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gs Domino 파트너가 되기 위한 이용 약관

힉스 도미노 x8 스피더

파트너가 되시겠습니까 힉스 도미노? 그렇다면 파트너가 되려면 몇 가지 이용 약관을 충족해야 합니다. 힉스 도미노 2022.

플레이하고 배팅하는 것뿐만 아니라, 힉스 도미노에 소속된 에이전트로 참여하여 상품을 판매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게임 계정이 있다면 조건은 간단합니다. 에서 계략 힉스 도미노에는 공인 대리점을 통해 무료로 공급 또는 판매되는 프리미엄 품목이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도미노 힉스 요원으로 참여하고, 게임을 즐기면서 동시에 판매의 이익을 얻고 싶어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iggs Domino 비밀번호 분실을 극복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힉스 도미노 파트너란?

힉스 도미노 파트너
각설탕

힉스 도미노 파트너는 개발자가 인증한 공식 대리인으로 퍼플 칩, 금화 또는 게임 내 모든 제품과 같은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공식 higgs domino 파트너 에이전트가 되는 것은 특히 Higgs Domino 사용자가 너무 많을 때 큰 기회를 제공합니다. 인도네시아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이 게임이 인기다. 입증된 파트너로서 우리는 전 세계에 상품을 판매할 수 있습니다.

이 도미노 에이전트를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필요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더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임 제품 판매자는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도미노 힉스 에이전트가 되기 위한 이용 약관.

다음은 공식 힉스 도미노 에이전트가 되기 위한 요구 사항입니다. 이 요구 사항이 충족되면 모든 힉스 도미노 항목을 자유롭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Higgs Domino 파트너가 되기 위한 요구 사항

Higgs 파트너가 되려면 충족해야 하는 여러 가지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ID 힉스 도미노를 얻었습니다

힉스 도미노 파트너
작은 조각

Vicigers 친구들이 공식 Higgs 도미노 파트너 에이전트가 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구 사항은 휴대폰 번호와 Facebook이 포함된 인증된 계정을 갖는 것입니다. 아직 게임에 등록하지 않았다면 앱을 다운로드하고 등록을 시작하세요.

KTP에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입력하고 활성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를 포함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계약자는 당신을 도미노 힉스 에이전트가 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후보자로 신뢰하게 될 것입니다.

모든 사람이 공식 에이전트가 되기 위해 지원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모든 사람이 승인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Higgs Domino에 등록할 때 필요한 개인 데이터를 올바르게 입력하십시오.

계정 업그레이드

힉스 도미노 파트너
HIggs 계정

계정이 확인된 다음 계정을 업그레이드하십시오. VIP 회원만이 다른 사용자와 토큰을 공유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필요한 경우 레벨도 높아야 더 많은 아이템을 배달할 수 있습니다.

아직 표준 계정을 사용하고 있다면 즉시 VIP 계정으로 업그레이드한 다음 거래를 늘리십시오. 일부 레벨 업 게임을 플레이하고 승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두 가지 조건이 충족되지 않으면 Higgs Domino와 함께하고 많은 돈을 벌기를 기대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커뮤니티 히어로 인도네시아/CHI 지역 중앙 자바 토너먼트 x VCGamers 2021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에 연결

게임 힉스 보기
작은 조각

이 마지막 조건은 매우 중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Higgs Domino 파트너를 찾아야 합니다. 비시저스 친구들은 함부로 참여하다 보면 여러 가지 장애물에 부딪히게 되어 혼란스러워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미 좋은 참고자료를 갖고 있는 공급업체를 찾으십시오.

처음으로 higgs 도미노 에이전트 또는 파트너를 등록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당신이 모르는 것에 대해 공급자에게 물어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십시오.
  2. 공급자에게 직접 힉스 도미노 파트너가 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요청하거나 인터넷에서 직접 검색하십시오.
  3. 게으르지 말고 Higgs Domino 에이전트에 대한 지식을 늘리고 공급자, 제휴 파트너로부터 정보를 수집하거나 인터넷 서핑을 하십시오.

힉스 도미노 파트너 도구는 다양한 힉스 도미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판매하거나 다양한 디지털 거래를 하려면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모든 거래는 등록된 대리인의 공식 계정을 통해서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Vicigers 친구들이 여기에 등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식 등록 후에는 구매 및 판매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음과 같은 모든 종류의 물건을 판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프리파이어, 모바일 레전드, PUBG 모바일, 힉스 도미노. 이를 위해서는 파트너 에이전트가 되기 위한 요구 사항을 이미 이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Higgs Domino X8 Speeder 최신 버전 2022의 기능

다음을 통해 Domino Higgs 파트너 에이전트로 등록하는 방법:

  1. URL 열기 trade.topbos.com/index.html 또는 브라우저에서 tdomino.boxiangyx.com;
  2. 완전한 개인 정보를 입력한 후 Higgs Domino 계정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세요.
  3. "보내기"를 클릭하세요.
  4. 제공된 코드를 확인하세요.
  5. 그런 다음 Higgs Dominos의 수표를 기다립니다.
  6. 알림을 받았다면 Vicigers의 친구가 Higgs Domino의 에이전트로 성공적으로 등록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모든 Higgs Domino 에이전트가 즐길 수 있는 흥미로운 거래 촉진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에는 돈을 코인으로 또는 그 반대로 변환하는 것, 더 낮은 수수료로 충전하는 것, 쉬운 거래, 복잡한 조건 없이 인출하는 것 및 기타 사용 가능한 많은 지불 방법이 포함됩니다.

단, Higgs Domino는 국가별로 정책이 다르기 때문에 이 서비스는 인도네시아에서만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힉스 도미노 게임? 이 응용 프로그램은 X8 Speeder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Boxiang 파트너 도구를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식 higgs 도미노 파트너 계정을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입니다. 어때요, Vicigers 친구들은 파트너가 되는 데 관심이 있나요?

*면책 조항: 이 글은 게임 개발자가 플레이어가 자주 오용하는 게임의 격차가 있음을 알고 개선할 수 있도록 작성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Syarat dan Ketentuan Menjadi Mitra Higgs Domino"에 대한 3 댓글

  1. 히다야트 계시

    에이전트가 되고 싶다

  2. 아왈루딘

    당신과 파트너가 되고 싶습니다

  3. 리키 리카르도

    나는 대리인이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