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최약 프리파이어 캐릭터입니다!

스킬 슬롯 지원 ff

이 5개의 Free Fire 캐릭터를 피함으로써 플레이하는 동안 연패를 멈추십시오. 다음은 캐릭터입니다. 프리파이어 2022년 3월 플레이에 사용하면 안되는 최약체.

FF Max 게임의 모든 캐릭터는 고유한 능력과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전투에서 거의 쓸모없는 능력을 가진 이들도 있습니다.

Free Fire에는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캐릭터가 있지만 모든 FF 캐릭터가 특별한 것은 아닙니다. 일부는 현재 패치에서 메타가 아닙니다. 따라서 번거로움을 피하기 위해 피해야 할 가장 약한 Free Fire 캐릭터 5가지를 소개합니다.

가장 약한 프리 파이어 캐릭터 목록

여자 이름

가장 약한 프리파이어 캐릭터
여자 이름

Caroline은 가장 약한 Free Fire 캐릭터로 목록에서 첫 번째입니다. Caroline의 외모를 보면 그녀의 기원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그래, 그는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부모에게 버릇없게 굴었지만, 부모의 영향으로 힘든 적은 없었다.

Caroline의 가족은 부유하고 그녀의 아버지는 광산 사업가이며 어머니는 저명한 패션 기업가입니다. Caroline은 부모님에게 버릇없었습니다. 그는 어디를 가든 그의 bogyguard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녀의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Caroline은 Shotgun을 사용할 때 이동 속도를 높입니다. 특히 샷건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에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그녀의 속도를 Kelly와 비교하면 Caroline은 Kelly보다 느려야 합니다.

아담과 이브

가장 약한 프리파이어 캐릭터
아담과 이브

Adam과 Eve는 배틀 로얄 게임에서 가장 약한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첫 번째 캐릭터인 아담과 이브는 능력이 없기 때문에 둘 다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아담과 이브의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상대와 싸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경쟁에서도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올리비아

가장 약한 프리파이어 캐릭터
올리비아

다음으로 가장 약한 Free Fire 캐릭터는 Olivia입니다. Olivia는 주변 환경을 생각하는 간호사입니다. 그는 모든 환자를 치료할 것입니다.

그는 아군이든 적군이든 상관없이 그의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돌볼 것입니다. 올리비아가 치료하는 모든 환자는 설명할 수 없는 힘을 받는다고 합니다.

그녀의 능력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Olivia는 부활하면 추가 HP를 얻습니다. 이것은 유용하지만 솔로로 플레이할 때는 좋지 않습니다. 추가 HP와 이동 속도를 얻으려면 Alok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공

가장 약한 프리파이어 캐릭터
오공

오공이 바나나를 좋아한다는 사실 외에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습니다. Wukong의 기원은 알 수 없으며 나이도 알 수 없으며 성별도 알 수 없습니다. Wukong은 Free Fire의 세계에서 문제를 일으키고 다른 플레이어가 Booyah를 얻는 것을 막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게임을 좋아한다면 Wukong에 익숙해야 합니다. 오공은 만화, 소설, 영화, 게임 등 다양한 매체에서 묘사되어 왔다. Free Fire에서 그의 독특한 능력은 원숭이 왕의 장난기 넘치는 성격을 반영합니다.

그의 능력에 대해 말하면 Wukong은 자신을 덤불로 만들 수 있습니다. 좋게 들릴지 모르지만 실제로는 이 능력이 쓸모가 없습니다.

왜요? Wukong은 덤불일 때 쉽게 발견할 수 있고 많은 캐릭터가 그와 싸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가 가장 약한 Free Fire 캐릭터로도 포함되어 있고 그를 전장에 데려가서는 안 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ayato Free Fire 캐릭터의 전체 프로필은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요셉

가장 약한 프리파이어 캐릭터
요셉

우리 목록에서 마지막으로 가장 약한 Free Fire 캐릭터는 Joseph입니다. 조셉은 45세의 물리학자이자 억만장자 플레이보이입니다.

Free Fire에서 Joseph의 능력은 훌륭하며 총에 맞았을 때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은 위험도가 높으며 공격을 받았을 때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조셉은 피해를 입었을 때만 이동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그는 강력한 Rusher가 될 수 있습니다.

근접 무기를 사용하여 적에게 빠르게 접근하여 사격을 가하고 순식간에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프리파이어 캐릭터 2022년 3월판, Ada Wukong!

피해야 할 가장 약한 5명의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그들은 버프와 조정을 받아야합니까? VCgamers에서만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