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최고의 게임용 HP를 선택하는 5가지 방법

최고의 게이밍 HP

최고의 Gaming HP는 시장에서 널리 유통되었습니다. 공식 매장이나 좋아하는 전자 상거래/마켓플레이스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가격도 매우 다양합니다. 수백만 루피아에서 수천만 루피아까지.

그러나 우리가 가진 예산에 따라 여전히 가질 수 있습니다.

HP Gaming의 존재는 확실히 많은 모바일 게임의 존재와 일치합니다. 따라서 이를 지원하는 장치를 갖는 것은 확실히 많은 모바일 게임 플레이어가 꿈꾸는 것입니다.

HP Gaming은 일반 휴대폰과 차이가 있습니다. 안전하고 편안하며 더 오래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HP Gaming은 또한 사양이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원활하고 편안한 모바일 게임 경험을 제공하려면 이러한 사양이 꼭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착각해서는 안됩니다. 게임용 휴대폰을 구입하기 전에 주의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뭐하세요? 

리뷰를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는 Gaming Your Way 이벤트, 우승 노트북 및 HP Gaming을 개최합니다!

알아야 할 최고의 게임용 HP를 선택하는 5가지 방법

이 기사에서는 선택 방법을 검토합니다. HP 게이밍 최상의. 구매시 착오없으시도록 선택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즉시 시도해야 할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을 선택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90Hz 화면을 갖춘 최고의 Android 게임용 전화 5개

예산에 맞게 조정

게임용 전화를 선택하는 방법
예산을 준비하고 조정하는 것은 해야 할 일입니다.

먼저 가용 예산으로 구매하려는 휴대폰을 조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가장 중요한 것이므로 가지고 있는 예산에 따라 어떤 사양인지 알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예산에 따라 HP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예산이 1000만 루피아 정도라면 그 가격으로 휴대폰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게임용 HP를 구매할 예산이 여전히 부족한 경우 인내심을 갖고 돈을 모으거나 다시 저축해야 합니다.

물론 예산으로 사고 싶은 물건을 조절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5가지 8GB RAM 게이밍 폰

프로세서를 기준으로 HP 분류

최고의 HP 게이밍 프로세서
구매하기 전에 프로세서별 검증이 중요합니다.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는 특정 예산을 제공한 후 즉시 프로세서를 기준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선택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선택은 점점 줄어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HP 프로세서 자체의 경우 몇 가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그 중 Qualcomm Snapdragon, Exynos, Kirin, Mediatek까지.

게임에 필요한 프로세서를 선택하십시오.

또한 각 프로세서의 장단점에 유의하십시오.

당신의 선택이 옳은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꿈에 그리던 게임용 휴대폰을 구매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100만 달러 게임용 Oppo 휴대폰 5개

RAM 및 ROM에 주의

HP 게이밍 RAM
램 그림입니다.

Gaming HP를 구입하기 전에 취해야 할 다음 단계는 RAM 및 ROM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HP Gaming에는 일반적으로 더 큰 크기의 RAM 및 ROM이 있습니다.

Android 휴대전화 클래스의 경우 최소한 8GB RAM과 최소 128GB ROM이 있는 휴대전화가 필요합니다.

아마도 6GB RAM만 장착한 iPhone/iPad 사용자와는 상당한 효율성 때문일 것입니다.

크기가 큰 고급 게임을 설치하는 것을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128GB ROM 용량 미만의 휴대폰을 선택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소음 제거 기능이 있는 5가지 최고의 게임용 이어폰

배터리 용량 고려

HP 게임용 배터리
배터리 그림

주의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배터리 용량입니다. 물론 게임을 하다가 갑자기 배터리 부족 알림이 뜨면 짜증나겠죠.

더군다나 그냥 게임만 하시면 바로 나옵니다. 낮은 배트.

자, 그러므로 우리는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HP 게이밍 지원하는 배터리 용량으로. 

최소한 최소 5000mAh 용량의 휴대폰이 필요합니다. 물론 퀵차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충전시 더욱 빠르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5가지 배터리 절약형 게이밍 폰

기타 지원 사양도 참조하십시오.

HP 게이밍 카메라
카메라

위의 사항 외에도 HP Gaming을 구매할 때 주의해야 할 사항은 다른 지원 사양입니다.

여기에 언급된 지원 사양은 카메라, 화면 주사율, NFC, 무선 충전기 및 게임 부스터 소프트웨어입니다.

카메라로 특정 순간을 포착하고 싶을 때 귀찮게 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위의 몇 가지 사항에 주의하세요. 케이블.

그 외에도 게임 부스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플레이 경험을 더욱 즐겁게 만드는 많은 것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중지하여 수신 알림을 닫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제공하는 많은 타사 응용 프로그램이 있지만 제조업체가 게임 경험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된 내장 게임 부스터 기능을 계속 개발한다면 무엇이 잘못된 것입니까? 

