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플레이할 최고의 PC 액션 RPG 게임 5개

무료 스팀 게임

액션 RPG 게임은 고도의 상호작용 특성으로 인해 PC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2022년에는 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이 장르의 게임이 5개 있습니다.

액션 RPG 게임(종종 액션 RPG 또는 ARPG로 축약됨)은 액션 게임의 핵심 요소와 액션 게임 장르를 결합한 비디오 게임의 하위 장르입니다.

이러한 게임은 상대적인 힘과 능력을 결정하기 위해 캐릭터의 통계에 초점을 맞추면서 턴 기반 또는 메뉴 기반 전투와 달리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직접 제어하는 실시간 전투를 강조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에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액션 RPG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PC 액션 RPG 게임 목록

다음은 PC에서 플레이하면서 흥미진진한 모험가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 5가지입니다.

엘든 반지

액션 RPG 게임
Elden Ring 게임은 최고의 RPG 게임 중 하나입니다.

Elden Ring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내가 지금까지 해본 오픈 월드 액션 RPG를 가장 잘 구현한 게임입니다. FromSoft의 'Souls' 게임의 모든 반복이 음모, 투쟁 및 궁극적인 승리로 가득 찬 하나의 진정으로 숨막히는 경험으로 정점을 이루는 것 같습니다.

FromSoft는 Dark Souls 4를 만들지 않았습니다. 이 게임은 Dark Souls 4, 5, 6을 하나로 합친 것입니다. 게임의 방대함과 오픈 월드 섹션은 (대부분의 오픈 월드 게임처럼) 게임을 마무리하려는 시도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Elden Ring에는 지도 구석구석에 숨겨진 다양한 미니 던전/비밀이 있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을 완전히 바꾸거나 바꾸지 않을 수 있는 희귀한 재료와 고유한 무기를 찾기 위해 이러한 위치를 정찰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열린 세상은 독특한 무기 예술(전쟁의 잿더미)을 떨어뜨리는 강력한 적이나 퀘스트를 제공하기 위해 서 있는 NPC와 같이 항상 발견되기를 기다리는 무언가가 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낮/밤 주기의 도입으로 특정 위치에서 밤에만 나타나 당신을 기습하기 위해 기다리고 있지만 독특한 드롭을 제공하는 일부 보스도 있습니다.

잔인한 새벽

액션 RPG 게임
최고의 액션 RPG 게임은 Grim Dawn입니다.

잔인한 새벽 Diablo 2, Torchlight 및 Titan Quest와 매우 유사한 스타일의 ARPG입니다. 이 게임을 시중의 다른 ARPG와 차별화하는 점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엄청난 양의 사용자 정의입니다.

클래스 시스템은 하나의 캐릭터에 두 개의 마스터리를 결합하여 작동합니다. 각 마스터리에는 고유한 스킬 트리가 있으며 특정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예를 들어 Nightblade 마스터링은 양손으로 휘두르는 근접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하고 Arcanist는 보다 전통적인 캐스터 플레이 스타일에 적합합니다.

한 번에 두 클래스를 모두 선택하면 클래스가 Spellbreaker가 되고 Nightblade 및 Arcanist 스킬 트리에 동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각 마스터리에는 다른 마스터리와 어느 정도 겹치는 부분이 있으므로 근접전에 더 적합한 마스터리라도 캐스터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최신 확장판에는 36개의 클래스 조합이 있으며 모든 클래스에는 최소한 하나 이상의 적절한 엔드게임 빌드가 있습니다.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테일즈 오브 어라이즈
Tales of Arise는 최고의 ARPG 게임입니다.

Tales of Arise는 더 이상 대상을 지정하지 않습니다. PS3 메인 플랫폼이기 때문에 전반적인 프레젠테이션은 전임자와 매우 다릅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프랜차이즈를 한 번도 건드린 적이 없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은 ARPG입니다. Tales of Arise는 모든 역학을 설명하고 경험을 망치는 복잡한 시스템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Tales of Arise는 스토리 측면에서 독보적이므로 자신을 망치지 않을 것입니다.

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 헌터: 월드
Monster Hunter: World는 최고의 ARPG 게임입니다.

~ 안에 몬스터 헌터: 월드, 몬스터를 사냥하고, 자원을 수집하고, 새로운 장비를 제작하여 더 좋은 장비를 얻기 위해 더 강한 몬스터를 사냥하세요. 매우 간단한 공식이지만 게임 플레이는 절대적으로 뛰어납니다. 

사냥은 말처럼 간단하지 않습니다. 먼저 괴물이 완전히 생소한 경우 시간이 걸릴 수 있는 흔적을 찾아 괴물을 추적해야 합니다.

선택할 수 있는 많은 무기가 있으며, 무기가 모두 다르고 플레이 스타일을 완전히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선택한 무기에 대해 배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PC용 최고의 무료 RPG 게임, 너무 멋져요!

워프레임

몬스터 헌터: 월드
워프레임은 최고의 PC 게임입니다 (출처: Steam)

워프레임 MMO, 협동, 3인칭 슈터, 우리 태양계에서 벌어지는 아주 먼 시점에서 큰 전쟁 후 두 개의 주요 파벌이 지배권을 놓고 경쟁했습니다.

플레이어는 우주의 균형을 유지하고 그들이 직면한 새로운 전쟁으로부터 무고한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 어느 때보다 필요한 고대 전사인 텐노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텐노는 엄청난 전투력, 민첩성, 우주 마법을 갖춘 배틀슈트인 워프레임이라는 타이틀을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MMORPG 게임 5개

다양한 게임 내 통계를 변경하기 위해 장비를 장착할 수 있는 모드도 제공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