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위 정복자 PUBG를 추진할 때 피해야 할 실수입니다.

PUBG 정복자

새 시즌 소개 배그 그 결과 계층이 재정렬되었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Conqueror PUBG 푸시 랭크 여행을 시작할 수 있는 길을 열었습니다. 

Conqueror PUBG로의 푸시 랭크에는 순전한 투지와 결단력으로 며칠 동안 플레이해야 하므로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Conqueror PUBG 티어로 가는 과정에서 저지르는 실수를 극복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각 경기에서 더 많은 점수를 얻을 수 있으며 결국 더 높은 순위의 보드에 자신을 배치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순위 정복자 PUBG를 추진할 때 이러한 실수를 저 지르지 마십시오

무작위 팀과의 플레이 중지

PUBG 정복자
PUBG 팀

무작위 팀원 중 일부는 게임을 잘 이해하고 있지만 대부분은 Conqueror PUBG로 등급을 올릴 때 혼란을 일으키고 진행을 방해합니다.

이 임의의 사람들은 의사소통을 하지 않으며 전투 중에 팀원을 돕지 않고 혼자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실수를 더 많이 하는 경향이 있다. 따라서 임의의 팀원과 플레이하는 것을 피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점수를 받게 됩니다.

귀하의 게임 전술이 그들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으며 잘못된 결정으로 인해 가상 생활이 손실될 수 있습니다.

완벽한 분대가 커뮤니케이션을 더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밀어붙일 때를 아는 올바른 분대를 고수하고 올바른 콜을 제공하세요.

이길 수 없는 전투에 참가하지 마십시오

PUBG 정복자
PUBG 방울

PUBG Mobile의 낙하전은 많은 랭크 푸셔를 조기에 제거하여 PUBG의 Conqueror 티어로의 상승을 방해했습니다. 이것은 팀에 맞는 전리품이 부족하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낙하 전투를 피하려면 여러 팀이 초기 전리품을 수집하고 낙하 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착륙하는 핫 드롭에 빠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대신 상대적으로 덜 인기 있는 낙하 위치에 착륙할 수 있지만 분대를 위한 충분한 전리품이 있습니다.

근접 전투에 능숙하더라도 적이 나보다 더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있을 수 있으므로 착지 후 적과 교전하는 것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기 탈락 확률이 높으니 에란겔에서 워터시티, 리포브카 등을 선택하세요.

불필요한 싸움에 가담하지 마십시오

PUBG 정복자
사격

이 조언은 그가 말하는 프로 선수들의 유명한 속담과 관련이 있습니다. 좋은 싸움이 있고 나쁜 싸움이 있습니다. 이 둘을 구별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PUBG 정복자에게 순위를 올릴 때 불필요한 싸움에 참여하는 것은 플레이어에게 부정적인 점수만 줄 것이라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많은 랭크 푸셔가 여전히 이러한 실수를 범하지만, 그들은 경기에서 더 나은 위치에 있는 상대를 존중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경기 후반에 안전 구역으로 이동하여 분대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PUBG 정복자
이동하는

아무 생각 없이 적을 밀면 적의 손에 가상의 생명을 쥐어주게 될 것이기 때문에 서두를 때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 분대에서 최소 2명의 적을 쓰러뜨리고 팀원과 소통하여 동시에 돌진하세요. 적이 건물에 숨어 있으면 들어가기 전에 파편 수류탄을 활용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플레이어를 위한 PUBG 핫드롭에 착륙하는 방법

같은 위치에서 적과 교전하지 마십시오

PUBG 정복자
포친키

PUBG는 경쟁 게임이며 아마 모두가 전장에 도착할 때 어떤 전략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그러므로 적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같은 위치에서 나와 전투를 벌여야 합니다. 적은 당신을 이기기 쉬울 것이므로 팀원에게 그 장소에서 돌아서 적을 혼란스럽게 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Conqueror PUBG로 순위를 올리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정말 리더 보드의 정상에 오르고 다른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돋보이려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성실하게 플레이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 팁을 사용하여 초기 게임 PUBG에서 많은 킬을 얻으십시오.

최고 수준에 도달하려면 몇 가지 기본 사항을 기억하고 게임에서 죽음을 초래할 수 있는 실수를 피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