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 랭크를 위한 최고의 FF 스킬 콤보 2022년 9월 에디션

빗 스킬 ff

좋은 ff 스킬 콤보를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몇 가지 무작위 스킬을 결합할 수는 없습니다.

스킬 시스템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메커니즘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플레이어가 액티브 1개와 패시브 3개로 콤보를 형성합니다. 좋은 ff 스킬 콤보를 선택하면 특히 경쟁이 치열한 BR Free Fire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9월 Free Fire OB36에서 순위를 올릴 수 있는 최고의 ff 스킬 콤보 5개를 제시합니다.

2022년 9월 콤보 스킬 F 일람

다음은 2022년 9월에 순위를 올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5가지 최고의 캐릭터 기술입니다. 궁금하십니까? 리뷰만 확인하세요!

마로 + 제인 + 하야토 + 켈리

빗 스킬 ff
빗 스킬 ff는 마로를 사용합니다.

이 콤보는 피해를 입히는 데 더 중점을 두며, 4가지 능력 모두 일종의 피해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특히 중거리 전투에 참여하려는 경우 M82B와 같은 저격용 라이플이나 SVD와 같은 저격용 라이플에 적합합니다.

당신의 캐릭터는 피해를 입히기 위해 대부분의 적의 갑옷과 빛나는 벽을 무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보너스 데미지 켈리 깨어난 Xayne과 Maro는 서로 쌓일 수 있습니다. 단 한 번의 샷으로 글루 벽을 죽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스나이퍼에게 가장 좋은 스킬 조합일 것입니다.

알록 + 디비 + 자이 + 하야토

선물 알록
DJ Alok을 사용한 콤보 스킬 ff

이 콤보는 근접 공격을 좋아하는 사냥꾼과 공격자에게 적합합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면 적에게 산탄총이나 SMG를 분사하여 번개처럼 빠른 날개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능력 어치 무기를 자동으로 재장전하여 죽이면 여러 적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D-Bee의 능력은 Alok의 이 스킬 조합의 핵심입니다. 그의 기술은 MP40과 같은 무기의 정확도를 크게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이동과 사격을 동시에 연습해야 합니다. Hayato의 스킬은 약간의 추가 데미지를 위한 마지막 추가 기능입니다.

호머 + 시로 + 조타 + 하야토

빗 스킬 ff
호머를 사용한 콤보 스킬 ff

호머의 능력은 문자 그대로 적을 5초 동안 마비시켜 도망치거나 반격하지 못하게 합니다.

Jota의 능력은 총격전에서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지속력을 제공하고 Hayato는 갑옷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드론 효과와 함께 플레이어는 전투에서 쉽게 승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Shirou의 능력은 총을 쏘는 플레이어를 추적하고 적에 대한 첫 번째 타격에 대해 보너스 갑옷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추적 부분은 가까이에서 약간 쓸모가 없지만 AP 보너스는 그렇지 않습니다.

이 능력과 함께 사용하면 산탄총이나 DMR로 엄청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총에 맞았을 때 추적을 따라가면 드론을 놓을 수 있을 만큼 쉽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rono, Alok 및 Skyler가 없는 최고의 프리파이어 스킬 콤보

디비 + 다샤 + 로라 + 크로노

빗 스킬 ff
D Bee를 사용한 콤보 스킬 ff

이 콤보는 반동이 높은 SMG 또는 AR과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확대/축소가 아닌 일부 스코프를 활성화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빌드에서는 AK와 같은 무기도 적절한 정확도를 얻을 수 있으므로 이동 중에 쉽게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Dasha는 이 콤보의 핵심입니다. 반동을 줄이는 그녀의 능력은 AR에 완벽합니다.

크로노 + 마로 + 로라 + 다샤

콤보 스킬 ff
Laura를 사용한 콤보 스킬 ff

이 콤보는 Chrono의 능력을 사용하는 원거리 전투를 기반으로 합니다. 이 기술 세트를 사용하면 저격수로 플레이하고 위치에 가까워지는 적에 대한 최후의 수단으로만 Chrono 능력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안토니오 프리 파이어 스킬 콤보

Maro 자신의 능력은 대상까지의 거리에 따라 상당한 피해를 입히고 저격총과 같이 한 발당 피해가 높은 무기에 대해서는 보너스가 더욱 두드러집니다. Laura + Dasha는 DMR을 사용해도 뛰어난 장거리 정확도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