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 Alok 및 Skyler가 없는 최고의 프리파이어 스킬 콤보

선물 알록

여전히 콤보 기술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Chrono, Alok 및 Skyler와 같은 가장 인기있는 캐릭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효과적이며 GG입니다.

캐릭터의 능력이 전투의 결과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올바른 Free Fire 스킬 콤보를 선택하는 것은 전투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현재 Alok, Skyler 및 Chrono는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캐릭터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들을 중심으로 콤보를 구축합니다.

그러나 세 캐릭터가 모두 없는 경우에도 메타 콤보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Chrono, Alok 또는 Skyler가 없는 가장 효과적인 Free Fire 스킬 콤보를 보여줍니다.

최고의 프리파이어 스킬 콤보

K + 미구엘 + 조타 + 레온

콤보 스킬 프리파이어
미겔

이 콤보는 전투 중과 전투 후에 치유에 중점을 둡니다. K와 Miguel은 EP를 중심으로 돌았습니다. 그들의 기술은 플레이어에게 전투 안팎에서 HP를 재생하기 위해 태울 수 있는 무료 EP를 제공합니다. 이전 패치의 최근 버프 이후 K의 능력은 이제 훨씬 강해졌습니다.

Jota와 Leon의 기술은 전투 안팎에서 플레이어를 치료하여 치료 키트를 사용하지 않고도 전투를 계속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상을 제거한 후 플레이어는 전체 HP를 얻기 위해 잠시만 회피할 수 있습니다.

이 콤보에서 플레이어의 최고의 역할은 공격을 주도하는 러셔입니다. 그러나 어떤 기술도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기 때문에 측면 공격이나 방향 전환 시 주의해야 합니다.

제인 + 나이리 + 하야토 파이어브랜드 + 시로

콤보 스킬 프리파이어
나이리

이것은 Gloo Walls를 처리하고 게임 후반부에서 Walls를 사용하여 싸우는 데 중점을 둔 또 다른 러셔 콤보입니다. Xayne과 Nairi는 둘 다 능력으로 벽에 추가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쌓이면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Nairi의 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우울한 벽을 치유하고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적은 Skyler 폭발을 발사하고 즉시 공격하여 벽을 제거해야 합니다.

Hayato와 Shirou는 플레이어가 서로 더 가까워지고 피해를 입는 것을 피할 수 없는 훌륭한 게임 후반 콤보입니다. Hayato의 각성 능력은 정면에서 받는 피해를 줄이고 Shirou는 사용자가 적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콤보는 모든 유형의 건물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근접 캐릭터는 Hayato의 능력을 더 즐길 수 있습니다.

스테피 + 마로 + 라파엘 + 다샤

콤보 스킬 프리파이어
마로

이것은 새로운 능력을 활용하는 순수한 저격 콤보입니다. 스테피. 이 스킬은 이제 던지기를 막는 영역을 생성하고 매초 플레이어의 갑옷을 재생합니다. 또한 적의 탄약 피해를 20% 줄여 플레이어가 조준 결투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Maro + Rafael 및 Dasha는 무기 데미지와 정확도를 높이는 저격 콤보입니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콤보의 유일한 단점은 치유가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경기에서 살아남기 위해 팀원의 치유 오라에 의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죠셉 + 하야토 + 시로

콤보 스킬 프리파이어
시로

요셉, 반면에 플레이어가 맞았을 때 이동 속도가 증가합니다. 그러나 이 부스트는 10%로 설정되며 사용자가 신속하게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하야토는 최대 HP가 10% 감소하면 방어구 관통력도 7.5% 증가하기 때문에 캐릭터 조합에 널리 사용됩니다. 이것은 총격전 중에 HP가 낮을 때 플레이어를 더욱 치명적으로 만듭니다.

Shirou는 Moco와 유사하게 작동하지만 적이 사용자를 공격하면 태그가 지정됩니다. 또한 일단 태그가 지정되면 첫 번째 샷은 추가로 50%의 방어구 관통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로노 vs 알록 vs 스카일러: 누가 최고로 서두르나요?

제인 + 조타 + 자이 + 오토

콤보 스킬 프리파이어
오토

Xayne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하는 추가 80 HP와 글루 벽 및 방패에 대한 손상이 40% 증가하여 근접 전투에 매우 유용합니다. 이 모든 버프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이는 적을 공격하여 제거하기에 충분합니다.

한편 Jota는 적을 공격할 때마다 HP를 회복합니다. 또한 상대를 처치하면 HP의 10%가 다시 채워집니다. 근접 전투의 경우 이것은 매우 중요한 옵션입니다.

Jai의 능력은 탄약과 관련이 있습니다. 상대 중 한 명을 제거하면 플레이어는 총 탄창의 30%를 되찾게 됩니다. 근거리용 AR, 권총, SMG 및 SG로 제한되지만 모두 유용합니다.

적을 제거하면 25m 이내의 모든 적의 위치가 메모리 미스트로 드러납니다. 근접 전투에서 이 정보는 매우 중요합니다.

Free Fire에는 캐릭터가 부족하지 않으며 최신 패치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었습니다. 흥미롭게도 개발자는 이전 캐릭터의 능력을 재작업하고 조정하여 메타 게임으로 다시 가져오고 균형 잡힌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최근 OB33 업데이트 이후 Time Turner Chrono는 상당한 변화를 겪어 효율성이 크게 감소했습니다. 그의 능력은 이제 활성 능력을 가진 다른 캐릭터에 비해 창백해 보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러싱을 위한 최고의 조타 프리파이어 캐릭터 스킬 콤보

언급된 능력은 가장 낮은 수준이며 플레이어는 캐릭터 수준을 높이면 도움이 됩니다. 그 외에도 아래에 제공된 Free Fire 문자 조합은 작성자의 기본 설정을 기반으로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