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짜릿하고 짜릿한 Stumble Guys 맵, 꼭 해보세요!

맵 스텀블 가이즈

폴더 비틀거리는 녀석들 Stumble Guys 게임의 주요 지형입니다. 지도는 게임에서 제공되는 첫 번째 초점이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이 게임은 맵의 다양한 장애물을 통해 흥미진진함을 부각시키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가 Stumble Guys 게임에서 맵의 모든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기사에서는 VCGamers 뉴스 여러 맵에 대한 설명을 공유하고 Stumble Guys에서 가장 긴장된 맵 3개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아래에서 전체 설명을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Anubis CSGO 맵에 대한 전체 설명

스텀블가이즈란?

그 전에, 당신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야합니다 계략 비틀거리는 녀석들. 이 게임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 Stumble Guys는 장르 게임입니다. 활착 1등이 되거나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서는 3가지 다른 맵에서 3라운드를 살아남아야 합니다.

게임 Stumble Guys에는 세 개의 라운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 라운드는 보통 32명의 플레이어가 참여하는 쉬운 장애물 코스에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후반에는 일반적으로 서로 다른 두 가지 다소 어려운 유형의 맵이 포함되었습니다. 팀 맵과 서바이벌 맵. 후반전은 전반전에서 살아남은 16명의 선수들에 의해 활기를 띱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어렵고 긴장된 장애물이 있는 맵이 있는 세 번째 라운드입니다. 이전 라운드에서 살아남은 8명의 플레이어로 채워집니다. 살아남거나 다른 플레이어를 쓰러뜨려야 챔피언이 됩니다.

이 게임은 휴대폰에서 플레이하기에 상당히 가볍습니다. 약 100MB의 저장 공간만 필요합니다. 또한 이 게임은 Android에서 1억 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플레이했습니다.

Stumble Guys 게임의 맵 이름

맵 스텀블 가이즈
맵 스텀블 가이즈

다음으로 제공되는 장애물 유형과 함께 게임 내 맵 이름 목록을 제공합니다. 아래 목록을 확인하시면 맵의 흐름을 더 잘 이해하고 쉽게 Stumble Guys 게임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맵 스텀블 가이즈 – Humble Stumble

이 맵은 보통 전반부에 있는 맵입니다. 이 지도는 캐릭터의 진행을 방해하는 움직이는 블록 몇 개만 있으면 상당히 쉽습니다. 이 맵을 통과하려면 빨리 결승선에 도착하여 상위 16개 슬롯을 차지해야 합니다.

스핀 고 라운드

이 맵은 서바이벌 맵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상위 16위에 진입하려면 시간이 다 떨어지기 전에 결승점에 도착해야 합니다. 이 맵의 주요 장애물은 회전하는 막대입니다.

오버앤언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지도는 위아래로 움직이는 수직 막대를 사용합니다. 리듬을 설정하고 적절한 추진력을 얻어 막대를 뛰어 넘거나 막대가 위에 있을 때 돌파하여 이 장애물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아이시 하이츠

이 눈 지도는 지도 지형이 미끄러운 질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서두르면 쉽게 미끄러져 넘어집니다. 핵심은 인내심을 갖고 추진력을 갖고 항상 중간에 서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맵 스텀블 가이즈 - 피벗 푸시

이 지도에서 피해야 할 주요 초점은 플레이어 위에 걸려 있는 망치입니다. 적절한 순간이 없으면 망치가 충돌합니다. 또는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을 밀어서 시간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로켓 럼블

Rocket Rumble은 Stumble Guys 게임의 새 맵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맵은 확실히 16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2라운드에 등장합니다. 이 맵은 8vs8 팀 맵으로, 임무는 깃발을 놓고 3라운드 진출 자격을 얻기 위해 싸우는 것입니다.

지도 Stumble Guys - 우주 경쟁

우주의 세계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러면 이 맵이 Stumble Guys를 플레이할 때 흥미진진한 경험을 더해줄 것입니다. 이 맵에서는 중력이 줄어들고 경기장 밖으로 너무 멀리 점프하지 않도록 캐릭터를 제어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슈퍼 슬라이드

이 맵은 매우 쉽고 재미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넘어지지 않도록 물 속으로 미끄러지고 구멍 위로 점프하면 됩니다.

