두 사람의 관계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세카이 장르와 애니메이션 사례를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오란고교 호스트부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5)
오란고교 호스트부 (출처:IMDb)

2024년 10대들이 보기에 좋은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이 되기 위해 오란고교 호스트부라고 부르자!

2006년 4월 4일부터 9월 26일까지 총 26화로 방영된 코미디 및 로맨스 장르의 애니메이션입니다.

일반적으로 오란고교 호스트부 애니메이션은 후지오카 하루히라는 단순한 소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후지오카 하루히는 가난한 집안의 소녀지만, 부유한 집안의 학생들이 다니는 엘리트 학교에 다닙니다.

호스트부 방을 잘못 들어갔기 때문에 호스트부 회원인 6명의 꽃미남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그 외에도 후지오카 하루히는 남자로 변장해 많은 동아리 회원들이 그녀를 남자로 착각할 정도였다.

어느 날 마침내 그 비밀이 밝혀졌고 그는 실수로 800만엔 상당의 구찌를 깨뜨려 클럽 회원이 되어 많은 클럽 손님을 찾아 교체해야 했습니다.

마요치키!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2)
마요치키! (출처: MyAnimeList)

아사노 하지메의 소설 중 하나가 애니메이션으로 각색되어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이 되었습니다. 바로 마요치키입니다!

마요치키! 코미디, 로맨스, 학교, 하렘 베르게레는 2011년 7월 7일부터 9월 29일까지 총 13개의 에피소드로 방영되었습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기노포비아(여성 공포증)를 앓고 있는 16세 고등학생 사카미치 킨지로가 여성과 대화할 때 코피를 흘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남자화장실에서 그는 아주 잘생기고 인기가 많은 웨이터인 카노에 스바루를 만나게 되는데, 사실 그는 남자로 변장한 소녀였다.

사카미치 킨지로는 이미 카노에 스바루의 비밀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마카니아는 스바루의 친구인 스즈츠키 카나데와 협력하여 그의 비밀이 누설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자주 연락을 주고받으며 가까워지면서 관계를 돈독하게 만들었다.

그의 학교에서는 카노에 스바루를 포함한 많은 여학생들이 사카미치 긴지로를 좋아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리고 사카미치 긴지로가 경험한 상호작용은 그에게 하렘 요소를 부여하여 거기에 코미디와 로맨스 요소를 삽입합니다.

오레슈라 

최고의 하렘 애니메이션 (4)
오레슈라 (출처:IMDb)

유지 유지(Yūji Yūji)의 동명 소설에서 나온 애니메이션 중 하나가 오레슈라(OreShura)입니다.

코미디, 로맨스, 스쿨, 삶의 조각 장르의 이 애니메이션은 2013년 1월 6일부터 3월 31일까지 방영될 13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키도 에이타는 좋은 성적으로 졸업하고 의과대학에 장학금을 받기 위해 고등학교에 입학한다.

이혼으로 인해 부모로부터 버림받은 키도 에이타는 어린 시절부터 이모 밑에서 자랐으며 연애에 관련된 모든 것을 피하는 원칙을 갖고 있었다.

어느 날 학교에서 그는 아름다운 1번 학생 나츠카와 마스즈가 그와 함께 집에 가고 싶어하는 복잡한 상황에 처하게 된다.

거의 매일 두 사람이 함께 집에 가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결국 키도 에이타는 나츠카와 마스즈가 자신을 위해 뭔가를 계획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나츠카와 마스즈 자신은 키도 에이타와 함께 집에 자주 가기 때문에 학교에서 많은 학생들의 관심을 받는 것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결국 마스즈는 에이타에게 그녀의 남자친구인 척 해달라고 부탁하기로 결정합니다.

처음에 키도 에이타는 나츠카와 마스즈의 요구에 강하게 반대했다. 이 소식은 키도 에이타를 좋아하는 키도 에이타의 작은 친구 하루사키 치와에게 전해지기 전까지 학교 전체에 퍼졌기 때문이다.

결국 하루사키 치와와 나츠카와 마츠즈는 키도 에이타의 마음을 얻기 위해 경쟁했고, 에이타는 마음의 선택을 혼란스럽게 만들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즉시 정신적으로 영향을 받는 최고의 NTR 애니메이션 추천!

2024년 깨어있는 동안 볼 수 있는 하렘 애니메이션 6선 목록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이야기가 더 연관성이 있을까요?

귀하의 디지털 제품 요구사항을 가장 저렴하고 빠르며 안전하게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