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실바나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카운터 슈

사용할 수 있는 Silvanna의 2022 통증 빌드 항목이 많이 있습니다. 게임 내 전투에서 다른 영웅을 상대할 때 이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Silvanna는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버프를 얻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점점 더 강해지고 있습니다.

실바나의 기본 공격력이 최근 패치 업데이트로 상향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공격 속도도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그의 패스 스킬도 증가하고 이 영웅이 더 큰 마법 공격 보너스를 받도록 합니다. 60%에서 지금은 75%입니다.

이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하려면 아픈 Silvanna 빌드 아이템을 준비해야 합니다. 따라서 그는 자신이 가진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Silvanna의 기술

실바나 MLBB 빌드
실바나 MLBB

Mobile Legends 게임에는 알아야 할 Silvanna의 기술이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의 스킬을 알면 실반나의 아픈 빌드 아이템을 정리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실바나 MLBB 사용법, 오토GG브로!

수동적인 - 기사의 결의

실바나의 이 패시브 스킬은 그녀의 기본 공격을 더욱 강력하게 만듭니다. 왜냐하면 그는 25의 매직 데미지(+ 45% 총 물리 공격)(+ 75% 총 매직 파워)를 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영웅은 히트를 받은 상대 영웅에게 마크를 남길 것입니다.

이 마크는 상대 영웅의 물리 및 마법 방어력을 3~6포인트 감소시킵니다.

한 대상은 5개의 표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Silvanna는 Mark가 최대일 때 대상에게 30%의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2스킬 사용 시 상대 영웅에게 스택마크를 사용할 수 있어 높은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ilvanna 탱크를 사용하여 ML을 플레이해야 하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술 1 – 코메틱 랜스

이 영웅은 앞으로 창으로 상대의 영웅을 공격합니다. 이 공격으로 상대 영웅은 경로에서 150 마법 피해(+70% 총 마법 공격력)를 얻습니다.

또한, 스킬에 처음 맞은 상대 영웅은 1초 이내에 기절 효과를 경험하게 됩니다.

실반나는 4.5초 이내에 상대에게 이 스킬을 맞고 지정된 방향으로 돌진하면 다시 사용할 수 있다.

그는 또한 상대 영웅을 때린 후 또 다른 공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 공격 속도를 주기 위해서는 이 스킬을 올바르게 사용해야 하며, 전장에서 공격하거나 탈출하려면 "코메틱 스피어"를 다시 활성화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ilvanna는 운명과의 싸움에도 불구하고 Dyrroth를 집으로 데려갑니다!

기술 2 – 교살 나선

Silvanna는 지정된 방향으로 창을 사용합니다. 그런 다음 그는 6 번 재생합니다.

이 스킬은 실바나의 메인 딜러 스킬입니다. 대상 영웅에게 최대한 스택 마크를 남길 수 있습니다.

추가 공격 속도를 얻으면 그는 창을 한 번 더 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패치노트 1.6.58 MLBB의 최신 영웅 버프 5종입니다.

얼티밋 스킬 – 제국의 정의

이 궁극기는 Silvanna가 특정 지역으로 점프하게 만듭니다. 그런 다음 해당 지역의 적 영웅에게 35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이 공격은 1.5초 이내에 40%의 둔화 효과를 줍니다.

Silvanna는 또한 Circle of Light를 생성하며, 영역 중앙에 가장 가까운 적 영웅은 3.5초 이내에 탈출할 수 없습니다.

대신 Silvanna는 실제로 100% 공격 속도와 80% Magic Lifesteal을 추가로 얻습니다.

당신의 영웅은 궁극기가 있으면 자신을 갱킹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한 번에 여러 상대와 싸움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혼란스러운 카운터 발렌티나? 이 10명의 영웅을 사용하세요!

2022년 권장 실바나 빌드 아이템

그 후, 우리는 실바나에게 2022 고통 빌드 아이템을 줄 것입니다. 우리는 실바나의 모든 기술을 최적화하기 위해 이것이 필요합니다.

Land of Dawn에서 최적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Silvanna의 빌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다음은 아픈 Silvanna 빌드 항목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하늘의 깃털

천국의 깃털 괜찮아
하늘의 깃털

Mobile Legends Indonesia 공식 웹 사이트에서 추천하는 첫 번째 항목은 Feater of Heaven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고통이 있습니다. 나중에 Silvanna의 기본 공격은 50 + 30% Magic Power에 해당하는 추가 Magic Damage를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Silvanna가 Ultimate 스킬을 사용할 수 없더라도 Burst Damage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Magic Shoes입니다. 이 아이템은 추가적인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와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아픈 Silvanna 빌드 아이템을 컴파일할 때 이것을 구입해야 합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집중된 에너지

다음 항목은 집중 에너지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인 재충전이 있습니다.

상대방의 영웅을 제거할 수 있으면 HP를 10%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Silvanna가 궁극기를 사용하여 돌격할 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오라클

Oracle은 Painful Build Estes 항목 중 하나입니다.
오라클

아픈 Silvanna 빌드 항목을 컴파일할 때 필요한 다음 항목은 Oracle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30%의 실드 흡수 및 HP 재생을 제공할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 축복이 있습니다.

불사

불사
불사

다음으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아이템은 당신이 사용하는 실반나를 더욱 강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에는 제거된 후 2.5초 동안 부활시킬 수 있는 고유한 패시브-불멸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16% HP와 220에서 12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실드를 얻을 것입니다.

피의 날개

피의 날개
피의 날개

아픈 Silvanna 빌드를 컴파일할 때 구매해야 하는 마지막 항목은 Blood Wings입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가드가 있습니다. 어디에서 그는 200% Magic Power에 해당하는 Shield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파괴될 때 또 다른 30개의 실드를 받게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