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2022년 4월 에디션

PUBG 모바일 무기

전투에서 쉽게 이기려면 무기 콤보가 필요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베스트. 따라서 여기에서 VCGamers는 2022년 4월 에디션에 대한 최고의 권장 사항을 공유합니다.

PUBG Mobile은 전 세계에서 엄선된 무기 덕분에 플레이어에게 최고의 무기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로드아웃에 권총과 함께 두 개의 기본 무기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로드아웃 옵션이 너무 많아 플레이어가 전투에서 최고의 PUBG Mobile 무기 조합을 선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멋진 총기 콤보는 더 많은 킬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황에서 팀원을 도울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4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조합에 대해 설명합니다.

가장 고통스러운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목록

PUBG Mobile에서 최고의 무기 콤보를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치킨 디너를 얻기 위해 이 게임을 더 잘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M416 + AWM

PUBG 모바일 무기
AWM

가장 치명적인 PUBG Mobile 무기의 첫 번째 조합은 M416과 AWM입니다. 이 공격과 스나이퍼 라이플 콤보는 저격을 좋아하거나 팀의 지원자가 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가장 좋아합니다.

스나이퍼 라이플은 팀이 원거리 전투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반면, AR은 게임 내 근접 전투에서 가장 유용합니다.

이 무기 콤보는 모든 범위에서 완벽하게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모든 범위를 쉽게 다룰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M416은 근거리뿐만 아니라 중거리에서도 좋고 AWM은 장거리에서 짐승이므로 모든 것을 잘하는 유일한 무기 콤보입니다. 

M416 및 AWM 무기 손상 통계는 인상적입니다. AWM은 전체 레벨 3 헬멧을 떨어뜨리고 사람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M416은 헤드샷 2발로 레벨 2 헬멧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이 콤보는 운 좋게 에어 드롭에서 AWM을 얻을 수 있는 경우 매우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M416 + DP28

PUBG 모바일 무기
M4

두 가지 VCGamers 버전의 가장 위험한 PUBG Mobile 무기 콤보는 M416 및 DP28입니다. 두 무기 모두 자동이며 근접전에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한 무기의 총알이 떨어지면 즉시 다른 무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무기 콤보는 탄약 시너지 효과를 제공하며 DP-28이 중거리 및 때로는 장거리 스프레이에 사용할 수 있는 무기라는 것을 우리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DP 28은 근거리에서 나쁘지 않습니다. 여전히 AKM에서 거의 동일한 데미지로 잘 관리하지만 대부분의 AR보다 발사 속도가 낮습니다.

따라서 전투에서 이길 확률이 낮아집니다. 항상 AKM을 주요 근접 무기로 사용하고 이 콤보로 모든 범위에서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AKM + 미니 14

PUBG 모바일 무기
AKM

AKM + MINI14는 PUBG Mobile에서도 좋은 조합입니다. 플레이어는 AKM으로 근접 전투는 물론 MIni14로 중장거리 전투에 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는 후자에게 6x 또는 8x 스코프와 같은 장거리 스코프를 장착할 수 있으며 몇 번의 헤드샷으로 적 플레이어를 쉽게 제압할 수 있습니다.

그로자 + AUG A3

PUBG 모바일 무기
그로자

이 조합은 플레이어가 2~3개의 에어드롭을 약탈했을 때만 가능하며 근거리 및 중거리 총격전에서 크게 도움이 됩니다.

Groza는 근접 전투에서 가장 강력한 무기 중 하나이며, AUG A3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높은 안정성 덕분에 중거리 무기를 뿌릴 수 있습니다.

M416 + AKM

PUBG 모바일 무기
M4

마지막 PUBG Mobile 무기 조합은 아마도 PUBG Mobile에서 공격자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조합일 것입니다. M416 + AKM 조합은 상대를 즉시 제압하고 마무리하려는 플레이어에게 적합합니다.

이 콤보를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2~3명의 적 플레이어를 연속으로 상대할 수도 있습니다. AKM은 근거리에서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반면, M416은 반동이 적고 안정성이 뛰어나 중거리 살포용 무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Lite에서 솔로 대 스쿼드를 위한 6가지 최고의 무기 콤보

우지 + DP-28

PUBG 모바일 무기
DP 28

Uzi는 발사 속도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SMG입니다. 1초도 안 되는 시간에 최대 25발의 총알을 발사할 수 있어 근거리에서 매우 강력한 무기가 되었습니다. Uzi는 때때로 M416 및 AKM을 능가하여 DPS가 더 높을 수 있습니다. 

DP 28은 가장 낮은 반동으로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경우 주요 무기이므로 반동을 제어하는 것이 새로운 플레이어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DP 28은 AKM과 동일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특히 장거리에서도 높은 데미지와 낮은 반동으로 중거리에서 매우 강할 수 있습니다. 

원샷으로 이 무기를 쉽게 제어할 수 있지만 저격수는 한 번 쏠 수 있으므로 저격수와 싸우려고 하지 마십시오. 따라서 장거리 볼트 액션 저격수를 건드리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UC 없이 Lamborghini PUBG 스킨을 얻는 방법 

그것들은 VCGamers 버전의 2022 에디션을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무기 콤보 중 일부였습니다. PUBG Mobile 게임에 대한 더 많은 업데이트를 보려면 VCGamers를 계속 지켜봐 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