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레슬리 게임플레이 팁

레슬리 빌드 아이템

이 최고의 Lesley 게임 플레이 팁을 사용하여 Land Of Dawn에서 팀과 함께 승리를 거두십시오.

Lesley는 가장 치명적인 MM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이 영웅은 막대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 후반에도 치명적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영웅은 Mobile Legends에서 그다지 인기가 없으며, Lesley는 높은 순위에서 플레이할 때 거의 선택되지 않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1-2-2로 회전합니다. 우리는 MM으로서 그가 봇 레인에서 탱커와 함께 가야 한다고 제안합니다. Lesley의 게임 플레이에 따르면 세 단계로 나눌 수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트릭 Lesley MLBB

Lesley 게임 플레이 가이드에는 초기 게임, 중반 게임 및 후반 게임을 위한 완벽한 게임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플레이 레슬리
초기 게임

먼저, 차선으로 가기 전에 탱크의 도움으로 붉은 버프를 얻으십시오. 레드 버프는 그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적 팀이 정글을 침범해도 직접 잡으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이 그들의 첫 번째 피가 될 것입니다.

참을 수 없다면 레드 버프를 재설정하십시오. 이제 기억하세요. 현재 버프를 놓치면 2개의 미니언 웨이브도 놓치므로 금을 놓치게 됩니다(더 높은 치명타 피해를 위해 이 s1을 스팸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제 액티브 패시브로 타격을 해보세요. 마지막 히트는 골드 비율을 증가시킵니다. 에너지 바를 채우기 위해 항상 기본 공격을 수행하십시오.

이 기간 동안 미니맵을 주시하십시오. 중간 차선이 비어 있거나 팀에서 적이 사라 졌다고 하면 그 때 공격적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

가능한 한 봇 레인에서 적 영웅 중 한 명을 괴롭혀야 합니다. 봇의 외부 포탑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패시브 지표를 찾으십시오. 패시브가 사용 가능한 경우 스킬 1을 사용하기 전에 기본 공격을 먼저 수행한 다음 기본 공격, 스킬 1/스킬 2(필요한 경우), 기본 공격을 다시 수행해야 합니다. 게임 후반에 그것이 적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게 될 것입니다. 갱킹에 성공하면 거북이 1마리를 가져갑니다.

위치 지정은 Lesley의 게임 플레이에 매우 중요하므로 적을 가까이 두지 마십시오. 패시브를 사용하여 더 넓은 시야를 얻으십시오.

게임 중반

게임플레이 레슬리
게임 중반

게임 중반에는 파밍에 집중하세요(패시브 정글 블레이드를 사용할 시간). 봇의 포탑을 파괴한 후 오프플레이너로 차선을 변경해 보세요.

이 영웅은 단순히 전투를 시작하는 것이 아니므로 반격할 수 없다고 생각되더라도 CC에 휘말리지 마십시오.

가능한 한 덤불 아래에서 농사를 지어야 하며 적에게 자신을 드러내기만 하지 마십시오.

항상 팀원을 백업하는 한편, 트리플 크리티컬(모든 기본 공격 후 스패밍 스킬 1)은 적의 캐리를 제거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깜박임을 현명하게 사용하십시오. 스킬 1은 훌륭한 탈출 도구이므로 중간 페이즈 갱킹에서 유지하십시오.

늦은 게임

게임플레이 레슬리
늦은 게임

게임 후반에 이것은 mm에게 어려운 단계인 것 같습니다. 그는 적을 죽이기 위해 특별한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암살자처럼 덤불 속에 숨어 있거나 다른 MM처럼 탱크 뒤에 숨어 팀이 전투를 시작할 때 이것으로 적을 공격하세요.

  • 일반 공격 + 스킬 1 + 일반 공격 + 스킬 2

이 방법을 계속하고 이 스킬 세트를 사용하면 어떤 어려운 상황도 처리할 수 있고 적에게 뭉칠 때마다 기억한 다음 스킬 2를 사용하거나 기본 공격 + 스킬 1을 반복하고 필요한 경우 궁극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lti 중에 스킬 1을 누르면 총알이 적에게 더 많은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2022 최신 전투 주문 및 게임 플레이 아틀라스

적들은 항상 당신을 먼저 끝내려고 할 것이지만, 당신은 파밍을 계속하고 차선을 밀고 나가야 하므로 궁극기를 사용하여 갱킹을 피하세요.

먼저 적의 위치를 파악한 후 전투에 나섭니다. 당신은 매우 연약하고 물렁물렁한 모든 유형의 영웅을 쉽게 죽일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또한 영웅 Alucard, Helcurt, Hayabusa, Fanny, Harley, Aludous 및 Lancelot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들은 모두 Land Of Dawn에서 Lesley의 카운터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이 Lesley 게임 플레이 팁은 Mobile Legends에서 Lesley로 쉽게 승리하는 데 확실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오로라 게임플레이 팁

Mobile Legends에서 Lesley의 게임 플레이에 대한 오늘의 가이드는 여기까지입니다. Vicigers 친구들은 Lesley의 게임 플레이를 다른 방식으로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아래 댓글 섹션에서 알려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