2022년 최고의 게이밍 HP 추천

에서 신고 CekList.ID, 2022년에 권장되는 최고의 게이밍 HP가 20개 이상 있습니다. 

물론 이 추천 핸드폰은 게임을 하기에 적합합니다. 이미 자격을 갖춘 사양이 있기 때문입니다.

궁금해하지 말고 세계 최대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최신 HP Gaming 권장 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ASUS ROG 폰 6 프로

HP 게이밍 ASUS ROG 폰 6 프로
최고의 ASUS ROG Phone 6 Pro 게이밍 폰

먼저 검토할 최고의 게임용 휴대폰은 ASUS ROG Phone 6 Pro입니다. 이 휴대폰은 게임을 하는 데 필요한 많은 것을 충족시킬 수 있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휴대폰은 6.78인치 fullHD + (1,080 × 2,448픽셀)의 AMOLED 화면을 사용하며 주사율은 165Hz이며 터치 샘플링 속도는 720Hz입니다.

또한 ASUS ROG Phone 6 Pro는 18GB LPDDR5 RAM이 장착된 Qualcomm Snapdragon 8+ Gen 1 칩셋을 사용합니다.

이 휴대폰은 또한 최대 512GB의 내부 저장 용량과 GPU Adreno 730의 그래픽 프로세서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서 멈추지 않고 이 HP Gaming에는 65W 고속 충전 기능과 함께 6,000mAh 용량의 배터리도 장착되어 있습니다.

샤오미 블랙샤크 5 프로

블랙 샤크 5 프로
블랙 샤크 5 프로.

둘째, Xiaomi Black Shark 5 Pro인 이 휴대폰은 8.12~16GB 범위의 다양한 RAM 용량을 갖춘 Snapdragon 8 Gen 1 칩셋을 사용합니다.

저장 용량이 256/512GB인 이 휴대폰은 6.67인치 AMOLED 화면을 사용한다. FHD+ 해상도 및 144Hz 주사율, HDR10+. 따라서 제공되는 이미지는 선명하고 선명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게임 활동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Black Shark 5 Pro에는 120W 고속 충전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종이에 배터리 용량이 4,650mAh로 그리 특별해 보이지는 않지만 배터리 지속 시간으로 경쟁할 수 있습니다.

누비아 레드 매직 7

Nubia Red Magic 7 최고의 게이밍 HP 괜찮음
누비아 레드 매직 7.

다음으로 추천하는 제품은 누비아 레드 매직 7입니다.

Nubia Red Magic 7은 12GB RAM과 최대 512GB 저장 매체를 갖춘 Qualcomm Snapdragon 8 Gen 1 칩셋에서 지원됩니다. 

뿐만 아니라 Nubia Red Magic 7에는 ICE 8.0 냉각 시스템도 있습니다.  

Black Shark 5 Pro와 크게 다르지 않은 이 HP 배터리의 용량은 4,500mAH이며 120W 고속 충전 기능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원플러스 10 프로

OnePlus 10 Pro 최고의 게임용 전화
원플러스 10 프로.

다음은 OnePlus 10 Pro입니다. 이 휴대폰은 8GB 또는 12GB RAM과 128GB, 256GB에서 512GB까지 다양한 스토리지가 있는 Snapdragon 8 Gen 1 칩셋을 사용합니다. 

이 휴대폰에는 6.7인치 LTPO2 Fluid AMOLED 화면과 1440 x 3126 픽셀의 QHD + 해상도 및 최대 120Hz의 보다 유연한 적응형 새로 고침 빈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OnePlus 10 Pro는 또한 최대 5,000mAh의 배터리 용량을 갖추고 있으며 최대 80와트의 고속 충전 기능과 50와트의 무선 충전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5G

HP Gaming Samsung Galaxy S22 Ultra 괜찮음
삼성 갤럭시 S22 울트라 5G.

다음은 Samsung Galaxy S22 Ultra입니다. 이 휴대폰에는 1440 x 3088 픽셀의 QHD + 해상도, 재생률 120Hz, 터치 샘플링 속도 240Hz의 6.8인치 Dynamic AMOLED 2X 화면이 있습니다. 

위의 일부 휴대폰과 마찬가지로 이 휴대폰은 8GB 또는 12GB RAM과 128, 256, 512GB 또는 1TB의 스토리지가 있는 Snapdragon 8 Gen 1 칩셋을 사용합니다.

5,000mAh 배터리, 45W 고속 충전 기능 및 무선 충전 기능을 갖춘 이 휴대폰을 일상적인 운전자에게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P Asus ROG 6의 가격, 출시일 및 디자인

Vicigers에서 확인할 수 있는 HP Gaming의 전체 권장 사항은 다음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