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여름 출시, 드래곤 에이지 4의 모든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4

Electronic Arts가 다시 한 번 목록에 활기를 불어넣었습니다. 계략 내년 여름 드래곤 에이지 4와 함께 2024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Dragon Age: Dreadwolf라는 제목의 네 번째 설치 작품은 2014년에 출시된 Dragon Age: Inquisition의 속편입니다.

Dreadwolf 자체가 게임 콘솔용으로 출시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5, Xbox Series X/S, PC는 Steam 및 Epic Games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공식적으로 확인된 드래곤 에이지 4의 모든 정보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궁금한? 아래 기사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로운 기능을 갖춘 최신 게임, 원펀맨: 월드

드래곤 에이지 4 출시 일정

드래곤 에이지 4 Dreadwolf 게임 예고편
Dragon Age: Dreadwolf 예고편은 2024년 여름에 출시됩니다. 출처: Steam

2014년 마지막 게임 출시 이후 팬들은 꽤 오랜 시간 동안 다음 드래곤 에이지 게임을 기다려왔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4 자체는 2015년에 개발을 시작했습니다. 물론 지연, 여러 가지 디자인 변경, 높은 직원 이직률 등 다양한 장애물을 경험했습니다.

약 10년 만에 Electronic Arts는 이 게임이 2024년 여름에 출시될 것이라고 마침내 확인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게임의 정확한 출시일에 관한 추가 발표는 없습니다. 따라서 기다리는 동안 절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4 스토리 플롯

드래곤 에이지 4 스토리 플롯
드래곤 에이지 4 스토리 플롯 출처: Steam

Dragon Age: Dreadwolf는 Thedas라는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테다스는 황야, 위험한 미로, 반짝이는 도시로 가득한 캐러밴입니다.

테다스의 운명은 이제 위기에 처해 있으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새로운 지도자가 필요합니다.

우정, 로맨스, 드라마의 이야기를 통해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진 개인들을 하나의 특별한 팀으로 뭉치도록 초대됩니다.

테다스의 새로운 지도자 후보로서 가장 암울한 시기에 있는 세상을 위한 희망이 될 수 있습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철권 8, 2024년 초 최고의 격투 게임

드래곤 에이지 4 게임 플레이

드래곤 에이지 4 예고편
드래곤 에이지: 드레드울프 예고편. 출처: 스팀

Dragon Age: Dreadwolf의 개발자인 Electronic Arts나 BioWare에서는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 관해 많은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BioWare 팀이 작성한 업데이트는 웹사이트 작년에 그들은 이 게임이 어떻게 될지에 대해 약간의 아이디어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RPG 액션 장르 게임은 시스템을 채택합니다 비선형 스킬 트리 캐릭터의 클래스 사용자 정의를 보다 유연하게 만들기 위해.

이 게임의 시스템 디자인 디렉터인 Luke Barret은 드래곤 에이지 4가 복잡한 스킬 트리를 만들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단순히 통계를 높이는 데 국한되지 않고 게임 내에서 캐릭터를 개발하는 방법을 확장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또한 Luke Barrett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상상력에 따라 캐릭터를 구축할 수 있기를 원한다고 설명했습니다.

Dragon Age: Dreadwoolf의 게임 플레이에 관한 추가 유출은 없었지만 Electronic Arts는 게임 비주얼에 대한 여러 스크린샷을 제공했습니다.

이 스크린샷을 보면 Dreadwolf의 디자인 언어와 구성이 아름답고 사실적인 디테일로 눈을 즐겁게 하는데 성공했다고 판단할 수 있습니다.

등장할 캐릭터 예측

드래곤 에이지 4 - 솔라스
솔라스. 출처: 스팀

게임플레이와 마찬가지로 Electronic Arts와 BioWare는 Dragon Age 4의 캐릭터에 대한 세부 정보를 숨기는 데 동의한 것 같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공식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된 예고편을 통해 공포의 늑대(Dread Wolf)로 알려진 솔라스의 등장이 확실해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배릭도 이번 게임의 내레이터로 복귀해 새로운 디자인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전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캐릭터를 가져오는 것도 좋은 생각이지만, 많은 팬들은 차후에 등장할 수도 있는 새로운 캐릭터의 존재에 열광하기도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Defiant 출시일, CoD 경쟁사 무료 FPS 게임!

이상, 드래곤 에이지 4 게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정보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이 게임의 세부 사항은 매우 적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궁금하지 않나요?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게임 충전 장소를 찾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