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jutsu Kaisen의 최강 캐릭터 10인, Gojo가 최강이 되었습니다!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현재 사용 가능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중 하나가 되십시오. 마술사를위한 특수 학교 인 Jujutsu High School에서 학생으로 생활하는 Itadori Yuuji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애니메이션은 캐릭터 간의 서사시적인 전투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전투 중에 많은 강력한 캐릭터들이 존재감을 드러냈다. 다양한 강점으로 인해 캐릭터 간의 강점 차이도 다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레벨링 애니메이션: 현재 출시 날짜 및 기타 정보

Jujutsu Kaisen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 10인

이 애니메이션에 관한 한, 주인공과 적대자 모두에서 다른 캐릭터와 눈에 띄는 10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jujutsu kaisen 애니메이션에서 가장 강한 10 명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10. 후시구로 메구미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looper.com

메구미는 유술고교 1학년이지만 그 힘으로 2급 마녀로 분류되는 메구미는 제닌 가문 출신으로 특훈보술(10가지 그림자 기술)을 계승했습니다.

애니메이션에서는 이 동작이 여전히 평범해 보이지만 메구미는 여전히 체력, 지능 및 자격을 갖춘 무술 기술과 같은 다른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주왕 사쿠나의 특별한 관심을 받는 것도 당연하다.

9. 이타도리 유지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gwigwi.com

메구미에 비하면 유지는 가계나 재능 면에서 확실히 열등하다. 그러나 그는 강한 체력과 불굴의 결단력을 가지고 있어 Sakuna의 힘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Yuji의 힘과 Sakuna의 힘이 결합되면 그의 힘 수준이 극적으로 증가하여 여러 고급 저주 생물을 물리 칠 수 있습니다.

현재 유지는 사쿠나의 손가락 총 20개 중 3개만 먹었고 그것만으로도 그를 매우 강하게 만들었다. 사쿠나의 손가락을 다 먹었다면 유지의 강함은 상상하기 어려울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 올 Jujutsu Kaisen 캐릭터의 누출

8. 이누마키 토게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핀터레스트

토게 역시 명문가 출신의 캐릭터라 저주받은 언어라는 저주받은 기술을 물려받을 수 있다. 그가 가진 기술의 결과 토게는 거의 말을 하지 않는 사람이 된다.

Toge는 혀와 뺨에 뱀과 송곳니 인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이 봉인은 그가 말하는 모든 것에 저주 에너지를 주입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의 저주로 그의 말을 들은 사람은 누구나 토게의 명령에 따랐다.

7. 토도 아오이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핀터레스트

토도 아오이는 유술고교 교토분교 3학년으로 1급마법사로 분류되는 비마법사 가문 출신이 아닌 1급마법사이다. 그럼에도 그는 타고난 기술이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었다.

싸울 때 Todo는 많은 저주 에너지를 가지고 있지만 그는 자신의 체력에 의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6. 나나미 켄토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유튜브

Nanami는 Jujutsu High School의 졸업생이며 Gojo의 후배입니다. 나나미는 적에게 약점을 만들어 악용할 수 있는 7:3 네트워크를 활용하는 비율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나미는 실용성을 좋아하고 열심히 하는 것보다 스마트하게 일하는 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다.

5. 게토 스구루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유튜브

지금까지 Geto는 여전히 많은 수수께끼를 가지고 있지만 Movie Jujutsu Kaisen 0에서 그의 전투 동작을 약간 볼 수 있습니다. Geto 자신은 Tokyo Jujutsu High School의 전 학생이며 Gojo의 친구입니다.

그는 저주받은 영혼을 작은 공으로 만든 후 먹음으로써 제어하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Movie Jujutsu Kaisen 0에서 그는 Yuta를 공격하기 위해 하나의 독립체가 된 4,000 명의 저주받은 영혼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용 최고의 나루토 게임 5개, 너무 신나요!

4. 마히토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유튜브

Mahito는 자신을 인류 증오의 화신이라고 생각하는 특수 클래스의 저주받은 영혼입니다.

그는 대상의 영혼과 자신의 영혼을 모두 재구성할 수 있는 Idle Transfiguration이라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힘으로 Mahito는 유연한 전사가 되며 희생자의 영혼을 거미줄로 바꾸어 전투에서 그를 도울 수 있습니다.

3. 옥코츠 유타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유튜브

Yuta는 Yuji와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둘 다 Jujutsu High School에 리타의 저주에 사로 잡혀서 입학했습니다. 저주받은 영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경험이 전혀 없는 특급 마술사다.

Jujutsu High School에서 Yuta는 Gojo의 직접적인지도를 받아 더욱 강력 해졌습니다. 그는 심지어 Rika의 영혼을 해독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고 Rita의 영혼이 Peace와 함께 내세로 돌아가도록 만들 수 있었습니다.

2. 료멘 스쿠나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유튜브

지금까지 Sakuna의 힘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많지 않지만 그녀는 jujutsu 마법사에게 무서운 유령이되었으며 그것만으로도 그녀의 힘이 얼마나 무서운지 설명하기에 충분합니다.

Sukuna는 전투에서 사용되는 다양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지며 그 중 하나는 누군가를 베는 절단 기술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팔다리를 재생하는 기술도 가지고 있으며 한때 유지가 최고급 저주받은 영혼에 의해 살해되었을 때 유지에게 그렇게했습니다.

1. 고조 사토루

주짓수 카이센
주짓수 카이센. 출처: 유튜브

Gojo는 Anime Jujutsu Kaisen에서 가장 강한 캐릭터로 마술사로서의 기량을 가진 것으로 알려진 가족 출신입니다. 그가 많은 저주 에너지와 매우 치명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가 가진 기술 중 일부는 그와 적 사이의 공간을 제어할 수 있는 무한 저주입니다. 그 외에도 그는 자신이 보는 것을 더 잘 인식할 수 있게 해주는 Six Eyes 기술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1월 Roblox Anime Adventures 코드

이것이 여러분이 알아야 할 Anime Jujutsu Kaisen의 가장 강력한 캐릭터 목록입니다.

페이지 방문 VCGamers 뉴스 자세한 내용은!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