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최고의 PS5 게임, 신난다!

PS5 게임

PS5 게임은 여전히 상당히 새로운 콘솔이지만 2023년은 인도네시아를 포함한 플레이어들에게 이 게임을 점점 더 매력적으로 만들 최고의 해입니다.

소니의 플래그십 콘솔에 나오는 모든 게임이 훌륭한 것은 아닙니다. PS5 게이머를 좌절시킵니다. Gran Turismo는 즐거운 게임 플레이에도 불구하고 약탈적인 소액 결제로 인해 팬들을 실망시킨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Horizon Forbidden은 훌륭한 게임이지만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목록에 오르기에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올해 최고의 PS5 게임은 무엇입니까? 아래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Lamborghini 자동차에 대한 GTA 5 PS3 요령,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목록

이 콘솔에서 최고의 게임을 선택하는 데 혼란스럽다면 다음 기사를 읽고 최선을 다하십시오.

꼬마 티나의 원더랜드

꼬마 티나의 원더랜드
타이니 티나의 원더랜드. 출처: 유튜브.

꼬마 티나의 원더랜드 PS5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가 됩니다. Tiny Tina's Wonderland는 프랜차이즈 초기에 소개된 외로운 Tiny Tina의 가슴 따뜻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친구와 함께 놀고 싶은 외로운 소녀, 이 게임은 성숙한 주제를 다룹니다.

이전 Borderlands 게임보다 훨씬 재미있지만, 아마도 환상적인 D&D풍 설정 때문일 것입니다. 

PS5 버전은 그 어떤 게임보다 훌륭하며, 제가 올해 가장 좋아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한동안 플레이하지 않았지만 Tiny Tina의 Wonderland를 플레이할 때가 된 것 같습니다. 반품.

엘든 반지

말레니아, 미켈라의 칼날
미켈라 보스 뷰의 엘든 링 블레이드. 출처: Elden Ring Wiki

엘든 반지 현재까지 꽤 인기 있는 PlayStation 5 게임이 됩니다. Elden Ring은 큰 성공을 거두었으며 현재까지 FromSoftware의 가장 큰 히트작이 될 수 있습니다.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와 눈에 띄는 비주얼로 전 세계의 장벽을 무너뜨립니다. Soulslike 게임을 두려워했던 사람들은 Elden Ring 게임을 받아들였습니다.

크라이시스 코어: 파이널 판타지 VII 리유니온

크라이시스 코어: 파이널 판타지 VII 리유니온
크라이시스 코어: 파이널 판타지 VII 리유니온. 출처: 유튜브.

위기 핵심: 파이널 판타지 VII Reunion은 올해 PS5용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게임을 할 때 다른 세상의 환상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 멋진 게임을 시도해보세요.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는 또한 모든 PlayStation 5 게임에서 최고의 PSP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래픽과 캐릭터 디자인도 매우 멋져 플레이해야 합니다.

Game Crisis Core: Final Fantasy VII Reunion은 영웅이 되고 싶은 SOLDIER 멤버 Zack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게임을 플레이할 때 이 캐릭터를 사용하게 됩니다. 

당신은 완료해야 하는 다양한 임무를 가진 영웅이 되려는 사람으로 이 게임에 들어갑니다.

페르소나 5 로얄

페르소나 5 로얄 게임 PS5
페르소나 5 로얄. 출처: 유튜브.

Persona 5 Royal은 길고 도전적인 JRPG이며, 많은 플레이어가 항상 연습이나 플레이 계획에 따라 플레이하지만, 그것이 플레이어가 이 게임을 얼마나 좋아하는지를 빼앗지 않습니다. 

페르소나 5 로얄은 계획을 가지고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게임입니다. 던전/캐슬을 친구로 만들고 클리어하는 동안 시간을 최대한 활용해야 합니다.

등장 인물은 기억에 남고 이 목록에 있는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매우 어두운 방향으로 전환되어 플레이어를 매우 초현실적이고 종종 부자연스러운 장소로 이동시킵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스토리텔링의 비극을 좋아하며, 페르소나 5는 우레와 같은 사운드트랙과 중독성 있는 게임 플레이와 짝을 이룹니다. PS5 게임을 위한 새로운 RPG가 필요하다면 이 게임을 고려해 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에 플레이할 5개의 새로운 PS4 게임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전쟁의 신 라그나로크 게임 PS5
갓 라그나로크. 출처: 유튜브.

God of War Ragnarok은 이제 2023년 최고의 PS5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God of War Ragnarok은 Kratos와 Atreus의 이야기에 관한 것이며 흥미진진한 모험으로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이 게임의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플레이하는 동안 보는 것과 같은 공포를 느낄 것입니다. 모든 임무를 완수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게 됩니다. 

캐릭터 디자인 측면에서 정말 멋지고 실제와 같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이 게임은 정말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위는 2023년 최고의 PS5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Sony의 콘솔에는 이보다 더 나은 게임이 있지만 자신이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새로운 게임을 찾고 있다면 이것이 가장 좋은 예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mborghini 자동차에 대한 GTA 5 PS3 요령, 반드시 알아야 합니다!

에서 가장 빠른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