용암 러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맵은 플레이어의 주요 장애물로 많은 용암 산으로 장식됩니다. 그 외에도 캐릭터를 불태울 수 있는 불이 위에서 발사될 것입니다! 용암 웅덩이에 빠지지 않도록 항상 집중하세요.

지도 Stumble Guys – 잃어버린 사원

이 맵은 2라운드와 3라운드에 나타날 수 있지만 3라운드에서 더 자주 나타납니다. 이 맵은 레이스 투 피니시 유형 또는 1등 레이스입니다. 날카로운 창, 가시, 흔들리는 도끼, 구르는 바위 등 장애물이 많습니다.

캐논 클라임

이 맵에는 많은 사격 대포가 있습니다. 총알에 튕기지 않으려면 피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ota 2 지도에서 지형을 변경하는 방법

레이스 트레이서

이 지도는 상당히 독특합니다. 이 맵의 주요 적은 맞으면 캐릭터를 태울 수 있는 레이저입니다. 그렇다면 그것을 피하려면 템포와 모멘텀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의도적으로 당신을 밀어붙이는 다른 플레이어를 조심하십시오.

StumbleSoccer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입니다. 이 게임이 이 하나의 맵에서 스포츠를 적응시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신은 팀 중 하나에 들어가 세 번째 라운드에 진출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은 골을 넣기 위해 협력하게 됩니다.

허니 드롭스

안심하세요. 이 맵은 꿀벌을 적으로 표시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무너진 벌집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플레이어가 되어야 합니다. 주요 팁은 빨갛고 능숙한 꿀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타일 가을

Map Tile Fall은 Honey Drop과 다소 유사합니다. 차이점은 어떤 단계가 진짜이고 어떤 단계가 가짜인지 추측하는 플레이어의 운에 있습니다. 맞으면 타일이 녹색이 되고 틀리면 타일이 빨간색이 되어 넘어지게 됩니다!

플로어 플립

회전 발판은 플로어 플립 맵의 주요 장애물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각 단계를 통과하는 기세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이 맵의 마지막 단계에는 많은 플레이어가 밟으면 빠르게 전복되는 발판이 있습니다.

충격

이 맵에서 승리하려면 함선의 폭탄 공격을 피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언제든지 바다 밑으로 가라앉을 수 있는 발판에 집중해야 합니다!

페인트 얼룩

이 맵은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매끄러운 페인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또한 시간이 부족하지 않도록 구르는 페인트 롤을 피해야 합니다.

블록 대시

이 맵에서 큰 블록에 밀려서 넘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이 맵은 8명의 플레이어가 있는 3라운드에 자주 등장합니다. 마지막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서는 구멍이 있는 블록에 들어가거나 빠르게 점프해야 합니다.

정글 롤

이 맵에서는 여러 개의 회전하는 통나무와 마주하게 됩니다. 통과하지 못하면 물에 빠지고 출발선에서 반복해야 합니다. 물론 그것은 당신을 제거하는 데 시간을 소비할 것입니다.

가장 신나고 짜릿한 스텀블 가이즈 3인 지도

이제 플레이어들이 가장 흥미롭고 긴장된 맵으로 평가한 맵을 확인할 시간입니다! 여기 지명이 나옵니다.

  • 레이저 트레이서
 레이스 트레이서
레이스 트레이서
  • 블록 대시
블록 대시
블록 대시
  • 깃발 잡기
깃발 잡기
깃발 잡기
또한 읽으십시오: Valorant 최고의 맵 3개, 프로 플레이어의 선택!

예, 이것이 Stumble Guys 맵의 전체 목록과 가장 스트레스가 많은 맵 목록에 포함된 세 개의 맵입니다. 이 세 맵은 3라운드에 자주 등장하고 도전이 너무 어렵고 경쟁이 치열해 플레이어를 짜증나게 하기 때문에 가장 흥미로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VCGamers Marketplace에는 게임 내 요구 사항에 맞는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좋아하는 게임을 즉시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