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gimon Survive 게임을 완료할 때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디지몬 서바이브

닌텐도 스위치로 드디어 발매된 디지몬 서바이브 게임, 플레이 스테이션, Xbox 및 Microsoft Windows가 2022년 7월 29일 전 세계적으로 출시됩니다. 많은 게이머들이 Bandai Namco의 최신 RPG(롤플레잉 게임)를 시도했습니다.

몬스터 수집 RPG 장르의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에는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이 필요한 대규모 탐색 미션이 다수 포함되어 있습니다.

Digimon Survive 게임을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묻는다면 이 기사를 끝까지 읽을 수 있습니다.

게임 디지몬 서바이브에 대하여

디지몬 서바이브
디지몬 서바이브. 출처: 유튜브.

Digimon Survive 자체는 RPG 장르의 새로운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이전에 이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그 안에 있는 내러티브와 임무에 지루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외국 세계에서 모험을 제공합니다. 캐릭터가 당신이 모르는 위치에 갇혀있는 곳.

많은 어린이 캐릭터가 이 게임에 갇혀 있으므로 살아남기 위해 이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줄 일부 디지몬을 찾아야 합니다.

임무를 완수하는 여정 동안, 당신은 미래에 알지 못할 임무를 완수하게 될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이 게임에 지루해하기 때문입니다.

전체 스토리가 조금 지루하더라도 미션을 직접 수행하면 나름의 쾌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디지몬 서바이브 완료 시간

디지몬 서바이브 발매일
게임플레이 디지몬 서바이브. 출처: VCGamers.

이 게임의 개발자가 말했듯이 모든 스토리 미션을 완료하는 데 약 40시간이 걸립니다.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Digimon을 얻기 위해 여러 경로와 위치를 통과하게 됩니다. 방금 플레이한 분들에게는 쉽지 않은 일입니다.

기본적으로 40시간은 게임의 핵심 내러티브에만 적용됩니다. 전체적으로 이 게임에서 약 100개의 서로 다른 경로를 통과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출시 초기에 PlayStation 5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4개의 새로운 게임

Digimon Cyber ​​Sleuth와 같은 일부 이전 게임과 달리 Survive는 플레이어가 진행하면서 선택을 할 수 있고 게임의 일부 주요 NPC와 맺게 될 관계를 결정하는 시각적 소설과 매우 흡사합니다.

이것이 디지몬 서바이브가 게임이라기보다 움직임처럼 느껴지는 이유입니다. 게다가 속도도 예상보다 훨씬 느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난이도 설정을 활용하여 플레이어는 전투를 Very Easy로 설정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RPG 게이머들에게는 그다지 즐거운 경험이 아닐 수 있지만, 단지 스토리를 위해 플레이하는 분들은 게임을 경험하는 데 훨씬 더 좋은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고 싶다면 잠시 동안 플레이하고 싶은 다른 게임을 제쳐두어야 합니다. 

많은 게이머들은 게임의 100%가 4개의 루트를 모두 종료하고 모든 디지몬을 모집하고 모든 메모리 아이템을 찾는 것을 포함하여 150-200시간이 걸릴 것으로 추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진진한 최신 PlayStation 게임인 Final Fantasy IX 리뷰

게임 탑업 보너스를 받으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