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패치 시즌 22에서 정글 장비를 사용하여 파밍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정글 장비를 이용한 농사

정글 장비를 이용한 파밍 용어

선수용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는 확실히 용어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농업. 용어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농업, 농업 부를 축적하거나 자원 게임 중. 지금,, 이제 우리는 다음을 사용하여 농업에 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정글 장비, 호기심이 많은?

MLBB에 언급된 부는 다음과 같은 형태입니다. 레벨을 높이는 기능이 있습니다. 영웅 또는 구매 항목 강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영웅 재생 중입니다.

활동 농업 특히 플레이어를 위해 MLBB 게임에서 실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영웅 명사수와 영웅 암살자 영웅 게임을 서포트할 수 있는 캐리.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농업 수집할 수 있는 것 자원 만큼.

방법 농업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정글 장비. 이 방법은 일반적으로 핵심 영웅 Marksman이나 Assassin처럼 ~와 함께 엄청난 양.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역할 암살자 농업, 그럼 당신은해야합니다 밀림 와 함께 역할 탱크 또는 롤 파이터 안에 사이드 레인. 이것은 당신이 가지지 않기 때문에 이루어집니다 정글 장비 게임 시작 시.

파라 역할 탱크 경비원 역할 암살자 나갈 수있다 정글 몬스터 남은 HP가 4분의 1에 불과한 경우. 너희들은 계속해서 공격할 수 있다. 괴물 수용하기 위해 경험 네가 하나가 된다면 전투기. 그런 다음 역할 암살자 할 것 마지막 히트 얻을 때까지 만큼.

방법과 순서에 몇 가지 변화가 있습니다. 농업 사용 정글 장비 ~에 패치 MLBB의 최신 버전 중 하나는 역할 돌아온 명사수가 안에 나타났다 메타. 그것은 만든다 영웅 로리타가 있기 때문에 다시 한번 흘끗 보았다 기술 가디언즈 보루 상서로운 순간 농업.

패치 최신 계절 22, 당신은 또한 살 수 없습니다 정글 장비 언제든지. 적절한 시기에 구매하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Hunter's Knife를 구매할 때 4분 후에 구매하면 30%를 잃지 않습니다. 경험 미니언즈에서 주는 차선.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정글 장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별 파편

스타 샤드에는 다음이 있습니다.

  • +30 마력
  • +25 마나 시약
  • +30% 몬스터 정글 피해

스타 샤드도 있습니다. 기술 할 때 30% EXP를 생성하는 패시브 농업. HP를 4%로 복원하고 어디 죽인 후 10%만큼 섬뜩하다.

반면에 기술 특히 "Gorge"라는 이름은 크립 증가할 수 있다 손상 최대 0.5%(최대 15개) 레이어. 당신은 또한 생성하는 스타 샤드의 사용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보복 주문 일하다.

보복 주문 이것은 줄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 상대를 최대 70%로 줄이고 마법방어 대상에서. 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농업 안에 차선.

비스트 킬러

이 비스트 킬러는 다음과 같습니다.

  • +20물리방어
  • +20 매직 디펜스
  • 몬스터에 대한 +30% 데미지

Beast Killer는 또한 100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가장 가까운 적에게 그에 따라 증가합니다 영웅 레벨 재생 및 효과를 일으킬 것입니다 느린 수신 시 최대 30% 손상 최대 총 HP의 10%. 

j 외에장비, 당신은 또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글 크립 많은 유형과 변형이 있습니다. 정글 크립 이것은 일부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영웅 할 것 농업 많이 벌고 금.

정글 크립 게임이 30초 동안 진행되면 표시되며 새로 고치다 누군가 죽이면 2분마다. 존재 정글 크립 위치에 가깝습니다 미드라이너 MLBB에서.

정글 크립 탄력성을 가지고 있고 손상 그것은 충분히 커서 만들 것입니다 영웅 초반에 죽이기 힘든 플레이 계략. 언제 정글 크립 죽으면 3개의 조각을 생성하고 5초 동안 사라집니다.

에서 생산하는 과일 정글 크립 주워서 사용하면 153점(+1% 총 물리 공격력)의 HP와 0.2% 마나를 줍니다. 생산되는 HP와 마나는 그렇게 함으로써 확실히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농업.

또한 읽기: 10월 별빛 특전 이용 가능! 어서 가입하고 경품을 받으세요!
많은 배너를 무료로 판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