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32c 패치의 역할별 최고의 Dota 2 영웅

최고의 Dota 2 영웅

Dota 2는 영웅과 함께하는 MOBA 게임으로 유명합니다. 메타 (Most Effective Tactics Availabe) 패치마다 계속 변경됩니다. 따라서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각 현재 역할에 대한 최고의 Dota 2 영웅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팀의 각 선수에게는 다섯 가지 역할이 있습니다. 역할은 Hard Carry(포지션 1), Midlaner(포지션 2), Offlaner(포지션 3), Soft Support(포지션 4), 마지막으로 Hard Support(포지션 5)입니다.

또한 읽기: Steam 지갑을 채우는 완전하고 쉬운 방법

최고의 Dota 2 영웅 라인업 패치 7.32c

역할마다 다른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들은 각자의 역할에 맞는 빌드를 사용합니다.

적절한 빌드를 통해 영웅은 강력한 유닛이 되어 쉽게 승리를 거둘 수 있습니다.

다음은 패치 7.32c의 역할별 최고의 영웅입니다. 아래의 영웅 목록은 권장 사항일 뿐이며 패치 7.32c에서 Dota 2를 플레이한 작성자의 경험에 따릅니다.

아래 영웅 중 일부는 이번 패치에서 너프가 되었지만, 현실적으로는 여전히 이 영웅들을 랭크 게임에서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또한 읽기: 7.32 패치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5명!

하드캐리 최고의 영웅

최고의 영웅 Dota 2 하드 캐리
슬라크와 섀도우 핀드가 하드캐리 영웅으로 등장합니다. 출처: ESTNN

하드캐리 최고의 도타 2 영웅은 이번 패치에서 슬라크와 섀도우 핀드입니다. 슬라크는 큰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그를 잡기 힘든 영웅으로 만드는 민첩성 영웅입니다.

첫 번째 스킬인 Dark Pact는 게임 초반에 상당한 데미지를 줄 뿐만 아니라 이 스킬을 적절한 타이밍에 사용할 때 받은 기절 상태를 해제할 수 있도록 디버프 상태를 제공합니다.

그 다음 두 번째 스킬인 Pounce는 적을 잡는 스킬입니다. 뛰어들기 점프로 적을 맞히면 적이 주문 면역 없이는 탈출할 수 없습니다.

Slark의 세 번째 기술은 Essence Shift입니다. 이 패시브 스킬을 사용하면 Slark가 적을 공격할 때 민첩성 포인트 1점을 훔칠 수 있습니다. Slark는 또한 적 영웅을 죽이거나 지원할 때 영구적인 민첩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3가지 스킬을 조합하여 적을 잡을 수 있는 Pounce, 데미지와 디버프를 위한 Dark Pact, 적을 계속 공격하여 민첩성을 훔치는 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궁극기인 Shadow Dance는 Slark가 적을 공격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며 적들은 Slark를 목표로 삼을 수 없습니다. 슬라크가 적에게 보이지 않으면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슬라크 외에도 섀도우 핀드를 하드캐리 최고의 영웅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Shadow Raze 손상과 높은 자동 공격은 적 영웅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선수들이 프로페셔널 도타 2 Base Attack Damage에서 Shadow Raze 피해를 입히는 Talent Level 25로 인해 Shadow Fiend를 사용하는 사람.

Shadow Fiend의 Buff Aghanim Shard도 데미지 출력에 큰 도움이 됩니다. Necromastery 능력이 액티브 스킬이 되어 막대한 치명타 데미지를 주기 때문입니다.

같은 프로 선수 러스만 그리고 고르그 c 상위 등급, 즉 Immortal에서 랭크 매치를 플레이할 때 Slark와 Shadow Fiend를 자주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Top 5 Tiny DOTA 2 카운터, 그를 막아라!

Midlaner를위한 최고의 영웅

Midlaner 최고의 Dota 2 영웅
엠버 스피릿과 배트라이더가 미드라이너 영웅으로 등장합니다. 출처: ESTNN

Ember Spirit은 이번 최신 패치에서 강력한 영웅입니다. Midlaner는 물론 적 영웅을 갱킹하고 죽임으로써 다른 레인을 도와야 합니다. 엠버 스피릿은 기동성이 높아서 쉽게 돌아다니고 갱킹할 수 있습니다.

엠버 스피릿의 궁극기인 파이어 렘넌트를 사용하여 장소를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Aghanim의 Scepter 아이템을 사용하면 Fire Remnant를 더 빠르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동성 외에도 Ember Spirit은 자동 공격 및 Sleight of Fist에서 생성되는 손상으로 인해 강력한 공격 단계를 갖습니다.

