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을 위한 7가지 추천!

나루토 질풍전: Ultimate Ninja Storm 3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관련된 다양한 것들이 전 세계에 퍼져 있는 다양한 팬들로부터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이라는 것은 확실합니다. 애니메이션의 메인 스토리를 배경으로 하는 애니메이션 게임도 포함됩니다.

그것을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플레이하고 스토리라인을 즐길 수 있는 애니메이션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주인공으로 자리 잡게 됩니다. 하도록 하다, 비시저스 플레이를 체험하고 게임의 주인공이 되어볼 수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2024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전략 게임에 대한 7가지 추천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 해커스 메모리

애니메이션 게임 -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해커스 메모리 
디지몬스토리 사이버슬루스 해커즈 메모리.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구글)

Digimon Story: Cyber Sleuth – Hacker 's Memory는 비슷한 주제를 가진 전작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이 속편임에도 불구하고,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 슬루스 – 해커스 메모리 속편은 전작의 스토리와 미션을 이어가지 않습니다. 새로운 유닛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laystation Vita)나 PC 에뮬레이터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메인 테마는 일본 시부야의 디지몬 스토리 사이버슬루스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주인공 케이스케는 해커의 공격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려고 노력합니다.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스

애니메이션 게임 - Captain Tsubasa Rise of New Champions
캡틴 츠바사 라이즈 오브 뉴 챔피언스. (출처: 닌텐도)

Captain Tsubasa 게임은 애니메이션 시리즈 프랜차이즈에 이미 존재하는 스토리를 유지하면서 Bandai Namco에서 계속 제작하고 있습니다.

주인공 오조라 츠바사는 난카츠를 수호하는 마지막 해를 맞이했다고 합니다. 그는 졸업하기 전에 학교에서 트로피를 받는 것이 꿈이다.

초기 스토리에서는 Nankatsu보다 강한 다른 학교의 팀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츠바사의 리더십 아래 난카츠의 결속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것입니다.

원피스: 해적무쌍 4

애니메이션 게임 - 원피스 해적 전사 4
원피스 해적무쌍 4. (출처: Nintendo)

비시저스 이 게임의 주인공인 밀짚모자 루피를 연기하게 됩니다. 한 조각: Pirate Warriors 4는 루피와 그의 선원들이 신비한 보물을 찾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배경 스토리는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여러 주요 호를 기반으로 합니다. Alabasta, Marinefors 및 Whole Cake Island와 같습니다.

나루토 질풍전: Ultimate Ninja Storm 4

애니메이션 게임 - 나루토 질풍전: Ultimate Ninja Storm 4
나루토 질풍전: Ultimate Ninja Storm 4. (출처: Steam)

2024년에 출시되었음에도 불구하고 2016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여전히 인기가 높습니다.

실제로 현재까지도 보루토 시리즈로 게임을 이어가겠다는 요구는 매우 높다.

나루토 질풍전: Ultimate Ninja Storm 4는 제4차 닌자 세계 대전에서 나루토의 여정을 알려줍니다. 그는 필멸의 적들과 맞서게 될 것입니다. 마다라, 우치하 사스케, 오비토도 마찬가지다.

드래곤볼Z: 카카로트

드래곤볼Z: 카카로트 
드래곤볼Z: 카카로트. (출처: 닌텐도)

Dragon Ball Z: Kakarot 게임은 Bandai Namco에서 제작한 게임입니다. 뛰어난 그래픽과 흥미로운 게임 플레이를 갖추고 있어 애니메이션 팬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게임입니다.

Raditz의 등장 시작부터 마지막 Buu까지의 스토리를 통해 성인 캐릭터 Goku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원펀맨 월드

원펀맨 월드
원펀맨 월드. (출처: 플레이스토어)

원펀맨 월드는 같은 제목의 애니메이션과 만화 시리즈를 직접 각색한 작품입니다. Perfect World Games가 개발한 이 액션 게임은 팬들에게 사이타마로 플레이하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특별한 제한 없이 일본을 탐험할 수 있는 자유를 얻게 될 것입니다. 낮에서 밤으로의 변화, 추운 날씨에서 더운 날씨, 비 등이 현실적으로 만들어집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지원되는 경찰 작전 및 솔로 모드를 통해 2024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애니메이션 게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Honkai: 스타 레일

Honkai: 스타 레일
혼카이: 스타 레일. (출처: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구글)

Honkai: 스타 레일 개발자 호요버스(Hoyoverse)가 제작한 액션 서바이벌 게임입니다. 우리는 특별한 힘을 지닌 신비한 물체인 스텔라론을 소유한 캐릭터 트레이블레이저를 연기할 것입니다.

이야기는 March와 Dan Heng이 Herta에게 희귀한 유물을 전달하는 동안 Voidrangers의 공격을 받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Traiblazer는 Kafka의 지시에 따라 그들이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베스트 셀러 게임 콘솔 10개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안전하고 빠르며 신뢰할 수 있는 거래 경험을 얻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