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에 사용할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종

ff 상환 코드

애완 동물은 몇 마리뿐입니다 FF 맥스 2022년 3월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입니다. 다음은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가지입니다.

애완 동물은 Free Fire MAX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들의 능력은 플레이어에게 많은 전략적 및 전투 지원을 제공합니다. 특정 상황에서는 생명의 은인이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과 게임 모드에 따라 어떤 애완동물이 전투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해야 합니다. 특정 캐릭터와 짝을 이루면 능력도 업그레이드되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체적으로 VCGamers는 2022년 3월에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5개를 요약했습니다.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목록

나이트 팬더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나이트 팬더

VCGamers 버전의 첫 번째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 목록은 Night Panther입니다. Night Panther는 추가 인벤토리 공간을 찾는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입니다. 그의 능력인 웨이트 트레이닝은 사용자에게 경기 중에 사용할 수 있는 45개의 추가 인벤토리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 여분의 공간은 최종 게임을 위한 물품을 보관하고 싶을 때 유용합니다. 이는 팀이 전투에 더 많은 보급품을 가져올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팀 경기 중에도 유용합니다.

팔코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팔코

Falco는 2022년 3월 Booyah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중 하나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Falco의 능력은 Skyline Spree라고 합니다.

이 기술은 낙하산 활공 속도를 45%, 낙하산을 펼친 후 잠수 속도를 각각 45%, 50% 증가시킨다.

이 능력에는 착지 후 단계 유틸리티가 없지만 경기 시작 시 유리하게 시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더 빨리 착지할수록 더 빨리 약탈하고 기어를 올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애완동물은 착지하면 쓸모가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처음에만 유용했습니다.

로키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로키

다음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은 Rockie입니다. Rockie는 Free Fire MAX에서 가장 강력하고 독특한 능력 중 하나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Stay Chill이라고 하며 캐릭터의 활성 능력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15%까지 줄여줍니다.

이 스킬은 게임에서 액티브 능력을 가진 모든 캐릭터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DJ Alok, Dimitri 및 Skyler와 같은 특정 캐릭터는 단 30초 만에 능력이 식기 때문에 가장 큰 이점을 얻습니다.

에이전트 홉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마그넷 홉

홉 요원은 2022년 3월 최고의 FF Max 애완동물이기 때문에 전투 보조 수단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Agent Hop은 EP 재생을 위한 Free Fire MAX에서 단연코 최고의 애완동물입니다. 그녀의 능력인 보너스 바운스는 안전 지대가 줄어들 때마다 플레이어에게 50EP를 보상으로 줍니다.

각 경기에서 많은 수의 안전 지대를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상당한 양의 E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패시브 힐링이나 A124, K와 같은 캐릭터를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이러한 캐릭터와 조합하여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에디션 지원을 위해 5개의 FF 애완 동물을 사용하십시오!

미스터 와거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
와거

이 목록의 마지막 최고의 FF Max 애완 동물은 Mr Waggor입니다. 이론적으로 Mr. Waggor의 Smooth Gloo는 플레이어에게 거의 무제한의 gloo wall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글루월 수류탄이 2개 미만일 경우 Mr. Waggor는 100초마다 하나씩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글루 벽을 꽤 쉽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게임 초반에는 그다지 유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이 끝날 무렵 안전 지대가 줄어들기 시작하면 사용 가능한 전리품의 양이 줄어듭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글루 벽을 쉽게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sh Rank 2022 최고의 FF Max Pet, 어떤 것을 선택하시겠습니까?

따라서 2022년 3월에 Booyah를 쉽게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아픈 5마리의 Free Fire Max 애완동물이었습니다. 좋아하는 반려동물이 있다면 아래 댓글로 알려주세요.

저렴한 가격과 편안한 거래로 다이아몬드도 충전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VCGamers 충전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