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알로트의 고통스러운 빌드 추천, 오토 라이엇!

빌드 알롯

Arlott는 게임의 새로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그렇기 때문에 2023년 가장 지긋지긋한 알롯 빌드가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이 영웅은 매우 높은 난이도로 사용됩니다. 네, 실제로 표시된 숫자를 보면 이 영웅은 다른 영웅처럼 높은 난이도를 보여주지 않습니다. 초보자가 계속 사용할 수 있도록.

하지만 게임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하기 시작하면 분명히 조금 어려울 것입니다. 일부 기술이 필요하기 때문에 타이밍 사용할 올바른 것.

Arlott는 특별한 영웅이며 능력이 있습니다. 군중 통제 특수한 데미지와 콤보 스킬을 가지고 있지만 스킬을 잘 구사할 수 있다면 얼마나 많은 적 영웅을 견딜 수 있는지에 따라 한 명 이상의 적 영웅을 끝낼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자신의 최대 기술을 사용합니다.

그렇다면 2023년에 권장되는 Arlott 빌드는 무엇입니까? 자세한 내용은 이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업데이트 패치 노트 1.7.58 Mobile Legends: 15명의 영웅이 버프 및 너프됨

2023년 Arlott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목록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위에서 논의한 것처럼 Arlott이 유연하고 민첩한 영웅이라면 Arlott의 빌드를 사용해야합니다. 여명의 땅에 혼란을 일으킬 수 있도록 아이템 손상.

터프 부츠 

레오모드 정글 터프 부츠 만들기
알롯을 위한 터프 부츠. 출처: VCGamers

Arlott 빌드의 첫 번째 항목은 한 쌍입니다. 터프 부츠. 이 부츠는 +40 속도와 +22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 물건의 가장 중요한 점은 독특한 초월 효과였습니다.

이 신발의 부정적인 효과는 적의 CC 시간을 25%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특히 전투 중에 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라푸라푸를 위한 헵타시즈의 칼날
Arlott를 위한 Heptaseas의 블레이드. 출처: VCGamers

두 번째로 Arlott에게 더 상처를 준 것은 The Heptaseas의 Blade였습니다. 이 아이템은 매우 저렴하고 게임 초반에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과 +250 HP를 제공합니다. 사실 이 아이템의 특성상 +15의 물리 관통력을 부여합니다. 

추가로, 다음 기본 공격은 5초 이내에 피해를 받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100% 물리 공격에 해당하는 추가 물리 피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스타터 공격으로 초기 데미지를 더 크게 만듭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그레인저 블레이드 만들기
Arlott의 아이템은 절망의 칼날을 사용합니다.

다음 항목 Arlott의 빌드는 Blade of Despair입니다. 공격 아이템 이것은 그에게 물리적 공격을 줄 것이고 이동 속도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공격력과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HP가 50% 이하인 상대를 공격하면 물리 공격력이 증가하는 곳. 

업그레이드를 2개만 받더라도 얻는 물리 공격력은 엄청납니다. 이러한 성격의 신체적 손상이 크게 증가하는 것은 신체 활동의 극단적인 요인과 관련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Penetration이라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HP가 50% 미만인 상대를 공격하면 25% 더 많은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아이템은 전투 중에 매우 유용합니다.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끝없는 전투. 출처: 하나의 e스포츠.

Arlott이 죽을 수 있는 능력을 갖고 싶다면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끝없는 전투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그에 대한 추가 HP를 제공하므로 상대를 물리칠 수 있도록 방어력을 더욱 강화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우와! 워리어 부츠는 우리를 쉽게 죽게 만들지 않습니다!

썬더 벨트

썬더 벨트
썬더 벨트는 알롯의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출처: VCGamers.

Arlott이 광배근에서 더 강해지고 더 아프도록전자 게임, 다음 구매 항목은 썬더 벨트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나 재생,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물리 방어력, HP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그는 강력한 방어력과 높은 HP를 가지게 되어 적을 물리치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가장 OP 방어 중 하나인 이 아이템은 800 HP 이상을 추가합니다. 추가 HP는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들기에 충분합니다. 올바른 전략을 사용하면 여전히 상대를 때리면서 생존할 수 있습니다.

Thunder Belt 아이템은 또한 +30 마나 재생을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것은 좋은 추가 기능이므로 마나를 보충하기 위해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물리방어력도 40까지 얻으니 이기기 힘드실겁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3의 고통에 대한 추천 Faramis 빌드

그래서 2023년에 권장되는 Arlott 빌드 항목입니다. 시도해 볼 의향이 있습니까?

예,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를 구입하려면 직접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