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gs Domino Apk가 Play 스토어에 없습니다. 원인은 무엇입니까?

Higgs Domino Apk가 Play 스토어에 없음

2023년 6월 5일 어제부터,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Play 스토어에 Apk가 없습니다. 더 이상 다운로드할 수 없도록 합니다.

Play 스토어에서 Higgs Domino Island가 사라진 것은 확실히 이 게임의 대부분의 팬들에게 물음표입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사라진 Higgs Domino Island Apk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다음 리뷰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iggs Domino Island와 유사한 Boss Domino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Higgs Domino Apk가 Play 스토어에 없음

<yoastmark class=

Higgs Domino Island는 오늘날 널리 플레이되는 게임이 되었습니다. 십대부터 이 게임을 하는 많은 성인들까지.

따라서 Higgs Domino가 출시된 지 3년 만에 Play 스토어에서 5천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6월 초부터 나쁜 소식이 Higgs Domino 선수들을 강타했습니다. 이 게임이 Play 스토어에서 갑자기 사라져 더 이상 다운로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이 사라진 원인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이 게임에 도박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Higgs Domino Apk가 Play 스토어에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 외에도 Higgs Domino Island에 기능 업데이트가 있지만 Play 스토어의 이용 약관을 충족하지 않는다고 추측하는 당사자도 있습니다.

지금도 Higgs Domino Island의 공식 Facebook은 아직 Play 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이 손실된 것에 대한 공식 성명을 발표하지 않았습니다.

다만, 그 외 정보 알림에 대해서는 페이스북 힉스도미노아일랜드는 여전히 활발하게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6월 중순에 제공될 새로운 사항에 대한 알림과 관련하여.

그래서 네티즌으로서 우리는 확신 없이 기다릴 수 밖에 없습니다. Higgs Bearfish, Boss Domino, tajir365 , Royal Domino 등과 같은 다른 게임을 하면서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3 힉스 도미노 칩을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하는 방법!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 프로필

<yoastmark class=

힉스 도미노 아일랜드는 그 안에서 다양한 게임을 제공하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여기에서 Gaple, QiuQiu, Poker, Ludo, Wood, Champion Chicken, Arrange Words 등과 같은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Higgs Domino Island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BlueStacks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PC에서 또는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브라우저에서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은 매일 무료 코인을 제공합니다. Higgs Domino 플레이어가 자선이라고 부르는 곳. 

개발자 프로필 자체의 경우 Higgs Domino Island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온라인 게임 회사인 Higgs Games에서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게임의 애호가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이 게임도 변화를 경험했습니다. 이 게임에서 많은 플레이어가 칩을 거래하는 곳.

또한 읽으십시오: Higgs Domino 비밀번호 분실을 극복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Play 스토어에서 누락된 Higgs Domino Island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기사가 귀하의 궁금증에 대한 답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게임, 기술 및 가제트의 다른 최신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