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IT CS GO 사용 방법, 사기꾼 없음!

플레이어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 분명히 경쟁 게임을 할 때 사기꾼을 만났습니다. 물론 이것은 다른 플레이어를 귀찮게하지만 밸브 CSGO에 대한 치트 방지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할 수 있는 CS GO 플랫폼이 있습니다. 그것을 직면.

이번에는 VCGamers에서 FACEIT에 대한 설명과 사용법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추가 치트 방지 기능이 있어 CSGO를 플레이할 때 치터의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또한 읽기: CSGO 돌격소총 스프레이 패턴, 반드시 외워야 합니다!

FACEIT CS GO란 무엇인가요?

웹사이트 Faceit CS GO
웹사이트 Faceit CS GO. 출처: FACEIT.com

FACEIT은 2012년부터 런던에서 출시된 게임 플랫폼입니다. Steam이나 Epic Games와 같은 플랫폼은 아니지만 FACEIT은 자체 서버와 매치메이킹을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FACEIT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Counter Strike의 여러 게임 리그가 있습니다: Global Offensive 또는 CSGO, League of Legends, Rainbow Six Siege, Dota 2, Rocket League, Team Fortress 2.

FACEIT는 플랫폼일 뿐만 아니라 2016년부터 Esports Championship Series 또는 ECS와 같은 다양한 토너먼트를 조직합니다. 그 후 ECS는 ESL 프로 리그와 함께 최고의 카운터 스트라이크 리그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CS:GO 플레이를 위한 FACEIT 플랫폼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여전히 Steam을 통해 CSGO를 플레이하게 되지만 플레이할 서버는 달라집니다.

일반적인 CSGO 게임처럼 5v5 형식으로 매치 메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1v1, 2v2, 물론 5v5 토너먼트에도 참가할 수 있습니다.

에 따르면 scope.gg, 당신은 또한 참여할 수 있습니다 프로 리그 충분히 높은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FPL Challenger와 같습니다. 물론 이러한 기능은 CSGO와 다릅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할 서버도 다릅니다.

다른 서버 외에도 순위도 달라집니다. 궁금하시다면 FACEIT CS GO 사용법에 대한 설명을 보시죠!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CSGO 플레이 팁, 확실히 좋습니다!

FACEIT CS GO 사용 방법

Faceit CS GO 등록 방법
FACEIT 계정 등록 표시. 출처: FACEIT.com

FACEIT 매치 메이킹에 대해 궁금한 분들을 위해 이 플랫폼을 통해 CS GO를 플레이할 수 있도록 FACEIT 계정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전체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웹 사이트 방문 그것을 직면
  2. 이메일로 등록
  3. 닉네임, 이름, 비밀번호, 생일, 출신 국가와 같은 개인 정보 입력
  4. 계정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5. 환자 패싯 다운로드
  6. 새로 만든 계정으로 로그인
  7. FACEIT 클라이언트에서 치트 방지 다운로드
  8. CSGO 5v5 순위 선택
  9. 플레이 선택 및 매치 확인
  10. CSGO를 열고 ` 또는 ~ 키를 사용하여 콘솔 명령을 통해 서버에 연결합니다.
  11. 평소처럼 CSGO 플레이

FACEIT를 통해 CS GO를 플레이하는 짧은 방법입니다. FACEIT 게임에는 여전히 CSGO 계정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계급 Faceit을 통해 얻는 것은 다를 것입니다.

이 플랫폼 사용의 이점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서 설명합니다. FACEIT을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알아봅시다!

또한 읽기: 필수 암기! 테러리스트 측을 위한 Smoke Mirage CSGO

FACEIT 사용의 장점

클라이언트 Faceit CS GO
클라이언트 Faceit 보기. 출처: VCGamers

FACEIT은 CSGO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CSGO 게임의 경쟁 모드에 비해 Faceit을 사용하는 프로 플레이어는 적지 않습니다.

많은 때문에 프로 선수 FACEIT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이 플랫폼의 평판이 매우 좋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 좋은 평판은 사용 가능한 치트 방지의 효과에 대한 많은 플레이어의 신뢰 때문에 탄생했습니다. FACEIT를 플레이하는 동안 사기꾼을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입증된 치트 방지 기능을 통해 CSGO 플레이어는 FACEIT를 서버로 사용하여 CSGO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FACEIT의 서버도 128 틱레이트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게임 품질이 64 틱레이트만 있는 CSGO 서버보다 낫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FACEIT을 사용하여 CSGO를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논의입니다.

Steam Wallet 충전을 통해 CSGO 스킨을 구매해야 하는 경우 다음을 방문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로! 저렴한 가격과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