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최고의 스플릿 푸시 터렛 모바일 전설 영웅

가장 민첩한 탱크 영웅

6명의 스플릿 푸시 터렛 영웅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모바일 레전드 팀과 함께 빠르게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Mobile Legends는 Marksman, Assassin, Tank, Fighter, Mage 및 Support라는 6가지 유형의 역할이 있는 Moba 게임입니다. MM 역할을 맡은 영웅은 확실히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Marksman 영웅이 팀의 승리를 결정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롤 슈터는 공격 범위가 길어 안전한 거리에서 플레이어를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미니언의 도움 없이 Mobile Legends에서 스플릿 푸시 포탑을 만드는 특수 능력을 가진 일부 슈터 영웅도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VCGamers가 미니언의 도움 없이 Mobile Legends에서 최고의 스플릿 푸시 터렛을 할 수 있는 최고의 Mobile Legends 영웅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영웅 목록을 알고 싶습니까?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스플릿 푸시 터렛 모바일 전설 영웅 목록

모바일 레전드 터렛

Mobile Legends의 Hero Fighter Sun은 레인에서 스플릿 솔로 스플릿을 지원하는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Sun의 최고 기술은 Sun 영웅의 2개의 음영/클론을 생성하여 상대방의 Mobile Legends 포탑을 자동으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Sun의 2개의 섀도우 클론은 최대 12초 동안 지속되며 원래 태양광 피해의 70%를 가할 수 있으며, 이는 Mobile Legends 포탑을 한두 번의 명중으로 압도하기에 충분합니다.

레슬리

모바일 레전드 터렛
레슬리

미니언즈의 도움 없이 모바일 레전드에서 최고의 스플릿 푸시 포탑을 만드는 다음 영웅은 레슬리입니다. Lesley는 기본 공격 목록이 길기 때문입니다. 단, 기본 공격 범위를 늘리기 위해서는 먼저 레슬리의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레슬리가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기본 공격이 범위를 확장하고 매우 중요한 기회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레슬리의 패시브 스킬 쿨타임은 스킬 사용 시 초기화됩니다.

쯔롱

모바일 레전드 터렛
질롱

적의 포탑 도둑 영웅에 대해 말하면 Zilong을 언급하지 않는 것이 좋지 않습니다. 네, 비록 무료지만, 이 영웅은 압박탑에서 자신의 모든 사업 기술을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삼국지연의의 조자룡을 모티브로 한 이 영웅은 공격속도, 물리공격력, 빠른 이동속도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이 기술은 적의 포탑을 쉽게 빠르게 파괴하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헛되이 죽지 않고 빠르게 포탑을 파괴하려면 공격과 이동 속도를 높이는 울티 스킬을 사용해야 합니다. 포탑을 파괴하거나 적이 막았을 때 탈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Zilong은 더 이상 메타 영웅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그는 또한 탑 도둑으로서의 잠재력을 유지했습니다. 아시다시피 Zilong을 순위표나 토너먼트에서 사용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그의 능력이 별도의 연구에 불과한 것보다 훨씬 더 위험합니다.

마샤

모바일 레전드 터렛
마샤

적의 포탑을 훔치는 데 있어 이번에는 마샤보다 나은 사람은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반곰 인간이라고 불리는 이 영웅은 스플릿 푸시 스페셜리스트와 같은 타고난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 속도를 높이기 위해 데몬 헌터 소드나 골든 스틱과 같은 아이템이 필요한 다른 영웅들에 비해 마샤는 스킬 1을 계속 활성화함으로써 즉시 이점을 얻습니다. 이 능력으로 인해 마샤는 계속해서 HP가 감소합니다. 그러나 공격 속도가 증가하면 보상을 받습니다.

즉, Masha가 많이 죽을수록 공격 속도가 빨라집니다. 그렇다면 Masha는 적의 탑을 파괴하는 데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설상가상으로 마샤는 스킬 1이 활성화되면 이동 속도가 더 빨라져 적에게 막히면 빠르게 달릴 수 있고 스킬 4를 사용하여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린트

모바일 레전드 터렛
클린트

클린트는 미니언 없이 모바일 레전드에서 푸시 포탑을 분할할 수 있는 또 다른 마크스맨 영웅입니다. 클린트의 기본 공격 범위도 넓기 때문입니다. 영웅 레슬리처럼 클린트의 기본 공격 범위를 늘리려면 먼저 클린트의 더블 샷 스킬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클린트의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하려면 클린트의 세트 스킬 중 하나를 사용하여 기본 공격 범위를 4초 확장하고 치명타를 입히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강의 카운터 영웅 Lesley

베아트릭스

모바일 레전드 터렛
베아트릭스

슈팅 영웅인 Beatrix는 높은 기술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Heroine Beatrix는 공격 기반이 다른 4가지 유형의 무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미니언 없이 타워를 효과적으로 파괴할 수 있는 무기 유형 중 하나는 러너입니다.

이 무기를 사용하면 기본 공격 범위를 늘리기 위해 패시브 스킬을 활성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리너의 무감각이라는 베아트릭스의 3가지 스킬을 통해 레너의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eatrix는 게임 시작 시 이점을 활용하여 상대를 죽여야 한다면 치명적인 영웅입니다. 게임의 초점은 여전히 황금 궤도에서 탑을 유지하는 것이지만 전투 중인 팀을 돕기 위해 끊임없이 방황해야 합니다.

황금 통로에서 만나는 상대가 힘이 약하면 막대기를 놓고 플레이해야 합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계속 나아가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최강 카운터 영웅 Beatrix

위의 Mobile Legends에서 분할 포탑 영웅에 대한 논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물론 그들은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정말로 의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레벨이 이미 높고 아이템이 준비된 늦은 게임이라면. 확실히, 적 팀의 포메이션은 팀 전투의 우선 순위나 포탑 보호에 대해 혼란스러워하기 때문에 무너질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