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를 위한 ML Hero 추천, 쉽고 치명적

충전 ML

게임이 처음이신가요?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우리는 사용하기 쉽고 여전히 치명적인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을 추천했습니다.

일반적으로 Mobile Legends에는 여명의 땅을 물들이는 100명 이상의 캐릭터가 있지만 꽤 많은 영웅이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그들은 서로 다른 기계적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을 탐색할 수 있는 많은 장소를 갖게 됩니다.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에 대해 다른 사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방금 영웅을 만진 Viciger 친구는 특히 스킬 포인트에서 몇 가지 장애물이 있어야 합니다. 일반적인 메커니즘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어떤 영웅을 사용할지 항상 혼란스러울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초보자를 위한 ML영웅들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용하기 쉽다는 것 외에도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목록은 특히 마스터 또는 그랜드마스터와 같은 낮은 순위에서 매우 효과적입니다.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목록

플레이어가 빠르게 참여하려면 가장 기본적인 영웅을 이해해야 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영웅이 너무 많기 때문에 신규 플레이어는 어떤 영웅이 가장 배우고 이해하기 쉬운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쯔롱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쯔롱

초보자를 위한 첫 번째 ML 영웅은 Zilong입니다. Zilong은 Mobile Legends의 1세대 전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사용하기 쉬운 새로운 영웅 중 하나입니다. Zilong의 기술과 ulti에는 간단한 메커니즘이 있어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폭발 속에 사는 영웅들은 큰 피해를 입는다. 게임에 따라 용량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스플릿 푸시 또는 갱킹을 위해 회전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Zilong이 보유한 모든 기술은 사용하기 쉽지만 적에게 고통스러운 피해를줍니다.

이 영웅이 가진 궁극의 기술은 강력한 상대를 공격하거나 탈출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Zilong의 패시브 스킬은 상대 타워를 파괴하는 과정을 촉진하고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미아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히어로 미야

초보자를 위한 다음 ML 영웅은 미야입니다. Miya는 사용하기 쉬운 슈팅 영웅입니다. 다른 많은 슈팅 영웅 중에서 Miya는 초보자에게 권장되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이 가지고 있는 스킬 1, 2는 결코 사용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Mobile Legends의 최신 영웅이 몇 초 안에 사라집니다. 이 궁극기는 적에 의해 발동되거나 탈출하려는 적을 추격할 때 탈출 기능이 있습니다.

손쉬운 조작에 더해 미야가 주는 피해도 적지 않다. 또한 미야의 패시브 스킬은 공격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으며 두 배의 데미지 효과도 제공합니다.

이 영웅의 최상급 스킬은 정화 효과도 있어 적으로부터 군대 통제 효과를 낼 수 있으며 공격하거나 도주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발몬드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발몬드

발몬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세 번째 ML 초보자용 영웅이 되십시오. 그 이유는 순차 능력은 간단하지만 치명적인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주요 강점은 스킬 2에 있으며 스킬 1에 의해 지원되고 마지막으로 피니셔로 사용됩니다.

레인 경험치 게임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바로 발몬드를 배우게 될 것입니다. 요즘 대부분의 메타보이 파이터들은 복잡한 역학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름을 Yu Zhong, Esmeralda, Chou 또는 Paquito로 지정합니다.

레일라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레일라

치명적인 피해를 입힌 황금선 주민 출신의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즉 레일라. Hero Marksman은 초보자가 사용하기 쉽습니다. 스킬 1과 스킬 2는 플레이하기가 매우 쉽습니다. 근접한 대상에 스킬을 집중하기만 하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이 영웅의 끝은 유용한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사용하기 쉽습니다. Ultimate Layla는 적이 있는 곳만 조준해야 합니다. 또한 이 마지막 단계는 비교적 광범위한 효과가 있습니다.

결론은 Layla가 잘 플레이하기를 원한다면 그녀의 배치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초보자뿐만 아니라 명사수의 여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Layla도 프로 선수들이 자주 선택합니다.

대포 무기를 가진 여성 형태의 초보자를 위한 Hero Mobile Legends는 초보자에게 매우 적합할 수 있습니다. Layla의 모든 기술은 너무 복잡하지 않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Layla의 패시브 스킬도 적에 대한 미사일의 범위를 늘리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ero Layla ML을 사용할 때 이렇게 하지 마십시오.

유도라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
유도라

초보자를 위한 마지막 ML 영웅은 적군이 땅에 떨어질 때 조금 싫어하는 Hero-Stomach 출신입니다. Eudora는 복잡하지 않은 스킬과 엔딩 덕분에 쉽게 마스터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입니다. 스킬 비용이 낭비되지 않도록 위치를 최대한 조정하면 됩니다.

잠재력을 극대화하려면 Eudora를 결합하는 능력을 알아야 합니다. 현재 가장 효과적인 조합은 2-1-3입니다.

두 개의 스킬을 수행하여 기절 효과를 얻은 다음 마지막 스킬을 활성화하여 폭발 데미지 효과를 얻고 첫 번째 스킬을 완료하십시오. 이 조합으로 암살자, 위장, 심지어 MM 유형의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쉬운 스킬 조합 외에도 유도라의 패시브 스킬 자체는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적 영웅, 특히 피가 약한 영웅을 즉시 죽일 수도 있습니다.

Eudora는 놀라운 공격 속도와 치명적인 궁극기로도 유명합니다. 따라서 이 스톤은 게임 내 메인 킬러로 항상 메인 스톤으로 사용된다. 

게임 플레이 습관과 게임의 복잡성으로 다섯 명의 영웅을 먼저 마스터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점점 더 높은 난이도의 영웅을 사용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드물게 뽑힌 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유도라의 5가지 약점!

위의 초보자를 위한 ML 영웅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Mobile Legends 또는 다른 게임에 대한 최신 뉴스를 놓치지 않도록 VCGamers를 모니터링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