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2 손가락 레이아웃 가이드 및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감도

배그 목표를 높이는 방법

초보자는 2개의 손가락 레이아웃 코드가 필요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고의 플레이와 빠른 레벨업을 위한 감도 설정. 여기에서 마스터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초보자 플레이어는 종종 PUBG Mobile에서 3개의 손가락과 4개의 손가락 또는 그 이상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우기 전에 2개의 손가락으로 게임을 시작합니다.

프로 선수들도 PUBG Mobile의 2-finger claw 레이아웃으로 시작합니다. 여기에서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PUBG Mobile 2 손가락 레이아웃 및 감도 코드를 확인하십시오.

최고의 PUBG Mobile 2 손가락 설정

2 손가락 PUBG 모바일

초보자는 두 손가락 PUBG Mobile로 게임을 시작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PUBG Mobile의 두 손가락 클로 컨트롤을 마스터하면 기술을 향상하고 세 손가락 등으로 플레이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단계별로 수행하지 않으면 전혀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최고의 컨트롤 레이아웃을 위한 최고의 PUBG Mobile 2 손가락 코드 2022를 확인하세요.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레이아웃 배열을 얻으려면 아래 규칙 중 일부를 따라야 합니다.

  • 발사 버튼 2개, 조준 버튼, 조이스틱, 질주 버튼 등 자주 사용하는 중요한 버튼을 엄지손가락이 닿는 곳에 배치합니다. 이 버튼을 쉽게 터치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화면이 충분히 크면 버튼 크기를 크게 두십시오. 이렇게 하면 기능 키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점프, 웅크리기, 엎드리기, 오르기, 약탈, 기울이기 및 엿보기 버튼과 같이 버튼을 터치하려고 할 때 엄지손가락이 화면을 가리지 않도록 전화기 화면 가장자리 근처에 버튼을 배치합니다.
  • 백팩, 차량 탑승, 줌 조절 버튼 등 자주 사용하지 않는 여러 버튼을 화면 중앙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버튼이 보기를 덮지 않도록 투명도를 줄여야 합니다.

PUBG Mobile 2 손가락 감도

최상의 PUBG Mobile 2 손가락 레이아웃 코드 외에도 이 방법에 대한 최상의 감도 설정이 필요합니다.

자이로 없는 최고의 감도

2 손가락 PUBG 모바일

자이로 플레이어가 아닌 플레이어는 카메라 감도와 ADS 감도에 집중해야 합니다. PUBG Mobile 2-finger claw에 대한 권장 카메라 감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근거리 범위에 대한 카메라 감도는 50% 이상이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대면 전투 및 패닉 상황에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중거리 전투의 최고 감도는 30%이고 장거리 전투는 약 20-25%입니다. 또한 ADS 감도는 이러한 방식으로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이는 카메라의 권장 감도와 다르지 않습니다. 조준경을 열고 동시에 발사하려면 두 엄지손가락을 모두 사용해야 합니다.

따라서 감도가 높아야 합니다. 3개 이상의 손가락을 사용하는 경우 이 감도 수준을 약간 낮출 수 있습니다.

자이로를 위한 최고의 감도

2 손가락 PUBG 모바일

자이로 플레이어는 자이로 감도에 집중해야 합니다. 아래에서 PUBG Mobile 2-finger claw에 권장되는 자이로 감도를 확인하십시오.

두 개의 엄지손가락만 사용하여 제어하기 때문에 무기의 반동과 십자선을 제어하려면 자이로스코프에 의존해야 합니다.

따라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자이로의 감도를 높게 유지해야 합니다. 휴대폰 품질에 따라 이 스코프와 카메라의 감도 수준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완벽한! PUBG Mobile에서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 스타일로 5개의 손가락을 플레이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2개의 손가락 발톱으로 플레이하기 위한 팁 PUBG Mobile

2 손가락 PUBG 모바일

대부분의 프로 선수들은 3개 이상의 손가락을 사용하여 게임을 합니다. 그러나 3손가락 발톱, 4손가락 발톱 또는 5손가락 발톱을 연습하기 전에 먼저 두 손가락 발톱의 게임 플레이와 기술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두 손가락 발톱으로 잘 놀려면 아래에 나열된 몇 가지 팁과 요령이 필요합니다.

  • 한 번에 여러 행동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순위를 올리고 싶다면 공격적으로 플레이해서는 안 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3개 이상의 손가락으로 이 게임을 하기 때문에 인간 플레이어와 싸울 때 너무 욕심내지 마세요.
  • 엿보기 및 범위 열기를 활성화합니다. 한 번에 여러 작업을 수행하기 어렵습니다. 이 기능을 통해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엄폐물 뒤에서 엿보고 조준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3배 이상 조준경과 같이 큰 조준경을 사용할 때는 근접전과 대면전에서는 엿보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 엄지 컨트롤을 사용하는 동안 자이로스코프를 사용하여 무기의 십자선과 반동을 제어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또한 자이로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네 손가락 등으로 플레이할 때 연습하고 자이로 프로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 지향 사격을 연습하고 대면 전투에서 이 사격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 흔들리는 동작을 사용하여 총알을 피하고 정확하게 쏘는 동안 십자선을 안정적으로 유지하십시오.

최고의 PUBG Mobile 2 손가락 레이아웃 코드와 감도 설정을 사용하면 잘 플레이하고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ive Fingers PUBG Mobile Indonesia 플레이 완전 가이드

그러나 더 높은 레벨에서는 더 많은 실제 플레이어와 프로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세 손가락 등으로 연주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