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들은 시즌 24의 최고의 ML 로밍 영웅입니다.

로밍 ML 영웅

ML 로밍 영웅 Land Of Dawn에서 승리를 향한 지원을 제공하는 것은 팀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시즌 24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L 로밍 영웅은 다음과 같습니다.

로머가 게임의 속도를 제어하기 때문에 ML 로밍 영웅은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 중 하나입니다.

이 역할은 아군을 지원하면서 시야를 제공하고, 팀 전투에 참여하고, 적 영웅의 무리를 통제하는 일을 담당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탱크와 지원군이 이 역할을 합니다. 로밍에 가장 적합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ML 로밍 영웅 목록

로리타

로밍 ML 영웅
로리타

Lolita는 M3 World Championship 2021 이후 새로운 메타입니다. 그녀는 돌진, 단일 대상 기절, 광역 기절 및 모든 발사체를 차단할 수 있는 방패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모든 원거리 공격과 기술에 대한 완벽한 카운터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특히 팀 전투에서 자신의 기술을 올바르게 배치해야 합니다. 좋은 롤리타와 평균 롤리타를 구별하기 때문입니다.

쿠프라

로밍 ML 영웅
쿠프라

Khufra는 항상 훌륭한 탐험가였지만 많은 연습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가 Khufra 학습에 시간을 투자하면 무기고에 메타 로밍 영웅이 생깁니다. Khufra는 벽을 뚫고 벽에 닿는 모든 적을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그녀의 두 번째 스킬은 그녀를 튕기게 하여 그것을 통해 사용할 때 모든 이동 스킬 능력을 무효화하여 Lancelot, Fanny 및 Benedetta와 같은 영웅에 대한 강력한 카운터가 됩니다. 그의 궁극기는 벽이나 구조물에 적절하게 배치된 경우 큰 기절 영역이기도 합니다.

마틸다 

로밍 ML 영웅
마틸다

중간 차선에 들어가보십시오. 상단 차선이나 하단 차선에서 더 빨리 회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레벨 1에서 첫 번째 스킬을 잠금 해제하고 2개의 마나 목걸이를 구입합니다. 스킬 1을 사용하여 적을 괴롭힙니다. 2스킬 해금 후 소소한 콤보(스킬1+스킬2)를 할 수 있습니다.

Mathilda는 매우 연약하므로 혼자 농사를 짓지 말고 동맹국이 농사를 짓도록 돕거나 성공적인 갱킹을 위해 덤불에서 기다리십시오.

팀 전투 중에는 항상 궁극기를 목표로 하여 올바른 목표물을 맞추십시오. 3번 스킬을 다시 누를 때마다 즉시 착지하므로 현명하게 적을 제압하세요.

존슨

로밍 ML 영웅
존슨

다음 ML 로밍 영웅은 Johnson입니다. 스팸 미사일 적 영웅을 괴롭히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태클하십시오. 버프를 위해 숲 크립을 죽이는 아군을 지원하세요. 가능한 한 적 영웅에게 다가가 기본 피해를 입히세요. 영토 공포 효과에 가깝습니다.

Johnson의 패시브는 보호막을 생성하므로 적 영웅에게 접근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하지만 라인에 다른 팀의 영웅이 있을 때만 그렇게 하세요. 차선의 적 영웅이 근접 유형이라면 기뻐하십시오. 단, 적 영웅이 원거리 타입이라면 일관되게 접근하지 않도록 한다.

Spamming Missile Tackle은 차선에서 장거리 적 영웅을 다룰 때 충분합니다. 레벨 4 이후에는 미니맵에 주의를 기울이고 어떤 경로에 도움이 필요한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Rapid Touchdown을 사용하여 지원을 제공하는 방법을 탐색하십시오.

티그리알

로밍 ML 영웅
티그리알

다음은 최고의 ML 로밍 영웅 시즌 24로 Tigreal입니다. 팀에서 유일한 탱크 영웅이라면 나무 마스크를 구입하십시오. 스킬 2를 먼저 잠금 해제하고 캐리가 버프를 받도록 도와주세요.

버프를 집은 후 미니맵을 보고 적 버프를 공격할 기회가 있으면 캐리로 하세요. 이 시기에 스킬 2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적을 막으세요. 한 차선만 타지 말고 덤불을 돌아다니며 적을 갱킹하세요.

이 단계에서 당신의 물렁물렁한 영웅을 적으로부터 보호하십시오. 항상 캐리의 앞에 있고 적군이 캐리를 갱킹하고 있다면 2스킬을 사용하여 뒤로 밀쳐내십시오.

비전을 제시하여 팀원을 돕습니다. 터렛의 아웃사이드 세트를 완성한 후 터틀을 잡고 적의 갱을 짊어져 보세요. 최종 단계에서는 아무데나 궁극기를 사용하지 말고 적절한 순간을 기다리십시오. ulti로 성공적으로 시작하면 적 팀 전체가 전멸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Tigreal 게임 플레이 팁

에스테스

로밍 ML 영웅
에스테스

Estes는 팀 전투 중에 전체 팀을 지원하고 적 팀을 정지시킬 수 있는 강력한 지원 영웅입니다.

지원자로서 Estes는 공격로 단계에서 지도를 탐색하고 팀 전투가 시작되면 나머지 팀원과 함께 있기를 원할 것입니다. 팀원들이 가장 긴장된 전투에서도 모두 치유할 수 있는 Estes의 강력한 Sustain 제안을 이해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MLBB는 계속해서 팀 조정과 영웅 시너지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항상 게임을 더 원활하게 만들고 계속 성장할 수 있도록 고유한 영웅 시너지 효과가 있는 새로운 전략과 라인업을 제시합니다.

개발팀은 불리한 드래프트가 진행 중일 때 순위 경기를 건너뛸 수 있는 새로운 회피 메커니즘을 게임에 곧 추가할 예정입니다.

그들은 또한 플레이어를 연구하고 동등한 실력을 가진 플레이어와 매칭하는 매치메이킹 AI를 도입했습니다.

또한, 메타에 빠져 잊혀진 지 오래되었던 영웅들이 다시 게임으로 재탄생되고 있어 신인 OG 영웅들이 메타에 다시 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이 더욱 즐겁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Estes 게임플레이 팁

이것이 시즌 2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ML 로밍 영웅을 위한 전부입니다. 영웅을 잘못 선택해서 부담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