플레임 가드 스킬은 높은 데미지와 엠버 스피릿이 적 영웅의 마법 피해를 견딜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Batrider는 이번 패치에서 강력한 Midlaner 영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스티키 네이팜과 파이어플라이 스킬을 조합하면 적에게 높은 출력의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하지만 적들이 배트라이더를 상대할 때 가장 싫어하는 스킬은 플레이밍 라쏘입니다. 이 궁극기로 친구 영웅의 영역으로 적을 기절시키고 유인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궁극기인 Flaming Lasso는 Black King Bar처럼 Spell Immunity를 관통할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너의 꿈에서 그리고 람지 Midlaner로 플레이할 때 종종 Ember Spirit과 Batrider를 사용합니다.

또한 읽기: Dota 2 지도에서 지형을 변경하는 방법

Offlaners를위한 최고의 Dota 2 영웅

Offlaner 최고의 Dota 2 영웅
프라이멀 비스트와 타이드헌터를 Offlaner 영웅으로. 출처: GosuGamers

Offlaner 영웅은 팀 전투에서 최전선이 되는 직업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Primal Beast와 Tidehunter는 이 작업을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Primal Beast의 Uproar Skill은 보유한 스택에 따라 Armor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높은 힘 스탯을 가지고 있어 그의 내구력 덕분에 한타에서 최전방 수비를 할 수 있습니다.

높은 내구성 외에도 Primal Beasts는 Trample 및 Pulverize 기술 덕분에 높은 출력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Pulverize의 궁극기 스킬은 적 한 명을 잡아 그 적과 주변 적들을 기절시킵니다.

Primal Beasts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Tidehunter는 Offlaner로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한 영웅입니다. 그의 Kraken Shell 기술은 물리적 손상에 대한 Damage Block을 제공합니다.

또한 Anchor Smash 스킬은 상당히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Anchor Smash에 맞은 적의 공격력을 감소시킵니다.

Ravage라는 궁극기 스킬은 Tidehunter 주변 지역에 긴 기절을 주기 때문에 Tidehunter에서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소프트 지원을 위한 최고의 Dota 2 Hero

최고의 영웅 Dota 2 소프트 지원
최고의 Dota 2 영웅 Dawnbreaker와 Marci. 출처: 도타 2

왜 Dawnbreaker 영웅이 Soft Support의 최고의 영웅인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소유하고 있는 스킬 세트는 Soft Support가 되기 위해 매우 지원적입니다.

Dawnbreaker는 Starbreaker와 Celestial Hammer라는 기술을 사용하여 적을 잡습니다. 스타브레이커는 작은 기절뿐 아니라 높은 출력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천상의 망치가 제공하는 손상 시간이 지남에 따라 또는 DoT 및 느린 팀의 도움으로 적을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lar Guardian이라는 궁극기 스킬은 매우 유용한 스킬입니다. 이 글로벌 스킬을 활성화하면 아군 영웅을 치료하고 갇힌 적에게 긴 기절을 줍니다.

Dawnbreaker 외에도 Marci는 Soft Support의 최고의 영웅이기도합니다. 너프되더라도 이 영웅을 최고의 영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리바운드 스킬을 사용하여 적을 잡아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리바운드 후 Dispose를 사용하여 아군 영웅을 향해 적을 강타할 수 있습니다.

Sidekick 스킬과 Unleash 궁극기 스킬은 Unleash의 대상인 적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히는 동시에 아군 영웅에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강력한 지원을 위한 최고의 Dota 2 Hero

최고의 영웅 Dota 2 하드 지원
첸, 제우스, 라이온이 최고의 하드 지원 영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출처: 도타 2

Hard Support 플레이어를 위해 현재 최고의 영웅 세 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영웅 선택은 Chen, Zeus 및 Lion입니다.

마이크로 플레이를 잘하신다면 첸을 사용해도 됩니다. 이 영웅은 포레스트 크립을 불러와 적과 싸울 수 있습니다. 포레스트 크립뿐만 아니라 나중에 블랙 드래곤과 같은 강력한 고대 크립도 취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옵션은 Zeus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미드 레인에 Zeus를 사용합니다. 그러나 라이트닝 볼트 스킬이 와드를 감지할 수 있기 때문에 제우스를 하드 서포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프로 선수인 Ceb에 따르면 게임 중반 단계는 정보 전투 단계입니다. 기존 맵의 정보를 활용하여 손쉽게 팀전 및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Lion은 매우 강력한 Hard Support 영웅입니다. Earth Spike 및 Hex 기술을 사용하면 적을 비활성화하여 아무것도 할 수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Hard Support 영웅으로서 Lion은 Finger of Death 덕분에 높은 출력 데미지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FoD로 적을 죽일 때마다 데미지가 계속 증가합니다.

따라서 각 역할에 대한 최고의 Dota 2 영웅에 대한 토론. 적 영웅의 선택에 따라 영웅의 선택을 조정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다음을 통해 Steam 지갑 충전 요구 사항 충족 VC 시장! Steam Wallet을 사용하면 다양한 종류의 Dota 2 요구 사항을 구매하여 더 멋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