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34 업데이트의 베스트 FF MAX 여성 캐릭터 5명

FF 이벤트 맥스

여성 캐릭터 사용 FF 맥스 약한 것이 아닙니다. 최신 OB34 업데이트에서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5가지가 있습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이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Free Fire MAX OB34의 최신 업데이트에는 게임 내 콘텐츠에 대한 다양한 새로운 기능과 최적화가 함께 제공됩니다. 일부 캐릭터의 능력 재작업은 패치 전반에 걸쳐 상당히 눈에 띕니다.

Free Fire MAX 캐릭터는 전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모바일 게이머는 캐릭터의 스킬 조합을 알아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개발자는 사용자에게 보다 균형 잡힌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캐릭터를 버프 또는 너프합니다.

아래 목록에 있는 FF MAX 여성 캐릭터는 전적으로 작성자 개인의 의견에 따른 것이며 설명된 능력은 최대 레벨입니다.

다음은 OB34 업데이트 이후 최고의 FF Max 여성 캐릭터 5명입니다. Kelly 및 Moco와 같은 FF Max의 가장 일반적이고 유용한 여성 캐릭터 중 일부는 이 목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최고의 FF Max 여성 캐릭터 목록 업데이트 OB34

올리비아

FF MAX 여성 캐릭터
올리비아

OB34 업데이트의 첫 번째 최고의 FF Max 여성 캐릭터는 Olivia입니다. 올리비아의 힐링 터치 어빌리티 사용자에 의해 부활한 플레이어는 추가로 80 HP로 부활합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에게 유용하지 않은 것처럼 들릴 수 있으며 이는 Olivia만 사용하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그러나 그가 티바와 디미트리의 능력과 결합했을 때 그 결과는 경이로웠다.

이 조합을 사용하면 사용자라도 쓰러지지 않은 것처럼 즉시 부활하고 대량의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스테피

FF MAX 여성 캐릭터
방어

Steffie는 OB33 업데이트에서 완전히 재작업되었으며 OB34 반복에서는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쿨다운 시간(CD)이 60초인 그의 Painted Refuge 능력은 던지기가 금지된 4미터 영역을 생성합니다.

해당 지역의 아군은 1초마다 방어구 내구도가 10% 회복되고 탄약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플레이어는 15초 동안 Steffie의 능력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효과가 중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이 특수 캐릭터는 올바른 전술과 함께 사용하면 사용자를 최대 효율로 도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리파이어 스테피 캐릭터의 4가지 강점, 수비력 보유!

로라

FF MAX 여성 캐릭터
로라

로라 플레이어가 능력 자체를 제시함에 따라 적에게 더 정확한 샷을 연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샤프 슈터 능력을 사용하면 스코프 인 조건에서 사용할 때 무기의 정확도가 35% 증가합니다.

Laura는 저격수와 공격수(특히 Marksman Rifle 사용자)에게 적극 권장됩니다. Rafael의 Dead Silent 능력으로 Sharp Shooter 능력을 보완하여 숙련도를 기하급수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6 최고의 FF 로라 스킬 콤보, 확실히 부야!

클루

FF MAX 여성 캐릭터
클루

다음으로, OB34 업데이트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FF Max 여성 캐릭터 중 하나로 Clu가 있습니다. 클루 Free Fire MAX OB34 업데이트에서 상당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이 업데이트 후 Clu의 추적 단계 기능을 사용하여 사용자는 엎드리거나 웅크린 위치가 아닌 75m 이내의 적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추적 효과는 10초 동안 지속되며 능력의 CD는 50초입니다. 유효 기간은 10초이며 CD는 OB34 업데이트 전 50초입니다.

Clu는 수동적이거나 공격적인 게임 플레이를 보여주고 전략적 계획을 실행하는 플레이어에게 이상적인 캐릭터입니다. 배틀로얄 및 클래시 스쿼드 푸시 랭크 모드에 유용한 캐릭터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강의 A124 FF 캐릭터 카운터 5종, 로봇 우먼을 물리쳐라!

제인

FF MAX 여성 캐릭터
제인

이 목록의 마지막 최고의 FF Max 여성 캐릭터는 Xayne입니다. 개발자는 Xayne의 능력을 긍정적 및 부정적으로 조정하여 OB34 업데이트 이전과 거의 동일하게 균형을 유지합니다. 그런데 문질러진 부분이 꽤 흥미롭다.

15초 동안 지속된 MAX OB34 Free Fire 업데이트 이전에 Xayne의 Extreme Encounter 능력은 사용자의 80HP를 일시적으로 복원할 수 있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감소했습니다. 사용자는 글루 벽과 실드에 130% 증가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100초짜리 CD입니다.

Xayne의 업데이트된 능력은 사용자 HP의 120을 즉시 복원하고(시간이 지남에 따라 감소), 6초 동안만 지속되는 효과인 글루 및 실드에 대한 피해를 20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CD는 여전히 동일합니다. Xayne은 사냥꾼에게 최고의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Free Fire MAX의 강력한 캐릭터에 관해서는 Xayne이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의 능력 Xtreme Encounter는 활성화 시 사용자에게 보너스 80 HP를 제공합니다. 또한 글루 벽과 실드에 대한 피해량을 130% 증가시킵니다.

이 15초 동안 캐릭터는 전투에서 멈출 수 없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능력을 사용하여 적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사용 후 냉각까지 100초가 소요됩니다.

Free Fire MAX의 대부분의 여성 캐릭터는 남성 캐릭터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공격 능력이 심각하게 부족하고 본질적으로 매우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이것은 전투에서의 사용을 제한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B34 업데이트의 5가지 최고의 FF 전설 감정 표현, Cool Boss!

스펙트럼의 다른 쪽 끝에는 꽤 강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 여성 캐릭터는 만만치 않은 상대이며 총격전에서 이들을 물리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