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발사를 위한 30개의 멋진 분대 이름

FF 엘리트 패스 시즌 52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길드나 분대를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고 함께 토너먼트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토너먼트에서 멋진 분대 이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분대에 단순하고 직관적인 이름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는 반면 다른 플레이어는 멋지고 독특한 분대 이름을 선호합니다.

플레이어는 길드나 분대를 만들 때 이름을 지정해야 하지만 Free Fire를 사용하면 일정량의 다이아몬드를 소비하여 이름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플레이어가 Garena Free Fire에서 자신의 분대에 사용할 수 있는 30개의 멋진 분대 이름을 나열합니다. 또한 다음 리뷰에서 게임 내 분대 이름을 변경하는 단계별 가이드를 추가했습니다.

Free Fire Cool 분대 이름 목록

멋진 분대 이름
토너먼트에 참가할 Cool ff 팀 이름

다음은 플레이어가 Free Fire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멋진 분대 이름 목록입니다.

???????? 

?????????? 

?????? 

ИighomдЯΞS

cₐₙₙₒₙ 

Tɾιɠɠҽɾ 

??????

피사 

?????????

10K1NGS

11 ПΛƬIӨП

12 ₳ӾɆ 

ℌ????? 

乃乇卂丂ㄒ丂

15 ΓΞSΓ 

DR3AM

17 FΛLLΞN

18 ?????? 

파오 

악마 

??1?? 

ᕼ3ᒪᒪ 

??? 

ΛCΣ 

????????? 

ᘉᘿᘻᘿSᓰS 

VΞLФCIΓУ 

Яёgїп 

千ㄩ尺ㄚㄚ 

??????

일반 키보드에는 고유한 글꼴과 문자가 없으므로 사용자는 다음과 같은 웹 사이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멋진 텍스트 도구 그리고 멋진 텍스트 전문가 만들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로 선수와 같은 50개의 치열한 FF 이름

FF에서 Cool Squad의 이름을 변경하는 방법

멋진 분대 이름
팀 이름을 더 멋지게 변경

플레이어는 분대장만 길드 이름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Free Fire에서 길드 이름을 변경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Free Fire를 열고 메인 메뉴 오른쪽에 있는 '길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길드 이름 옆에 있는 이름 변경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해당 텍스트 필드에 필요한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4. 그런 다음 텍스트 상자 아래의 버튼을 클릭합니다. 팀 이름을 변경하면 다이아몬드 500개가 필요합니다.

Free Fire 팀의 멋진 분대 이름 목록 30개였습니다. 실제로 Free Fire뿐만 아니라 자신의 e스포츠 팀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신 미적 여성을 위한 30개의 FF 이름

저렴하고 빠른 Free Fire 다이아몬드 충전을 위해 다음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매일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