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하베스트 문 게임 방법, 참고하세요!

수확의 달

게임하기 수확의 달 2023년에는 모바일 장치에서 이 PS1 게임을 플레이하려는 사람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1999년 PlayStation 1 콘솔로 출시된 이 게임은 90년대 어린이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지금까지도 이 게임은 여전히 사람들의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고 싶다면 PS1을 찾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사용할 수 있는 많은 PS1 에뮬레이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가 2023년 Android에서 Harvest Moon: Back to Nature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게임 하베스트 문 소개

PS1 게임
수확의 달. 출처: VCGamers.

이 농업 시뮬레이션 게임에서 당신은 돌아가신 할아버지로부터 농장을 물려받은 청년을 플레이하게 됩니다.

캐릭터는 어린 시절 할아버지의 농장에서 여름을 보냈습니다. 몇 년 후, 그는 농사로 돌아왔습니다. 마을 이장은 청년이 무사히 돌아올 수 있도록 할아버지의 농장에서 일하기를 바라는 할아버지의 소원을 표현했습니다.

청년은 주민들이 농장의 법적 소유자로 알려질 수 있도록 농장의 영광을 회복하기 위해 3년을 바쳤습니다. 

이 게임은 농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농작물을 재배하고 수확하는 데만 시간을 보내는 것은 아닙니다. 주민들과 교류하게 됩니다. 

주민들과의 관계가 가까울수록 더 많은 혜택과 보상을 받게 됩니다. 물론,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 여자와 결혼하고 아이를 가질 수 있습니다.

농장에서는 소, 닭, 양과 같은 동물도 키울 수 있습니다. 이 동물들은 직접 판매하거나 가공하여 판매 가격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이 게임에서는 단지 농사가 아닙니다. 특정 이벤트에 참여하여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샌드박스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을 끝낼 수 없습니다. 이를 통해 서두르지 않고 BTN 수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베스트 문 게임 방법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ePSXe라는 에뮬레이터가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ePSXe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ePSXe 다운로드

수확의 달
ePSXe 에뮬레이터. 출처: 유튜브.

먼저 Chrome을 통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ePSXe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PlayStation 1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BIOS를 다운로드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Android에 모든 것이 설치되고 저장되면 방금 Internal/epsxe/bios 폴더에 다운로드한 SCPH1001.bin이라는 BIOS 파일을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BIOS 폴더를 찾으면 파일을 직접 복사하거나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후 즉시 ePSXe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BIOS 실행을 선택하면 ePSXe 설치 프로세스가 완료됩니다. Harvest Moon: Back to Nature를 플레이하려면 Harvest Moon: Back to Nature iso 파일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loud Meadow 앨범 치트 코드 갤러리입니다!

Harvest Moon: Back to Nature 게임 플레이하기

수확의 달
하베스트 문 게임. 출처: 유튜브.

ePSXe라는 PlayStation 1 에뮬레이터 애플리케이션을 성공적으로 설치한 후 다음 단계는 Harvest Moon: Back to Nature 게임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Harvest Moon: Back to Nature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두 가지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는 영어 버전이고 두 번째는 인도네시아어 버전입니다. 

재생하려는 파일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크기에 비해 이 게임은 작은 크기로 약 30MB에 불과합니다. 따라서 게임을 다운로드하기 위해 많은 리소스나 빠른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성공적으로 다운로드한 후 파일을 추출하고 ePSXe 애플리케이션을 열어 iso 파일을 생성하기만 하면 됩니다. ePSXe가 SD 카드에서 게임을 읽을 수 있도록 Harvest Moon: Back to Nature 파일을 SD 카드로 옮기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SD 카드에서 이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한 후 Vicigers는 이전에 설치한 ePSXe 애플리케이션을 열고 게임 실행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ePSXe 앱은 게임이 있든 없든 SD 카드의 모든 iso 파일을 자동으로 읽습니다. 

이미 플레이했다면 즉시 게임을 시작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2023년에 Android에서 Harvest Moon: Back to Nature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였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Unity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 가이드!

게임을 충전할 때 많은 보너스를 받으려면 잊지 말고 들러주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